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2,293개 결과
여행자 평가
3,550
4,392
2,522
1,164
665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3,550
4,392
2,522
1,164
665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2,293건의 리뷰 중 2-7
2018년 7월 10일에 작성. 모바일

Front 직원 거만하고 기본적인 서비스 마인드나 태도 없음. 입실했을때 침대 옆에 m&m 떨어져 있는 상태... 청소 불량함. 위치만 좋음. 다시는 안갈거고 완전 비추.

숙박 날짜: 2018년 6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LoriY11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1월 10일에 작성. 모바일

추석때 아이 두명과 3박 했습니다.
센트럴파크, 브라이언트파크
타임스퀘어, 모마 등 관광지를 도보로 다닐 수
있을 정도로 위치가 최고 입니다.
서비스는 보통수준?
저층에 뷰가 별로여서 그런지 룸컨디션은
그저그랬네요.
생수도 구하기 힘들었구요.
다만 전자렌지를 요청했더니 바로 갖다 주셔서
편리했습니다.

숙박 날짜: 2017년 9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LoveTravel68670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8월 2일에 작성.

방에서 나는 냄새는 300불짜리 방에서는 나지 말아야하는 불쾌감을 줬습니다. 청소가 제대로 되질 않아 곳곳에 먼지가 쌓여 있고 외부에서 들어오는 에어컨 기계소리에 잠을 잘수도 없었습니다. 방을 옮겨 달라고 해서 옮겼지만 여전히 같은 문제점이 있었고 오히려 더 나쁜 위치에 더한 소음이 나는 방이었습니다. 일부로 더 나쁜방을 줬다는 생각이 들 정도.. 데스크 직원은 정말 최악의 불친절.. 아무리 뉴욕이지만 이런걸 서비스라고 제공하는지 의문이 들 정도의 질이었습니다. Worst experience ever!

숙박 날짜: 2017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y0ungtae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6월 19일에 작성.

진짜 장소 빼고는 그닥 좋은 것을 모르겠습니다....
그만큼 가격대비 만족도가 떨어진다는 것

숙박 날짜: 2017년 6월
  •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ilton Hotels & Resort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hyunseoky201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6년 9월 24일에 작성. 모바일

MOMA가 바로 길건너 있으며, 카네기홀, 센트럴파크, 5번가 쇼핑 스트릿, 타임스퀘어, 브로드웨이 등이 걸어서 10여분 내에 위치해 있어 처음 뉴욕을 방문한 관광객들에게는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또한 리모델링한 방의 청소상태며 베드도 비교적 편안합니다 다만 호텔 서비스 대응과 방식은 많이 아쉽습니다 전반적으로 프론트는 너무 사무적이며, 전화 대응은 느리면서 부정확할때가 있습니다 힐튼 다이아몬드, 골드 티어를 가지고 있더라도 컨티넨탈 조식 외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게 없습니다

숙박 날짜: 2016년 9월
여행 유형: 나 혼자 여행함
2  MIn 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