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시설에 예약 가능 여부를 문의하세요.
예약 가능한 유사 호텔이 있습니다.
모두 보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588)
리뷰 필터하기
1,588개 결과
여행자 평가
779
442
229
81
57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779
442
229
81
57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588건의 리뷰 중 68-73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7년 1월 11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6년 4월
  • 여행 유형: 출장 목적으로 여행함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포츠머스 하버사이드의 Tristan H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9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7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포츠머스 하버사이드의 Tristan H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5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7년 1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포츠머스 하버사이드의 Tristan H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3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6년 6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포츠머스 하버사이드의 Tristan H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3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6년 12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쉐라톤 포츠머스 하버사이드의 Tristan H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월 10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