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302개 결과
여행자 평가
1,008
204
51
20
1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008
204
51
20
19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302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6월 25일

아시아의 페닌슐라 호텔 체인 중, 가장 좋은 곳을 꼽으라면 페닌슐라 홍콩을, 둘째를 꼽으라면 바로 이 페닌슐라 상하이를 꼽을 것 같습니다. 여태 경험해본 호텔 중에서도 최상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지어진 지 그리 오래되지 않아서 그런지 시설은 매우 잘 관리되고 있었고, 전반적인 서비스는 완벽에 가까웠습니다. 서비스 마인드가 그다지 좋지 않은 중국이라, 더욱 친절하게 와 닿았는지도 모릅니다.
객실의 상태나 청소 상태 역시 아주 훌륭했고, 공항까지의 리무진 서비스(유료)도 훌륭했습니다.
또한 이 호텔은 여러 훌륭한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어서 사실상 하루 이틀 정도는 호텔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충분할 정도 입니다.

  • 숙박시기: 2017년 3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Baron_de_Richebour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페닌슐라 상하이의 PeninsulaShanghai님(Residen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7월 4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Baron_de_Richebourg 님,

가장 최근에 저희 호텔을 이용해 주셨던 부분에 대해 친절한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는 음식, 음료, 가사, 공항 교통편 및 호텔의 전반적인 유지 보수와 같은 다양한 분야의 서비스 수준에 있어서 고객님께서 깊은 인상을 받으셨다는 것을 알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귀하의 의견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가까운 장래에 방문해 주실 것을 기대합니다.


행복을 기원합니다.
전지수 올림 (Jisoo Chon)
상주 관리자
페닌슐라 상하이 호텔
Jisoochon@peninsula.co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8월 16일 모바일

카페에 사람도 많고 룸도 크고 클래식한 호텔 bmwi8을 랜트해준다 그러나 금액이 사악한게 단점 미니도 랜트해주고 멋진 페니슐라에 냄새가 확실하다

숙박시기: 2016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Jinhwan 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페닌슐라 상하이의 PeninsulaShanghai님(Residen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8월 2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Jinhwan G,

Thank you very much for your kind note on your recent stay with us. We are fortunate enough to boast our Bespoke Transportation Fleet to include BMW i8 along with The Peninsula Edition Mini Cooper S Chairman, which you were impressed by.

We sincerely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The Peninsula Shanghai in the near future.

Best wishes,

Jisoo Chon
Resident Manager
The Peninsula Shanghai
Jisoochon@peninsula.com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2월 10일

페닌슐라 명성에 맞는 서비스와 시설이었습니다.
무엇보다도 위치적으로 너무 좋아서, 와이탄을 걸어서 산책이 가능하였습니다.
가격이 조금 비싼편이지만, 하루정도는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됩니다.

숙박시기: 2016년 1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bakajjo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8월 29일

꼭 반도호텔이 아니더라도, 상하이에 와서 와이탄에서 하룻밤 정도는 자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비록 비싼 방이 아니라면 뷰가 안 나오지만, 아침에 일어나서 산책하러 와이탄에 가도 느낌이 뭔가 색달라요. 최고의 경험

  • 숙박시기: 2015년 2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Torontonian_in_Daeg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10월 12일

Peninsula 호텔에서 5일을 보냈는데요. 조금 실망스러웠습니다. 우선. 수영장을 이용할 수 없었어요. 아마 수영장을 개방하지 않은 사실을 미리 알았더라면 예약을 하지 않았을 텐데요.. 둘째, 아마 Peninsula란 이름으로 포장되어 있던 사실이 아닐까 싶네요. 구조물은 번듯하지만, 진심이 느껴지지 않는 호텔이었어요. 아직 멀었더군요. 최고의 호텔을 결정 짓는 건 고객을 향한 서비스 정신일 텐데 말이죠.. 유감스럽지만, 호텔과 직원들이 손님보다 더 나은 위치라 생각하면 문제는 발생하게 되는 법입니다. 하지만 좋은 점도 있었어요. 시설이 좋았구요. 생각한 것 만큼 방은 화려했습니다. 방안 인테리어도 좋았구요. 로비도 화려했구요. 호텔 위치도 좋았습니다. 이런 것들은 기본 사항이죠! 하지만, 좋지 않은 점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아침 식사는 너무나 형편 없었어요. 양도 적고, 너무 늦게 나오고, 게다가 차가웠죠. 매일 아침 무언가가 하나씩 빠져 있었어요. 어떤 날은 과일이, 또 어느 날은 빵이 없었죠. 참 다행으로 3번째 되던 날 윗 층에서 아침 식사 서비스를 제공해주었어요!! 그날은 참 괜찮았어요. 하지만 역시나 무언가 하나 빠져 있었답니다. 오후 차 서비스는 좋았어요. 하지만 우리의 샴페인이 빠져 있었구요. 그리고는 청구서에 지불 되어 있더군요. 방 청소 직원은 일은 잘 하는 반면 굉장히 시끄러웠고요. 핸드폰으로 가지고서 계속 이야기를 하더군요. 복도는 절대 조용할 날이 없었고, 다시 한번 세세한 부분까지 배려를 하지 않는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홍콩에서 자주 오는 상해 단골로서 제 기대는 상당히 높았나 봅니다. 이 호텔은 최고급 수준이긴 하지만! 아직까지 직원들의 직업 의식과 직원 교육과 같은 세세한 부분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 란 생각을 했습니다. (Peninsula 아침 식사는 좋았어요!)

2  David 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au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