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28,923개 결과
여행자 평가
19,809
5,008
2,385
918
803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9,809
5,008
2,385
918
803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8,923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8월 19일

방이 넓고 깨끗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따뜻했습니다. 그리고 수영장이 많아서 붐비지 않았고, 바닷가와 붙어 있어서 해변에 가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칵테일도 다양하고 맛있었습니다. 하지만 식당에 음식이 아침, 점심이 모두 부페였고, 식당마다 별로 특성이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리조트가 너무 넓어서 처음에 방 찾기가 아주 어렵고, 익숙해진 다음에도 방에서 로비까지 가는데 20분이 걸렸습니다.

객실 팁: A 동이 바다와 가깝고, B 동이 로비와 가깝습니다.
  • 숙박시기: 2013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5  auree1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2월 19일

수영장과 해변, 객실은 아름다웠습니다. 하지만 하드 락 리조트에서 좋은 건 거기까지예요. 음식은 끔찍했습니다. 고기가 너무 질겨서 씹을 수도 없었어요. 하루 종일 물이 나오지 않아서 해변과 수영장에 다녀온 후에도 샤워를 할 수 없었고 화장실도 갈 수 없었어요. 객실로 큰 물병 10개를 배달받아서 샤워를 했습니다. 직원들은 전혀 사과하는 태도가 아니었고요. 비위생적이고 역겹다고 생각합니다. 리조트에 갔는데 하루 종일 물이 안 나온 적은 한 번도 없었어요. 이 여행에 돈을 쏟아 부었기도 했고요.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무례하기 짝이 없었습니다. 친절하지 않았어요. 밤 문화는 아이들에게나 어른들에게나 아주 재미있었습니다. 저희 경험 때문에 누구에게도 이 곳을 추천하지 않을 겁니다. 좋은 음식과 서비스가 갖춰진 올 인클루시브 리조트를 찾는다면, 여기는 아닙니다. 주변 환경은 웹사이트 사진처럼 근사하지도 않아요. 이 곳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다시 생각해 보세요.

7  Kayla B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하드락 호텔 & 카지노 푼타 카나의 HRHCPuntaCan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Kayla B, on behalf our hotel, receive our most sincere apologies. We are terribly sorry for the inconveniences with the water but the morning of February 17, a rupture was detected in the main water line of the hotel. This rupture was caused due to natural shifts in the earth that directly affected the main line. These types of shifts are very common as foundations settle and are unfortunately unavoidable.

The rupture was detected at 3:00am on February 17. In order to efficiently correct the issue and repair the main line, water service had to be suspended for a period of time. If the line had not been closed, the problem would have persisted, causing prolonged discomfort for our guests. Water service was partially re-established by 12:00pm and was fully restored throughout the property by 5:00pm the same day.

As guest safety is our number one priority, we deemed it necessary to close the line and make the necessary repairs as quickly as possible, in order to ensure the continued and uninterrupted service to our patrons. We want to stress that this incident was a direct result of natural causes and not a maintenance issue.

We apologize to all of our guests who were inconvenienced by this unavoidable occurrence. We assure you that this is an anomaly and that we take great pride in the overall maintenance and upkeep of our hotel. These types of issues do happen, although rarely, and everything possible was done to repair the water line as quickly and safely as possible.

However we’re happy to know that you enjoyed your room, were able to lounge at the pool and had some fun in the sun at the beach. We truly hope that you come back to us. Rest assured that this is an isolated case and the chances of this happening again are slim to none. LOVE ALL, SERVE ALL.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2월 19일

직원들이 영어 수업을 받고 있어서 전보다 더 잘 알아듣습니다. 스파는 언제나처럼 근사하고 객실은 넓고 깨끗하며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호텔 예약이 거의 꽉 차서 저희는 음식이 다른 레스토랑보다 별로라고 생각되엇어요. 몇몇 특별한 직원이 있습니다. 해변에 가면 꼭 멜라니아를 만나 보세요. 집에 데려가고 싶을 정도로 따뜻하고 친절한 직원이라 멜라니아에게서만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해변과 수영장에서 스포츠, 게임, 쇼를 담당하는 요엘도 만나 보세요. 잠시만 얘기해보면 그가 얼마나 재능 있고 특별한 사람인지 알게 될 겁니다. 이안과 토비가 인사 전해준다고 하면 좋아할 거예요. 스파 리셉션의 카렌도 아주 상냥합니다. 아주 특별한 여직원으로 늘 협조적이므로 꼭 이 분에게 부탁하세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멤버 서비스의 크리스는 일을 아주 근면하게 하고 모든 것이 완벽하도록 신경쓰며 훌륭하게 일했습니다. 재닛 P 덕분에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객실을 얻었습니다. 가라오케 클럽의 자메이카인도 만나 보세요. 뛰어나고 아주 재미있는 사람입니다.

2  IAN 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하드락 호텔 & 카지노 푼타 카나의 HRHCPuntaCan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Hey BUILDERBOB it’s always so thrilling to see familiar faces throughout our hotel and you’re not the exception!!! It makes us happy to know that you received awesome service from our Hard Rockers!! Thanks for giving Chris, Jamaica Man, Jannet, Karen, Melania and Yoel kudos, it’s important to us to make our guests feel special and by the looks of it we accomplish that for the third time!!! We’re happy that you relaxed in our spa, had a good time in the Karaoke, lounged by the beach and had time to lay some bets at the Casino!! We hope that you plan that fourth trip back to our hotel so we provide you with a good time again!! Peace, Love and Rock n’ Roll!!! SAVE THE PLANE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2월 19일

리조트는 넓어서 수영장, 해변, 레스토랑까지 거리가 멉니다. 레스토랑 웨이터들은 유쾌하지만 훈련이 잘 되지는 않았습니다. 이탈리아 레스토랑은 애피타이저, 샐러드, 앙트레를 전부 한번에 내오더군요. 또한 너무나 시끄러워서 식사 중 저희 목소리를 들을 수 없을 정도였습니다.
다행히도 저희가 떠난 날은 리조트가 물이 안 나온 날과 같은 날이었습니다. 변기가 가득 찼고 저희 친구는 냉장고의 음료수로 변기 물을 내려야 했어요! 저희는 떠나는 날 샤워를 하지 못했습니다. 모두가 바다를 변기로 사용했고요(수영장에서 수영하기 정말 싫더군요...)
여기 다시는 묵지 않을 거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추천하지 않을 겁니다.

5  canadaver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a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하드락 호텔 & 카지노 푼타 카나의 HRHCPuntaCana님(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2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canadavern, we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s encountered during your trip. We wanted to let you know that the morning of February 17, a rupture was detected in the main water line of the hotel. This rupture was caused due to natural shifts in the earth that directly affected the main line. These types of shifts are very common as foundations settle and are unfortunately unavoidable.

The rupture was detected at 3:00am on February 17. In order to efficiently correct the issue and repair the main line, water service had to be suspended for a period of time. If the line had not been closed, the problem would have persisted, causing prolonged discomfort for our guests. Water service was partially re-established by 12:00pm and was fully restored throughout the property by 5:00pm the same day.

As guest safety is our number one priority, we deemed it necessary to close the line and make the necessary repairs as quickly as possible, in order to ensure the continued and uninterrupted service to our patrons. We want to stress that this incident was a direct result of natural causes and not a maintenance issue.

We apologize to all of our guests who were inconvenienced by this unavoidable occurrence. We assure you that this is an anomaly and that we take great pride in the overall maintenance and upkeep of our hotel. These types of issues do happen, although rarely, and everything possible was done to repair the water line as quickly and safely as possible.

We on the other hand, are happy to know that you enjoyed our numerous restaurants. We hope to see you in our hotel again so we can show you the improvements that we’ve made. It’s important to us to make sure that our guests feel happy at all times and that is what we intend to offer you next time, an experience that truly Rock! :) ALL IS ON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31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하드락 호텔 & 카지노 푼타 카나의 General M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