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1,258개 결과
여행자 평가
9,332
1,382
368
124
52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9,332
1,382
368
124
52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1,258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11월 16일

우리는 푼타 카나에 있는 리베로스타 그랜드 브라보로 신혼여행을 가서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예약한 그대로였습니다. 거의 성인만 있는 리조트, 바가 갖춰진 수영장, 럭셔리한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불만이 하나 있다면 우리가 갔을 때는 비수기였기 때문에 리조트에 할 일이 많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수영장 중 하나(바가 있는)는 수리 때문에 이틀 간 물이 빠져 있었습니다. 수영장이 2개 더 있어서 그리 큰 문제는 아니었습니다.

선상 바도 수리를 했습니다. 두 번째 방문 때는 닫혔어요. 안타깝게도 닫힐지는 알 수 없었죠. 가본 적이 없었으니까요.

음식은 좋았습니다만 서프 앤 터프 레스토랑에서 먹은 랍스타 마음에 안 들었네요. 일본 레스토랑이 제일 좋았어요. 조식과 점심은 약간 양이 많았지만 모든 음식이 맛있었습니다.

서비스 또한 좋았습니다. 약간의 불만이라면 객실 담당자가 우리가 요청한대로 다이어트 콜라를 가져다 준 적이 없다는 것립니다. 미니바 리필도 소홀해서 만약 필요한 게 있다면 물어보시길 바랍니다.

스파에서 마사지를 받았는데 아주 좋았습니다. 여지껏 받아본 마사지 중 최고입니나.

쇼도 훌륭했죠. 락 쇼는 꼭 관람해보시길 바라요. "마이클 잭슨"에 대한 좋은 것을 들었는데 안타깝게도 이번에는 못했습니다.

주간에는 여러 가지 활동에 참여했죠. 술 한잔을 하셨다면 "매직 카페트"가 아주 웃길게요. 직접해보시길 권장드리며 적어도 구경이라도하세요.

우리는 카지노에 가기 위해이웃하고 있는 리조트인 더 도미니카에 갔습니다.연기로 가득찬 크지 않은 카지노였죠. 거기서 11불을 땄어요. 차비는 벌었어요. 하! 재밌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좋은 시간을 보냈고 또 가고 싶네요. 이 리조트가 아니더라도 리베로스타의 다른 "그랜드" 리조트가 될 거에요!

당부의 말씀 - 하고 싶은 여행에 대해 가능한 많은 질문을 하세요. 제가 남긴 사오나 섬 여행 후기를 보세요. 정말 화가 나고 좋은 리조트에서 하루를 날렸거든요!

udlaurak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베로스타 그랜드 바바로 호텔의 IberostarHotelsRD님(Quality Manager Iberostar República Dominicana)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2년 11월 1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guest udlaurak,
First of all we would like to thank you for choosing Iberostar Grand Hotel Bávaro to enjoy your honeymoon and for the time to post a review about your experience among us. Once again congratulation for your wedding and we wish you well.
In the name of the Hotel Manager and the whole team, we would like to express how satisfied we are to read that you had a wonderful experience during your stay at our hotel premises and facilities. In Iberostar Grand Hotel Collection we aim to ensure exclusivity and calmness in relaxing “only adult” grounds.
On the other hand, we apologize for the breakdown in service as it relates to your requests for extra coke and your minibar refilling service. Though we are not sure who you made the request with, we will endeavor to ensure that incidents like these do not re-occur.
We will be glad to welcome you back again, please contact us before your next visit so we can assure you a relaxing stay.
Yours sincerely,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2년 11월 15일

Dominican으로 가는 나와 남편의 첫 번째 여행이었는데 우리는 Iberostar Grand Bavaro Hotel에서 묵었다. 우리는 7일의 고급스러운 숙박을 했는데 묵는 동안 푹 쉴 수 있었다. 바닥과 건물은 신중하게 관리되고 있었다. 방은 밝고 깨끗했다. 나는 저녁의 풍경과 아로마테라피, 미니바 (당신이 선호하는 것으로 구성된)와 뜨거운 욕조들을 즐길 수 있었다. 포함되어 있는 집사 서비스도 큰 장점이었다. 뭔가가 맞지 않거나 필요한 것이 있을 때 그들을 부르면 바로 문제가 해결 된다.

호텔의 음식 역시 기대 이상이었다. 부페 음식들은 모두 신선했고 잘 진열되어 있었다. 저녁에는 오리엔탈에서부터 도미니칸 음식까지 다양한 종류의 테마가 같이 나온다. 우리는 호텔 안에 있는 네 개의 식당 중 세 개를 가 보았는데 (gourmet는 제외) 모두 훌륭했고 독특한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었다. The Surf and Turf 식당이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었는데 신선하고 큰 필렛이 제공되기 때문에 식욕이 좋은 이들에게는 괜찮은 곳이다. 음식은 신선했고 준비된 오락거리들이 흥미로웠지만 일본 스테이크 하우스는 음식이 너무, 너무 짰다.

한 가지 불만은 도착한 날에 예약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식당에서 저녁을 예약하는 것이 굉장히 힘들었다는 것이다. 우리는 호텔에 비성수기 때 방문했지만 밤 9시까지도 예약을 할 수가 없었다. 하지만 우리가 정말 화났던 점은 밤 7시 반에서 8시 사이에 식당을 지나갔는데 꽉 차 있지도 않았다는 것이다.

다양한 활동 (양궁부터 빙고까지)이 있어서 하고 싶은 만큼 할 수 있으며 혹은 바다나 수영장에서 쉴 수도 있다. 해변가에서 호텔이 가깝고 저녁에는 골프 카트가 당신을 데려다 주고 실으러 온다.

우리의 휴가 전체를 훌륭하게 해준 것은 고객 서비스이다. 직원들은 정말 좋았다. 우리를 알아가는데 시간을 들이고 (우리 뿐만 아니라 다른 이도) 묵었던 주 내내 우리를 기억해 주었다.

우리가 만난 이들은 모두 친절했고 우리의 휴가를 가능한 최고의 경험으로 만들어 주고 싶어 했다. 주말에 어떤 이들과는 헤어지기 싫을 정도였다. 만약 이곳에서 머문다면 아침/저녁 부페의 Ortiz와 swim up 바의 Lely와 거의 모든 곳을 돌아다니고 춤을 추게 만드는 Boom Boom을 찾아보기를 추천한다.

Iberostar Grand Hotel에 대해 더 쓸 수 있지만 우리의 휴가를 최근 몇 년 중에서 가장 최고로 만들어 준 이들에게 감사하고 싶다. 나는 이곳을 강력하게 추천하며 반드시 재방문 할 의사가 있다.

DodgerMom66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이베로스타 그랜드 바바로 호텔의 IberostarHotelsRD님(Quality Manager Iberostar República Dominicana)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2년 11월 2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guest,
We thank you for posting a review about your experience at the Iberostar Grand Hotel Bavaro and for choosing our premises for your first holidays in the Dominican Republic.
Thank you for highlighting out the excellent service that provides our staff in all areas of our hotel as well as our varied gastronomy. Iberostar Hotels and Resorts are committed to provide the best service to all our beloved guests. Oriz, Lely and Ayendi (Boom Boom) are very happy to hear that their excellent work left a memorable impression on both of you during your visit.
We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s related to our booking system which could have prevented a wonderful holiday at our hotel premises and facilities. Our booking system is based on restaurant sittings for our 4 specialty restaurants at 18:30, 19:00, 20:00 and 21:00. If we reserve all the tables in 4 turns, we would have to force our guests to have dinner too fast, therefore not being able to enjoy a nice dinner. Booking every table in the 4 sittings also leads guests to wait for completion of previous guests enjoy their evening, which eventually causes a whole delayed reservation system and affected many guests. It is important to specify that the most popular sitting time among our guests are 19 and 20 hours and it is impossible for everyone to dine at this time interval, as the quality service to be offered would be mitigated. An excellent alternative to the specialty restaurants is our nightly themed buffet, where you will find more flexible hours as it is not necessary to book and a wide variety of exquisite products diversifies every night depending on the specialty chosen by our chef (Oriental Night , Dominican, Mexican, Tropical, among others).
We will be happy to welcome you back once again. We remain at your entire disposition for further assistance.
Best regard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30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혼자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베로스타 그랜드 바바로 호텔의 QualityManagerDR님(Quality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9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베로스타 그랜드 바바로 호텔의 QualityManagerDR님(Quality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9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베로스타 그랜드 바바로 호텔의 QualityManagerDR님(Quality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0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