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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개 결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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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건의 리뷰 중 1-6
2018년 11월 5일에 작성. 모바일

가을 가족단풍 여행으로 떠났습니다.
모든방이 그렇진 않지만 예약시 일출 볼 수 있는 방을 부탁하십시요.
앞으로 추워지는 계절에 야외에서 일출을 기다릴 필요가 없어요.

조식은 그냥그래요.^^;;

숙박 날짜: 2018년 11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Cruiser69592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낙산의 TheSuitesHotel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11월 16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저희 스위트호텔 낙산을 선택하여 주시고,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소중한 후기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정성어린 조언과 고견은 스위트호텔 낙산이 더욱 박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믿으며, 저희 스위트호텔 낙산을 향한 신뢰가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의노력을 기울일 것을 다시한번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5월 16일에 작성.

온돌방이 아니었는데 좌식 화장대가 있어서 놀랐고 너무나 낮은 세면대를 사용할 때마다 허리가 아팠습니다.

비데는 있었으나 작동되지 않았고 기계위에 먼지만 잔뜩...
휴지걸이와 인터폰 위에도 먼지가 잔뜩..
그리고 전기 포트 위에도 먼지가 있어서 첫날만 사용하고 더 이상 사용 안 했네요..

만약 이 호텔에 가실 예정이신데 수건을 바디와 헤어 따로 사용하시는 분이시라면
여분의 수건을 챙겨 가시길 추천 드립니다.

수건은 바디용 수건1,세면용 수건1,공용 수건1장이 있었는데
공용 수건은 배수가 안 좋은 화장실 바닥에 써야 하고여분의 수건 요청시 추가 금액을 내야 하니까요.

샤워가운도 있었는데 하루는 구멍난 샤워가운을 주셔서 당황..
잘 때는 냉장고 소음이 심해서 꼭 끄고 잤네요..
여름이 아니라서 천만 다행이었구요..

테이블이 있었지만 의자는 한개뿐이라 당황...

옆방 물소리와 대화 소리가 들려서 방음이 좋지는 않구나 느꼈는데
아기 울음 소리에 강제 기상해야 했구요..

체크인할때 계셨던 직원분은 친절하셨지만
체크아웃 할때 계셨던 분은 전화 받느라 쳐다도 보지 않으심...

전망은 좋았으나 호텔로서의 매력은 전혀 느끼지 못했던 곳입니다...

숙박 날짜: 2018년 5월
walkingwanderer20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낙산의 더스위트호텔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5월 18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스위트호텔 낙산에서 정중히 인사드립니다.
스위트호텔 낙산에 대한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투숙하시는 동안 호텔에 대한 기대에 부응해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스위트호텔 낙산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의 따끔한 충고 한마디가 저희의 서비스를 한 단계 발전시키는 데 중요한 밑거름이 됩니다.
의견 주신 객실 정비 및 서비스 부분은 담당 부서장들과 충분히 논의하여, 앞으로 보다 특별한 스위트호텔 낙산 만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스위트호텔 낙산을 이용해주신 점 감사드리며, 다시 한번 방문해주신다면 더 나아진 서비스로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스위트호텔 낙산 지배인
김미조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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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2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가족여행으로 방문하여 4인용 복층인 듀플렉스에 묵었습니다.

1. 듀프렉스는 모두 측면 바다 전망입니다. 실상 정면에서는 옆의 모텔 건물이 보일 뿐. 바다를 본다고 하기 어렵네요.

2. 난방 설계가 너무나 형편없습니다. 대체 건물을 지은 사람이 난방의 기본을 알고나 있는 것인지...
1층 한실 바닥은 우풍으로 찬데, 더운 환풍기의 바람이 직방으로 몰리는 2층은 정말 너무나 건조해서 잠을 잘 수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1층 한실은 2인용 요와 이불을 주는데 너무 작아요. 우풍있는 방에서 둘이 쓰기엔 부족합니다.
어머니 모시고 갔다가 감기 걸리셨어요

3. 복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넘 위험합니다. 좁고 길고 미끄러워요.
아이들이나 노인들이 낙상하기 딱 좋게되어있어요. 아이가 미끄러져 정말 식겁했어요.
새벽에 화장실 가려해도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4. 조식 주는 식당이 너무 추워요. 파카 입고 호텔 아침 먹긴 난생 처음이네요.
7시부터 조식을 주는데, 잠 설치고 8시 반 쯤 갔더니 음식이 다 식어있었습니다.
음식 보온을 하지 않는 호텔 부페는 처음 봅니다. 체할 것 같아 거의 못 목고 나왔어요.

총평:
여름엔 해변이 가까와 메리트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겨울에 묵기엔 최악이었습니다.
프론트에 있는 직원 분이 친절히 최선을 다하시고 계셨던 것을 빼면, 좋았던 점이 없었어요.
조식 포함 24만원 내고 다시 가고 싶지는 않네요.

숙박 날짜: 2017년 1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Tumericoriander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스위트 호텔 낙산의 스위트호텔낙산님(고객 담당 매니저)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년 12월 29일 답변 완료

안녕하세요 Tumericoriander님,

저희 스위트호텔 낙산을 선택하여 주시고, 아울러 바쁘신 와중에도 트립 어드바이저에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항상 고객의 편의와 만족을 최우선으로 여기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하는 저희의 다짐과는 달리, 최근 투숙시에 실망감을 안겨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정성어린 조언과 고견은 스위트호텔 낙산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고 믿으며, 작은 디테일들이 곧 고객님의 편안한 투숙으로 이어진다는 점 다시 한번 느끼게 되었습니다.
빠른 시일내에 더 나은 모습으로 고객님을 스위트호텔 낙산에서 다시 모시기를 기대합니다.
항상 고객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방문해주실 일이 있으시면, 제게 연락 부탁 드리겠습니다.(mijo@kyowon.co.kr)
감사합니다.

김미조 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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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3월 1일에 작성. 모바일

몇년만의 두번째 방문이었습니다.
바다가 보이는 창의 욕실 때문에 굳이 디럭스룸을 예약했는데 창문의 블라인드가 고정이더군요 ;
처음에 왔을때에는 블라인드를 열고 바다를 보며 목욕을 했던 것 같은데요. 객실 안내 사항에 기재되어있다면 미리 알고 스탠다드룸을 예약했을겁니다. 그런데 멋진 풍경을 두고 왜 고정으로 바꾼건지 이해가 안되기도 하더군요.
어쨌든 이 근방의 유일한 호텔이기도 하지만 이만하면 무난하게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요.

숙박 날짜: 2017년 2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haer31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7년 3월 3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스위트호텔 낙산입니다. 먼저 고객님의 재방문을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중한 시간 내시어 소중한의견 남겨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투숙중 불편함을 드려 죄송합니다. 보안하지 못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고객님의 말씀을 따끔하게 받아드려 더욱 발전할수있는 호텔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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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7년 1월 29일에 작성.

한실을 이용했는데 바닥이 따뜻해지지 않음. 방 크기도 생각보다 작고, 2층으로 배정받아 전망도 별로임. 호텔이라기 보다 모텔에 가까움. 주말가격이라 비싸긴 하지만 일반호텔보다 비쌈.
두번 올곳이 아님.

객실 관련 팁: 한실 난방 별로임, 바닥면이 차가운 편
숙박 날짜: 2017년 1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객실
    • 서비스
Sightsee692007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관리자의 답변:2017년 2월 3일 답변 완료

안녕하십니까 스위트호텔 낙산입니다. 저희 스위트 호텔을 이용해 주시고 귀한 후기 남겨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난방 관련해서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호텔 난방시스템이 중앙 냉/난방 시스템으로 개별 냉/난방이 아니다보니 이용 하시는데 많은 불편을 드렸던 것 같습니다. 이번 계기를 통해서 난방 관리에 신경쓸 수 있는 호텔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기회가 되어서 다시 방문해 주신다면 완전히 변화된 모습을 보여드릴 것을 약속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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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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