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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363건의 리뷰 중 2-7
2022년 2월 25일에 작성.

정말 불쾌하고 더러운 대응에 놀라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 호텔 덕분에 여행은 완전 망쳤고 병원진료민하다가 하와이를 떠나왔습니다. 이 사건동안 총괄매니저와는 얼굴 조차 보지 못했고, 동양에서 온 소국의 사람이라는 이유로 사과도 받지못했고 전체 환불도 받지못했습니다.

하와이 바퀴 벌레 나올 수 있는 환경인 걸 압니다.
하지만!! 외국인이란 이유로 미안하다는 말한마디 없이 원래 벌레가 나오기도 한다. 방옮겨주겠다. 그뿐이었습니다. 방만옮긴 방에서도 바퀴벌레와 바퀴알까지 또나왔습니다. 누가 그런 호텔에서 잘 수 있습니까? 밤 12시에 매니저는 내일출근한다하여 다음날9시까지 기다렸지만 나타나지 않았습니다.

슈퍼바이저의 전액 환불해주겠다는 약속도 받고 녹음도 했지만.

이제와서 미국 떠나니 전액환불은 불가하답니다. 이틀치는 환불 불가하다합니다.(이틀째 밤에 바퀴벌레나와서 방옮겼더니 또 바퀴벌레와 알까지 나와서 밤 꼬박새고 날밝자마자 다른 호텔로 옮겼습니다. 실상 하루 묵었습니다.), 리조트피도 일부만 환불해준다합니다.
정말 억울하고 분통이 터집니다.

사건 정리하여 녹음, 사진, 메일로 환불 요구하였으나 무조건 전체환불은 안된답니다.
여행일정 망친 것 임신한 와이프 병원진료 모두

미국사람이었다면 이 일로소송하며 정말 큰일이겠지마 동양의 외국인이고 하와이 잠깐 있다가 가버릴 사람이고 이미 그자리 떳으니 상과없는건지요?

‐---------------------아래는환불요구하기위해 메일로 보낸 내용입니다.

2월 2일, 하얏트플레이스호텔 체크인.

2월 4일, 오전 12시경, 호텔룸 티비 테이블에서 바퀴벌레 나와서 잡음.(사진있음)

불결함에 더이상 묵고싶지않아 전액 환불을 요구하며 매니저를 호출했지만 매니저는 오전 8시 출근이라고 함.

직원은 현재 방옮기는것 이외에는 방법이 없다고 함. 어쩔 수 없이 짐싸고 오전 1시경, 방 교체받음.

오전 2시경, 701호 화장실 세면대 밑에서 바퀴벌레 또 나와 잡음. 바퀴벌레 알까지 나옴.(사진, 영상 있음)

오전 3시경, 방교체를 재요청 하여 방을 옮겼으나 임신중인 와이프의 온몸이 간지러운 증상과 붉은 반점의 두드러기와 발진이 생겨(사진있음) 더이상 비청결하고 불결한 곳에서 잠을 잘수가없어 매니저 출근시간 8시까지 밤을 꼬박새고 기다림.

오전 7시50분경, 로비로 방문하여 새로운 직원에게 상황을 재설명하고 매니저 출근을 확인하였으나 8시 30분경 도착한다고 하여 로비에서 기다림. 직원이 매니저에게 우리가 기다리고 있다는 내용을 이메일로 연락을 취했다고함.

오전 8시 30분경, 직원이 연락처를 남기면 매니저가 직접 전화를 주겠다고 함. 우리는 매니저와 직접 이야기를 하고 전액환불에 대한 확실한 확인을 받고싶다며 더 기다리겠다고 했음.

호텔 로비에서 오전 9시까지 기다렸으나 매니저는 오지않았고, 임신한 와이프의 몸상태가 악화되어 어쩔 수 없이 연락처를 남기고 다른호텔로 옮기고 매니저 연락을 기다림.

오후 2시가 되서야 매니저 전화옴.

(다른호텔로 옮기고 모든 짐을 꺼내 소독하고 정리하는데 수시간을 보내고 피곤에 지쳐 잠들어 매니저 전화를 받지 못했음)

오후 5시경, 하얏트플레이스 재방문 했으나 매니저 없었음.

슈퍼바이저가 있었고, 오전 직원의 말과는 다르게 매니저 출근날이 아니라고 함.

슈퍼바이저에게 상황을 재설명 했고, 이미 인지하고 있었음.현재 환불이 진행중이라고 했음. 환불에 관한 영수증을 요구했지만 인터파크에서 결제를 했기에 호텔측은 우리의 크레딧카드 정보가 없어서 줄 수 없다고 함. 환불은 인터파크를 통해서 받을 수 있다고 함. (녹음있음)

슈퍼바이저에게 와이프의 몸상태(밤새 간지러움, 발진, 벌레 혹은 바퀴벌레에게 물린 흔적)를 직접 보여주며 확인시킴.

2월 6일, 뒤늦게 카드내역을 확인하니 2월2일 212,432원($175)결제되었음. 호텔에서

하루 리조트피 $25, 총 7일 계산하여 차지한 것 같음. 이것도 환불을 원함.

숙박 날짜: 2022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1  Escape65107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의 Guest Relations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2년 3월 1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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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oha Escape651071,

We are deeply sorry to hear of your recent experience. We've shared your feedback with our management team and ask that you reach out to us directly at: ronsen.carinio@hyattplacewaikikibeach.com. We want to discuss your experience. Once again, please accept our apologies.

Mahalo,
Guest Services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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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0월 29일에 작성.

바닥은 매우 습해서 축축했구요..우연히 침대밑을 봤는데 얼마나청소를 안했는지 먼지가 한가득에 샤워후 물이 잘빠지지않아서 발에 물이 흥건했어요.게다가 프론트직원들도 불친절했구요.다음엔 이용하지않을꺼예요.

숙박 날짜: 2020년 10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3  레migio3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의 Guest Relations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0월 29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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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oha 레migio3,

Mahalo for sharing your honest feedback on your recent stay. We highly prioritize our guest's experience, and we've shared your comments with our management team. We sincerely apologize if your experience is not consistent with the standards we've set. We would appreciate a chance to discuss your experience further and ask that you reach out to us directly. Once again, please accept our deepest apologies.

Mahalo,
Guest Service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20년 1월 6일에 작성. 모바일

와이키키 중심가에서 약간 떨어져 있어서 쇼핑이나 식사를 하기에는 아쉬운 위치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에서 가깝고 걸어서 1분 거리에 ABC Storee도 있구요, 트롤리 승강장도 1분거리 여서 돌아다니기에 불편하지는 않았네요.
오션뷰로 선택했는데 건물이 바다를 가리고 있어서 굳이 선택하지 않아도 될꺼 같아요.
룸 컨디션은 좋았는데 샤워기가 고정이어서 사용하기 좀 불편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조식은 3층에서 먹을 수 있는데 먹는 장소가 야외여서 비둘기와 참새가 함께하는 아침이 됩니다. 사람만 없으면 바로 새가 습격해요.
1층에서도 조식을 먹을 수 있는데, 간단히 스크램블 에그나 빵, 주스 종류가 있었던거 같아요

숙박 날짜: 2019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2  Flight074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하얏트 플레이스 와이키키 비치의 Manager-247님(Guest Relations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7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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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loha Flight,

Mahalo for joining us in our corner of paradise! We're delighted to know you loved our location here in the city, close to area dining, shopping, and the beach. We hope you found the option that works best for you while dining with us each morning; as you noted, it's easy to bring trays back up to enjoy your meal on your lanai or in your room. Do come back to see us!

Mahalo,
Guest Services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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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6월 6일에 작성.

전반적으로 시설 및 직원서비스는 좋습니다.
단, 위치가 동물원 근처여서 중심지와는 좀 거리가 있어 차가 없으면 좀 불편합니다.
렌트시 동물원 주차장을 이용할수 있어 저렴하게 주차할 수 있음

숙박 날짜: 2019년 5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2  Voyager40377613912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2019년 2월 28일에 작성.

수영장이 좀 아쉬웠습니다. 수영장 크기자체도 작고, 자쿠지 없는게 아쉬웠네요..(그늘지면 너무 추워요)
그외 대부분의 직원들은 친절했으며(일부 제외하고...)
식당이 따로 없는게 좀 아쉽기도 했네요

숙박 날짜: 2019년 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Dream5329270685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리뷰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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