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721개 결과
여행자 평가
649
39
13
10
10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649
39
13
10
10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721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12월 31일

수영장 물도 따뜻하고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너무 재미있게 놀았습니다. 클럽라운지 음식들도 괜찮았고 아이들도 재미있게 1박을 했던것같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12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shangri-la.com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indy31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hangri-La Hotel Tianjin의 Hakan O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1월 13일에 답변함

존경한 sindy311 님

우선 바쁜 신간을 내주셔서 저희tripadvisor에서 최근 천진 샹그릴라 호텔에서 입주 평론을 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저희 호텔의 수영장과 디럭스각 판매하는 음식에테해 마음에 드신다고 말씀해주셔서 아주 영광이다.
저희는 고객님들을 위해 특급 수준의 실내 항온수영장을 제공했습니다.
스위트룸의 모든 서비스를 고객님들에게 특별히 준비하는 것이고 그중에서 스위트룸 음식을 전문 요리팀으로 담당하는 것입니다.
저희 호텔을 선택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다음에 또 뵙겠습니다.
필요하실 것있으시면 언제나 연락을 주십시오.

Hakan 드림.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30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单个酒店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hangri-La Hotel Tianjin의 Jason S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4일

  •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hangri-La Hotel Tianjin의 Jason S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8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18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6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hangri-La Hotel Tianjin의 Jason S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6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6월 18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单个酒店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Shangri-La Hotel Tianjin의 Jason S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6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