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라 카사 호텔
가까운 호텔
Hotel Ganga Exotica(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선 호텔(하리드와르)
Booking.com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Hotel Park Grand(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하벨리 하리 강가(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와이파이
  • 음식점
OYO 1790 Hotel Raj Mandir(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TripAdvisor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Hotel Paradise Inn(하리드와르)
Expedia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래디슨 블루 호텔(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더 우르미(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으뜸 시설
  • 무료 주차
  • 음식점
클래식 레지덴시(하리드와르)
TripAdvisor
특가보기
  • 무료 와이파이
  • 무료 주차
리뷰 필터하기
457개 결과
여행자 평가
150
207
60
19
21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50
207
60
19
21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모든언어
리스트 업데이트 중...
457건의 리뷰 중 2-7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01/28

깨끗하고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또 직원들은 항상 협조적이었고요. 무선인터넷도 됐습니다. Har Ko Pauir 까지는 도보로 10~15분 거리였습니다. 음식은 그저 그러니 근처의 레스토랑을 한번 이용해보세요. 전체적으로 즐겁게 지내서 La Casa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Ganga Ghat에서 조금만 더 가까웠으면 훨씬 좋았을 것 같아요.

Oberox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라 카사 호텔의 HotelLaCasa2010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01/29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We thank you for sparing time to review and rate us on tripadvisor.
Actually, we are just 200 meters from a very famous clean ghat known as "Birla Ghat". From here, the walking area parallel to river Ganges leads to Hari-ki-pauri and is also a nice serene walk. We usually recommend our guests to visit this ghat, as it is very neat and clean. May be you should try this ghat when you arrive next time.
Thanks again for remembering to review us and we look forward to welcome you to La Casa again.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01/15

저는 네 개의 로얄 룸을 예약하면서 조금 늦게 체크아웃하고 싶다고 미리 얘기했습니다. 저녁 8시에 체크인을 했는데, 짐가방을 객실로 옮기는데 1시간 20분이 걸리더군요. 11개의 가방을 한 명의 소년이 옮기고 있었기 때문이죠. 청소를 부탁하면 그 소년이 옵니다. 물을 부탁하면 또 같은 소년이 오고요. 짐을 옮겨달라고 해도 그 소년이, 아이에게 줄 우유를 달라고 해도 30분 후에 그 소년이 옵니다. 저녁 9시 45분에 쌀밥을 주문했는데, 저녁 11시가 돼서야 빨리도 갖다 주더군요. 화장실에서 악취가 너무 나서 소년에게 청소 좀 해달라고 하니까 식당 일 때문에 바쁘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다음 날 3개의 객실을 오전에 체크아웃하고 짐을 놓을 방 한 개를 부탁했습니다. 오후 12시에 돌아와서 딱 30분 후인 12시 30분에 체크아웃을 하려는데, 계산서도 없이 하루 객실 요금의 절반을 내라고 하더군요. 저희가 반나절을 추가로 빌리지 않았다고요. 이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부탁합니다. 제발, 제발, 제발 예약하지 마세요.

1  vinod s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라 카사 호텔의 HotelLaCasa2010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01/16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Dear Mr. Vinod,
I am completely disturbed to read what has been written; to the extent that I called for the previous records, duty roosters and video recordings to personally check what could have gone so horrendously wrong. This is the first time anything like this has been written for my hotel.
While, I am still investigating and getting to the roots of the problem, I am highly apologetic for the inconveniences that might have been faced by you.
I got told by my team that the problem began when you were not been provided all 4 Casa Royale rooms on the same floor. Actually, we are a small property with just 6 rooms on each floor (4 Royale + 2 Standard). Unfortunately, 1 Royale room guest extended their stay, so we could not provide you 4 Royale rooms on the same floor.
This led to delay in the check-in procedure and took some longer time to finalize and set the luggage in respective rooms. I checked that there were 2 waiters who were assisting in baggage check-in (though it did took time) . Another thing is that there are 2 separate houseman who do the cleaning job and never ever are they involved in any customer related service activity. Toilet cleaning, room cleaning, and proper housekeeping has always been our strength. Though, it is unfortunate that the toilets were not up to the mark, the good thing from your review is that I personally did a room and toilet surprise check and tightened up my houseman and housekeeping staff to correct and improve wherever I found issues.
Regarding the late check-out, usually we allow an hours grace if the rooms are vacant. But since the check-out was past 3 pm, 25 % of the room charges were additionally charged.
But having said all this, I do understand that once you have a sour first impression, then everything is purview-ed from the same stance. I request you to kindly forgive us for the inconveniences and give us a chance to serve you again. We will definitely make up for it.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어에서 번역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리뷰 게시 날짜: 2013/01/15

라 카사는 최고예요! 정말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었고 직원분들이 너무 정중하게 대해주셨어요. 객실 상태도 최고였는데, 방도 깨끗하고 하르드와르의 예루살렘에 가게 된다면 라 카사에 갈 거에요. 최고의 호텔에서 편안하게 쉬고 싶은 분들에게 이 호텔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편안하고 기억에 남는 여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라 카사 호텔에 감사드립니다.

1  ParminderNoida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com에서 영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라 카사 호텔의 HotelLaCasa2010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3/01/16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Thanks for your time to review and rate us on tripadvisor.com and for recommending La Casa to your friends and fellow travelers.
I am happy that my team is able to keep up to your expectations and has been able to create a positive memory of Haridwar trip.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다음은 영어로 작성된 리뷰의 자동 번역입니다 자동 번역이 무엇인가요?
자동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7/07/31

  • 숙박시기: 2017년 7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 카사 호텔의 HotelLaCasa2010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08/01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다음은 영어로 작성된 리뷰의 자동 번역입니다 자동 번역이 무엇인가요?
자동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리뷰 게시 날짜: 2017/06/27

  • 숙박시기: 2017년 6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라 카사 호텔의 HotelLaCasa2010님(Own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7/06/28에 답변함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