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Hotels.com
eDreams
Agoda.com
FindHotel
Trip.com
Booking.com
8개 특가 보기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1,195)
리뷰 필터하기
1,195개 결과
여행자 평가
598
350
139
47
6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598
350
139
47
61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195건의 리뷰 중 1-6
2020년 1월 30일에 작성.

코로나가 유행하고있는찰나..
중국분들이 많아요
가성비 좋아요 공항앞이라 무료셔틀 좋고
직원분들 친절해요
룸 안 에어컨 시원하지 않아요
옷장에서 쉰내나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Garden In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1  Jxxtor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의 OriolMarque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your experience about your recent stay at our hotel. We regret that you found your guest room's temperature and I offer our sincere apologies to you. We are constantly working to improve our hotel and your comments will help us improve in this area.

We appreciate your positive comments for our team member services.

Do stay with us again should you plan another visit to Bali, we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Our goal is to make your stay better and brighter. If something isn't just the way you like it, simply let any Team Member know, and we will make it right. Guaranteed.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29일에 작성.

공항 호텔이며 셔틀 버스를 운행합니다. 매 30분마다 호텔과 국제선, 국내선 공항을 오갑니다.

수영장 및 피트니스가 제법 크며 저녁 노을 질 때 꽤 아름답습니다.

직원들 대부분은 무척 친절합니다.

특히 Ms. Anggi (F&B)는 매일 아침 우리를 반갑게 맞이해줍니다. 디너 뷔페도 즐거운 경험이었지만 Ms. Anggi의 밝은 미소는 아침을 기분좋게 만들어줍니다.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Inspiration80676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의 OriolMarque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3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Warm Greetings from Bali !!

Thank you for commending our team members for their outstanding service, which highlighted your recent experience at the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 Anggi and the rest of the team are all truly heartened to receive your kind compliments and it was our pleasure to be of service to you.

We also appreciate your positive comments on our prime airport location, pool and fitness facilities. We hope to welcome you back should you stay with us again in the future.

Our goal is to make your stay better and brighter. If something isn't just the way you like it, simply let any Team Member know, and we will make it right. Guaranteed.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21일에 작성.

객실내 바퀴벌레와 개미가 나왔고ㅡ 바퀴벌레가 나온걸 직원에게 얘기하였더니 자기들끼리 인도네시아어로 얘기하면서 비웃음.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Garden In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meijk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의 OriolMarque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the feedback about your recent stay. We are very sorry your experience did not offer you the quality of service you deserve. We strive to give exceptional service every day, for every guest; I sincerely apologize for falling short during your stay. At Hilton Garden Inn, we promise to do whatever it takes to ensure you are satisfied. We hope you will consider staying with us in the future.

Our goal is to make your stay better and brighter. If something isn't just the way you like it, simply let any Team Member know, and we will make it right. Guaranteed.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발리 국제공항과 매우 가까운 곳으로 출도착 공항셔틀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호텔이라 늦은밤 입국이나 새벽 출국에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호텔이네요

숙박 날짜: 2020년 1월
2  hooni0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의 OriolMarque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2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Warm greetings from Bali !!

Thank you for your kind review of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 we are delighted that you enjoyed your recent experience with us. We truly appreciate all your positive comments, especially of our airport pick up services. We hope to welcome you back should you stay with us again in the future.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13일에 작성.

객실은 청결하지만 지저분한 얼룩이 있는 소파. 그러나 온수의 온도가 일정하지 않고 반복적으로 차가운 물이 나온다. 수영장은 작지만 유아풀이 따로 있다는 점은 좋다. 수영장쪽의 락카는 냄새가 나고 화장실이 쾌적하지 않다. 조식 테이블이 깨끗하게 정리되지 않음.

숙박 날짜: 2020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Garden In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wind021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의 OriolMarquez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13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Thank you for having chosen the Hilton Garden Inn Bali Ngurah Rai Airport for your recent stay. We take note of your valuable comments especially with our guest rooms & bathroom, our pool facilities and breakfast which do not reflect the level of service we aim for. We continue to train all of our Team Members in line with our standards of service.

We sincerely apologize for any inconvenience you may have encountered and appreciate your comments as it is only through caring guests such as yourself that we are able to continually monitor and improve both the quality of our products and standards of services provided. We most certainly do look forward to welcome you back to our hotel as our valued guest in the future.

Our goal is to make your stay better and brighter. If something isn't just the way you like it, simply let any Team Member know, and we will make it right. Guaranteed.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