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853개 결과
여행자 평가
2,128
1,215
325
120
6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2,128
1,215
325
120
6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853건의 리뷰 중 2-7
2015년 8월 20일에 작성.

대도시에 위치하는 전형적인 힐튼호텔. 위치는 매우 훌륭해서 주변에 고급식당 과 바 그리고 강가주변의 경관이 좋습니다. 컨벤션 위주의 호텔성격상 섬세한 호텔서비스를 원하는분들은 맞지 않을수도있읍니다. 음식은 평범한 수준. 객실은 좋은편

숙박 날짜: 2015년 4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청결도
    • 서비스
juliankimmd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부에노스아이레스의 HiltonGM님(Executive Assistant)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5년 8월 2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comments about your stay in our property. I’m glad you enjoyed our facilities, and our location in Puerto Madero. Thank you again and we look forward to having you with us in the near futur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3년 2월 14일에 작성.

커피, 바디로션 등 소모품 보충이 제 때 이루어지지 않았으며, 심지어 타인이 반쯤 사용한 소모품을 가져다 놓는 등 불쾌한 느낌을 받았음.

숙박 날짜: 2013년 2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210wow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부에노스아이레스의 HiltonGM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3월 25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comments about your stay in our property. Your feedback is invaluable and will be extremely useful when evaluating our levels of service. Thank you again and we look forward to having another opportunity of hosting you again in the futur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9월 2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8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2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8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힐튼 부에노스아이레스의 HiltonGM님(General Manager's Assistant t)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