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522개 결과
여행자 평가
2,165
817
272
116
15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165
817
272
116
15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522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8일에 작성.

이 호텔은 나를 완전 황홀하게 훅 보내버렸다. 호텔은 공항에서 바로 길 건너편에 있었다. 그것은 장시간의 비행기 이동후에는 정말 이상적이다. 이 호텔은 뭄바이(Mumbai)에 그 어떤 호텔보다도 선택할 수 있는 음식의 종류와 질적인 면에서 최고라는 점에는 의심할 바가 없다.

호텔은 겉에서는 낡아 보이지만, 내가 보장하는데, 이곳은 정말 묵을 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다. 방들도 멋지고 말이다.

1  458bo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사하라 스타 호텔의 Sahara S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19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Esteemed Guest,

Greetings from Hotel Sahara Star!!

We thank you for choosing Sahara Star as your preferred hotel in Mumbai and our endeavor is to provide all our guests a memorable experience with a fusion of Hospitality and entertainment.

We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you for your valuable feedback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to Sahara Star in the near future.

Regards and Sahara Pranam

Manish Sodhi,
General Manager,
Hotel Sahara Star,
Sahara Hospitality Ltd.,
Opposite Domestic Airport,
Vile Parle-East, Mumbai-400099.
Board Tel :+91 22 39895000
Board Fax :+91 22 39895001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2013년 2월 17일에 작성.

호텔은 멋지고 내가 묵었던 방도 충분히 컸다. 하지만 그 호텔이 정말 노력해서 5성급 호텔이 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를 더 신경써야 할 것같다.

결점 : 첫째로 이 호텔은 5성급 호텔이 아니라는 거다. 아마 모든 면에 있어서 4성급이나 3성급 호텔정도 쯤 될 것이다. 호텔 직원들은 불친절하고, 방에서는 냄새가 나고, 직원들은 도움도 안 되었다. 그리고 내 친구가 쥬스잔에 뭔가 묻어 있는 것을 발견했을 때, 우리한테 쥬스를 서빙했던 직원은 손으로 그것을 닦은 후에 우리에게 다시 그 쥬스를 서빙하려고 했다는 점이다. 확장 공사때문에 호텔은 시끄러웠고, 전반적인 서비스는 조금 느렸다.

장점 : 음식은 정말 괜찮았다. 방도 넓었다. 위치도 좋은 편이다. 발코니 전망도 죽여준다. 특히 레이져 쇼 할때는 더욱더. 결론은 나는 이 호텔은 추천은 안하지만 공사가 끝난 후에 아마 괜찮을 지도 모르겠다.

1  tHeOnLy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사하라 스타 호텔의 Sahara S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1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Esteemed Guest,

Greetings from Hotel Sahara Star!!

We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you for your valuable feedback and we regret the inconvenience caused to you during your recent stay.

I have noted your valuable feedback and assure you that corrective measures shall be initiated.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to Sahara Star in the near future with an assurance of better and improved services.

Regards and Sahara Pranam

Manish Sodhi,
General Manager,
Hotel Sahara Star,
Sahara Hospitality Ltd.,
Opposite Domestic Airport,
Vile Parle-East, Mumbai-400099.
Board Tel :+91 22 39895000
Board Fax :+91 22 39895001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8월 1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사하라 스타 호텔의 SalilF님(Deputy General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1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7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사하라 스타 호텔의 SalilF님(Deputy General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31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사하라 스타 호텔의 SalilF님(Deputy General Manager )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