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031개 결과
여행자 평가
394
377
139
57
6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94
377
139
57
6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031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9월 23일 모바일

로비에 메론하고 파인애플을 담궈둔 물이 있습니다. 객실이 크지는 않지만 아담하고 창문 밖으로 비행기의 이륙과 랜딩을 함께 볼 수 있습니다. 수면에 장애가 있어 매 순간 잠에서 깨지만 이 호텔 배드는 시몬스 라서 푹 잘 수 있어서 참 좋았습니다. 미국이라 그런지 물하고 칫솔 치약 어메니티가 제공되지 않는 점은 아쉬웠습니다만 스타벅스 커피를 기본으로 제공해주고 로비에 스타벅스 점이 있어 아침 식사시 이 점은 좋았습니다.

숙박시기: 2017년 9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carrie052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9월 18일 모바일

호텔 옆의 Airport Parking 회사와 셔틀을 공유하기 때문에, 주변의 crowne plaza 나 four points, hyatt 같은 호텔들에 비해 셔틀 주기가 길었습니다. 한번은 셔틀이 지나가긴 했는데 자리가 없어서인지 안태우고 그냥 가더군요. 그 사이 하얏트 버스는 세 번이나 지나가 얼마나 부럽던지 ㅠ
호텔 시설 자체는 무난했습니다. 클럽 룸을 예약해서 라운지를 이용했는데 저녁에는 먹을 것이 거의 없었고, 아침 식사의 경우 그간 경험했던 타 호텔 라운지들에 비해 좋게 나와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숙박시기: 2016년 9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wflye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2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게이트웨이 호텔 로스앤젤레스 에어포트의 SheratonGatewayLAX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2일

  • 숙박시기: 2018년 7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게이트웨이 호텔 로스앤젤레스 에어포트의 SheratonGatewayLAX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21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쉐라톤 게이트웨이 호텔 로스앤젤레스 에어포트의 SheratonGatewayLAX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5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