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995개 결과
여행자 평가
721
203
42
14
1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721
203
42
14
1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995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9월 23일 모바일

우리는 18시간 동안 3개 주를 거쳐 비행기를 네 번 갈아타고 허리케인 이르마를 벗어나 LAS에 도착했습니다. 우리가 원했던 유일한 것은 샤워, 침대, 휴식이었습니다. 저는 가장 가까운 호텔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체크아웃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기를 원했음에도 프런트의 Rocio는 "상황을 이해합니다. 셔틀이 가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0분 안에 호텔 로비에 도착했습니다. 그녀는 배려심이 있고 이해심이 깊었으며 인정이 많았습니다. 우리를 가족처럼 대했고 우리의 고생에 대해 듣고 목이 메이기까지 했습니다. 다음날 아침 그녀는 아침 식사 장소로 왔습니다. 얼굴 가득히 미소를 지으면서 친절하게 맞이해 주었습니다. 세심하고 유능한 또 다른 직원은 Amber였습니다. 그녀는 우리가 막판에 렌트카를 찾으려고 했을 때 우리를 위해 늦은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Alex에 대해서도 얘기하고 싶습니다. 그는 친절했을 뿐만 아니라 일부러 시간을 내어 우리가 괜찮은지, 우리의 모든 요구 사항이 충족되었는지 확인하며 진심으로 배려해 주었습니다. 저는 항상 다른 브랜드보다 IHG를 이용하지만 지금부터는 StayBridge의 열렬한 팬이 되었습니다!

lee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스테이브리지 스위트 라스베이거스의 bpierce5735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26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Thank you so much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a review regarding your recent experience while staying with us. We all empathize with the situation you went through, and we are so happy you were able to safely make it out of Hurricane Irma's path. We look forward to serving you again.

Take care,
Bob Pierce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28일

저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했고 우리는 호텔을 좋아했으며 스위트룸에 머물렀습니다. 이 방은 킹 사이즈 침대, 완비된 주방, 세탁기 및 건조기가 있는 큰 침실, 침대 겸용 소파, TV 및 DVD가 있는 대형 거실을 갖췄으며, 스트립 전망이 환상적이었습니다.||||아이들은 이 호텔에서의 숙박을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작은 강아지조차도 이 여행에서 행복했습니다(유일한 불만은 애완 동물을 위한 작은 잔디밭이 없어서 작은 잔디밭이 있는 옆 호텔까지 걸어가야 했다는 것입니다).||||수영장은 작은 아이들용 풀과 2개의 자쿠지가 있고 컸습니다. 아침 식사 메뉴는 정말 훌륭합니다.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가 가장 좋습니다. 스트립에서 걸어서 갈 수는 없지만 셔틀로 뉴욕까지 갈 수 있으며 아이들과 함께 여행할 때는 스트립에서 떨어져서 머무르는 것이 훨씬 낫습니다.||||그런데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굉장히 친절한 직원들입니다. 그들은 저의 모든 요구 사항에 미소를 지으면서 빠르게 대응했습니다. 특히 여행을 재미있게 만들어 준 셔틀 기사 Carlos에게 감사합니다.

bichos9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스테이브리지 스위트 라스베이거스의 Tharaldson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9월 1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We are delighted to hear you and your family enjoyed your recent stay with us. While we have great facilities like the breakfast, pool, and free parking- our fantastic staff is our most valued asset and we are excited to share your kind comments with our team(especially Carlos). Thank you for your review and recommendation!

Have a Great Day!

Amy Trostl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7년 8월 2일

저는 금요일 오후에 체크인했습니다. 토요일에 낮 시간 대부분을 나갔다 오후 5시 경에 방으로 돌아왔습니다. 방이 깨끗하지 않았습니다. 이유를 묻기 위해 전화를 했습니다. "주말에는 방 청소를 하지 않는다고 말씀드렸는데요." 저는 듣지 못했습니다. 그 다음 수건과 샴푸를 얻을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가능하지만 프런트 데스크로 가서 가져가야 한다고 했습니다. 가져다 줄 수 없습니까? 1박에 200달러 이상을 지불하고 있는데 그에 맞게 서비스를 받고 싶습니다. 안 됩니다. 프런트 데스크를 운영하는 사람은 자기뿐입니다. 프런트 데스크까지는 꽤 걸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엘리베이터가 호텔의 뒤쪽 끝에 있는데 프런트 데스크에서 가장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제 방은 5층 프런트 데스크 바로 위에 위치합니다. ||||정말입니까???? 이럴수가!! 완전 실패. ||||좋았던 것은 객실에 있는 미니 주방입니다. 아주 멋지고 편리합니다. 저는 첫날에 냉장고를 채웠습니다. 전자레인지용 팝콘도 넣었습니다!

Patrick L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스테이브리지 스위트 라스베이거스의 bpierce5735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8월 4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ubmit a review regarding your recent experience. I sincerely apologize for any conveniences you experienced while staying here, and would love to hear from you by phone at 702-259-2663 so we can discuss it further.

Thank you for staying with us, and we hope to have the opportunity to serve you again in the future.

Take care,
Bob Pierce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6월 5일

저희는 2013년 5월에 스테이브리지에서 2박을 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좋아서 휴가의 마지막에 3번째 밤을 보내러 다시 갔어요. 아주 친절하고 뛰어난 직원이 풀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줬답니다. 호텔은 무척 깨끗하고, 널찍하며, 현대적이고 조용해요. (만세!) 아침 식사는 보통 이상이었어요 - 3일간 지냈는데도 모두 다 먹지 못한 것 같아요. 저희는 수영장에 가지 않았지만 근사해 보였어요! 멋지고 두터운 커튼이 햇빛을 막아줬고요. 호텔에서 한 가지 이상했던 점은 엘리베이터가 프런트에서 반대편 끝에 있었던 것이에요. 그래서 저희는 계단을 올라가거나 복도를 따라 많이 움직여야 했어요. 저희가 만난 모든 직원들은 무척 친절했습니다. 밝은 흰색의 촘촘한 리넨이 있던 침대는 무척 편안했어요. 다른 이야기지만, 뉴욕의 뉴욕 호텔/카지노까지 가는 무료 셔틀이 있어요. 다음번 여행에 이곳을 거치게 되면 꼭 타보려 합니다.

3  a_elkins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스테이브리지 스위트 라스베이거스의 StaybridgesNicoleM님(Director of Sales)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6월 7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your review, E Elkins1. I am thrilled you had such a great visit. The elevators are bout a 1 minute walk from the front, however with luggage I can see how this can make it seem longer. We do have parking near the elevator that you can access with your room key and we also have luggage carts that you can use 24/7, complimentary. I cannot wait for your next visit. --Nicole Marshall nmarshall@thmc.biz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1년 10월 10일

여전히 고쳐야 할점이 많은,, 특히나 청소부분이 제일 약했던 곳이라 아마 생긴지 얼마 되지 않은 호텔이 아닐까 싶네요. 방은 좋았어요. 잘 꾸며진 침실도 있었고, 주방, 욕실, 거실이 있었어요. 하지만 처음 체크인을 하고 들어간 방에는 먼지투성이었어요. 그리고 모든 용품들을 대충 준비해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어느 하루는 청소를 해 주지도 않았고요. 주방엔 컵, 주방기구, 수저 등이 잘 챙겨져 있었어요. 다만 팬은 뚜껑이 없었고, 하나 뿐이었어요. 더 황당스러운건 이게 당연하다는 직원의 태도였어요. Bond 라운지는 금요일부터 월요일동안 맥주와 와인, 그리고 가벼운 안주를 즐길 수 있도록 되어 있었지만, 체크인을 한 건 토요일이었지만 어떠한 음식도 준비되어 있지 않았어요. 그다음 월요일까지 준비할 음식이 부족하다는 말 뿐이었죠. 이런 혼란스러움과 미숙함이 만연한 곳이었어요. 하지만 이 점을 제외하고는 멋진 곳이었어요. 아참! 아마 스트립 거리가 보이는 전망의 방에서 지내실 수 있지만 고속도로 교차로로 나 있었고 창도 이중창이 아니라 좀 시끄러웠어요. 물론 작은 베란다 공간도 쑬모없었죠.. 그리고 벽의 방음도 좋지 않았어요. 저희가 머문 방 옆방엔 가족이 머물렀는데요. 마치 방에 같이 있는 느낌이 들 정도로 시끄러웠어요. 다시 머물기엔 망설여지는 곳이네요.

4  Gr8erEscape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