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951개 결과
여행자 평가
481
350
99
15
6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81
350
99
15
6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51건의 리뷰 중 353-358
2018년 1월 11일에 작성. 모바일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18년 1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네상스 양쯔 상하이 호텔의 RenaissanceYangtze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월 1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10일에 작성.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17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네상스 양쯔 상하이 호텔의 RenaissanceYangtze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6일에 작성.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17년 10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네상스 양쯔 상하이 호텔의 RenaissanceYangtze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6일에 작성. 모바일
Google 번역기

숙박 날짜: 2017년 12월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네상스 양쯔 상하이 호텔의 RenaissanceYangtze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1일에 작성.
Google 번역기

객실 관련 팁: Spend a little extra for Club Floor & Lounge access
숙박 날짜: 2017년 11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르네상스 양쯔 상하이 호텔의 RenaissanceYangtze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