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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07건의 리뷰 중 1-6
이 리뷰는 일본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1월 13일

11월에 비스케인만 쪽의 객실에 3박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호텔은 마이애미에서는 아쿠아리나, 세나이에 이어 3번째라고 생각하는데 레스토랑이 정말 품격이 없습니다.
미국 시골 사람들에게는 이것이 비일상일지 몰라도 저는 어딘가 조명이 어두운 변두리 술집에서 먹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가장 심했던 것은 음식의 데코레이션과 맛 (짭니다)
종업원은 친절해서 미소가 가득한데 전문지식이 없습니다...
이곳 레스토랑은 아마 자부심 같은 것은 아무것도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주방에서는 일본인 같은 젊은이가 한 명 일하고 있었는데 돌아갈 때 눈이 마주쳤을 때 미안한 듯한 표정이었습니다. 왠지 마음이 서로 통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객실에서는 냉장고 열쇠가 없어서 여는 데 여러 종업원이 번갈아가면서 와서 30분 이상 걸려서 짜증이 났습니다.
좋았던 점은 수영장은 작은데 일광욕하기에는 문제가 없었고 객실도 작지만 실용적이었던 점.
컨시어지의 태도, 지식은 호텔에 알맞은 레벨이었습니다.

2  forinahonolulu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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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7일

  •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호텔과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6일

  • 숙박시기: 2018년 7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만다린 오리엔탈 마이애미의 MOResponse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26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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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4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6월, 출장으로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7월 13일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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