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1,052개 결과
여행자 평가
449
401
134
44
2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449
401
134
44
2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1,052건의 리뷰 중 1-6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5월 26일

위치는 시내 한가운데에 있어서 주변에 편의시설과 여행사, 기념품, 레스토랑, 맛사지, 클럽등을 모두 도보로 이용할수 있습니다.
객실은 평범하지만 외관이 정말 사랑스러운 호텔입니다. 직원들도 친절해서 좋았어요.

객실 팁: 시내 한가운데에 있어 밤에 시끄러울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저는 소음을 전혀 느끼지 못했습니다.
  • 숙박시기: 2015년 8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서비스
imdollyP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kmani Legian의 Akmani-Legian님(Management)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6년 6월 9일에 답변함

친애하는 doolee0216,

Akmani 레기안 발리에서 우리와 함께 머물고 트립 어드바이저에 다른 사람들과 경험을 공유하기위한 대단히 감사합니다. 우리는 당신이 우리와 함께 귀하의 체류를 즐길와 실내 디자인과 서비스가 직원에 의해 전달되는 가치 있음을 읽을 수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우리와 함께 머물하고 나중에 다시 발리를 방문 할 계획해야 우리 모두 다시 Akmani 레기안에 여러분을 환영의 즐거움에 희망을 갖는 기쁨이었다.

종류 안부,

조치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6년 3월 20일

지은지 오래 되지 않은 호텔이라 깔끔 하고 특히 위치가 좋아 어디로 이동하든 좋은 위치이면 직원들 역시 친절했어요

객실 팁: 무료 와이 파이는 로비 에서만 사용이 가능했어요
  • 숙박시기: 2015년 4월, 친구와 함께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Petercha7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게시 날짜: 2015년 11월 9일

장점- 어디든 도보로 이동이 편한점. 객실도 깔끔하고 친절하고 레스토랑 음식 가짓수는 적었지만 맛있었다는점.
단점- 너무 막히는 로드라서 저녁엔 택시를 잡아타기 불편함.(택시가 르기안쪽은 잘 안가려고함) 객실이 습함.

숙박시기: 2015년 8월
777yoo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년 6월 9일

직원은 더할 나위 없이 정말 친절했다. 우리는 심한 하수 냄새 때문에 처음에 있었던 방에서 옮겨야 했는데, 옮긴 방에서도 냄새는 분명 났지만 욕실 환풍기를 돌리면 냄새는 사라졌다. 아침식사 메뉴는 수가 적었고 시리얼이 없는 날도 있었다. 언제 아침 식사를 하러 가느냐에 따라 음식의 신선도는 달라질 수 있다. 풀장 두 개의 물은 정말 차가웠다. 아래층 풀장으로 이어지는 방에 있지 않다면, 아래층 풀장에는 의자가 4개밖에 없다. 지붕 풀장은 수심이 얕아서 바에 앉으면 충분하다, 풀장 전체가 그렇다! 옥상 풀장의 선라운지에는 그늘이 없고 음료수도 정말 비싸다. 스파가 있다고 광고 했지만 아직 개장을 하지 않았고, 호텔 대부분도 계속 공사 중이었다. 객실 자체는 새로 지어 깨끗했지만 객실보다 욕실 공간이 더 컸고 여행가방이 1개를 넘으면 경우 옷걸이와 수납공간이 협소하다. 우리는 다른 손님이나 아이들 때문에 세 번이나 깼으므로 푹 쉴 휴양지를 찾는다면 여기는 아니다.

Daniel 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au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Akmani Legian의 Hotel-Legian-Bali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년 6월 12일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Mr. Daniel,

Greetings from The Akmani Legian, Bali

First and foremost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thank you for giving us a chance and staying at The Akmani Legian, Bali and we sincerely apologize for the inconvenience caused during your stay with us.

Each point you have shared has been look into individually and a detailed revision of the procedure and training has been taken to rectify the poor customer service you have experienced. We have discovered the source of smell in the room and will improve the breakfast quality immediately. The sun loungers have been in place now after cleaning.
Our roof top pool deliberately designed for splash pool while the swimming pool is located on the ground floor. We are also progressing for our roof top in addition of indoor facilities and some facilities around the roof top pool and our spa is progressing to finish shortly.
We are sure that this feedback will serve as an encouragement to all of our staff as we strive to continuously improve the quality of our services and facilities.

Mr. Daniel, rather than giving you excuses, again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y and we hope you will give us another chance to welcome you back to Bali in the very near future.

Thank you again for taking the time to share.

Warmest regards,


Fanny Wantah
Corporate General Manager
The Akmani Hotels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8년 8월 31일

  • 숙박시기: 2018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객실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Akmani Legian의 Akmani-Legian님(Management)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3주 전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