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가까운 호텔
리뷰 필터하기
323개 결과
여행자 평가
158
94
45
12
14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158
94
45
12
14
여행자 의견 보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323건의 리뷰 중 2-7
2018년 8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체크인부터 1시간 이상 기다리게 하고
예약한 룸 타입이 아닌 다른 룸을 주고

도어 배터리에 문제가 생겨
수리를 하게 되었는데
(3번이나 통화하고 결국 로비에 직접 방문)
저녁에 쉬지도 못하고 배터리 교체작업을 기다려야 했음.
결국 7시에 생긴 문제를
해결까지 3시간 이상 걸렸음.

섬세한 서비스가 아쉬운 호텔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hoon7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Resort by Hilton Hotel Penang의 DoubleTreePenan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oon76,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complete a review after your recent stay with us.

Please accept our sincere apologies for the lapse in service standards you experienced on this occasion. Rest assured I share your disappointment on your unpleasant experience and have in response addressed your concerns with our senior management team to ensure such lapses are not repeated.

Once again I do apologise that we did not meet your expectations on this occasion. I would however encourage you to treat this as an exception rather than a reflection of what the hotel generally delivers. The Team and I look forward to the opportunity of welcoming you back to the Hotel soon.

Sincerely,
Karim Schadlou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12일에 작성. 모바일

Leann Lee Reservation Manager 매우 친절합니다. 더블트리 리조트 페낭에서의 특별한 휴가는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수영장이 정말 좋았고 룸 업그레이드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페낭에서의 첫번째 휴가가 정말 좋아서 내년에 또 예약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숙박 날짜: 2018년 8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HyunaS10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Resort by Hilton Hotel Penang의 DoubleTreePenan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2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Hyuna S,

Thank you for leaving us with a great review. I am happy to hear that you have enjoyed your stay with us and that you were impressed with our hotel's facilities. I look forward to welcoming you back to DoubleTree Resort by Hilton Penang again soon.

Sincerely,
Linda Giebing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16일에 작성.

금번 더블트리 힐튼페낭의 3박은 하기와 같이 사유로 인하여 지금껏 겪어본 호텔 중 최악의 경험이였으며, 이로 인하여 더블트리 힐튼호텔의 신뢰를 제고할 생각임.
1. Room 배정 및 추가요금 요청
최초 예약은 지난 4월 공홈페이지를 이용하였으며, 출발 2주전 Promotion (Room upgrade)에 대한 이메일을 접수받고, Promotion 담당자(Ms. Leann Lee)와 해당 메일을 통해 질의를 통해 최종

숙박 날짜: 2018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DoubleTree by Hilton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byksb1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Resort by Hilton Hotel Penang의 DoubleTreePenan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18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byksb14,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write us a review of your recent stay with us. I am disappointed to note that the room upgrade was not up to your expectations. Kindly be assured that your remarks have been duly noted for future improvements.We would also like to apologize for the lapse in service standards that you have experienced. I believe that our Director of Operations, Francine, has gotten in touch with you via email. We hope for an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to DoubleTree Resort by Hilton Penang again with a better stay experience in future.

Sincerely,
Linda Giebing
General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이 리뷰는 영문에서 기계 번역되었습니다. 기계 번역을 보시겠습니까?
2018년 7월 30일에 작성.

숙박 날짜: 2018년 7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Resort by Hilton Hotel Penang의 DoubleTreePenan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7월 30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 날짜: 2018년 7월
여행 유형: 커플로 여행함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DoubleTree Resort by Hilton Hotel Penang의 DoubleTreePenang님(General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7월 31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