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계시므로,트립어드바이저 웹사이트가 올바르게 표시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당사는 다음의 브라우저들을 지원합니다.:
Windows: Internet Explorer, Mozilla Firefox, Google Chrome. Mac: Safari.
숙박 최저가
Hotels.com
Booking.com
Expedia
US$298
View deal
무료 취소(~21.05.01)
지금 예약하고 숙박할 때 결제하기
Hyatt.com
Trip.com
Agoda.com
가격은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가 안내하는 것으로 파트너가 파악하고 있는 모든 세금과 수수료를 포함한 1박 객실 요금을 반영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파트너사에 문의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지불하는 금액이 표시된 가격 순서에 미치는 영향입니다. 객실 유형은 다를 수 있습니다.
가까운 호텔
리뷰 (2,084)
리뷰 필터하기
2,084개 결과
여행자 평가
1,520
394
99
32
39
여행자 유형
기간
언어모든언어
기타 언어
여행자 평가
1,520
394
99
32
39
여행자 의견 보기:
선택한 필터
필터
리스트 업데이트 중...
2,084건의 리뷰 중 18-23
2020년 1월 2일에 작성.

아이들과 함께한 가족여행에서 호텔 스텝들이 보여준 친절과 적극적인 도움은 여행의 즐거움을 한층 높여주었다.
특히 한국어가 가는한 JOY씨와의 대화는 매우 유쾌하고 만족스러웠다.
글로벌한 관광지인 마카오에 이러한 고객응대 시스템은 호텔 선택의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이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jejini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의 Grand Hyatt M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20년 1월 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pass on your comments stay at Grand Hyatt Macau.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express our appreciation for your constructive feedback and look forward to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to Grand Hyatt Macau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Sabrini Foo
Front Office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26일에 작성.

금연 객실을 요청했는데 처음준 객실층에 내리자마자 복도에서부터 담배냄새가 났습니다. 룸에 들어가자 담배냄새가 심했고(물론 금연층, 금연객실임에도 불구하고), 내려와서 방을 바꿔달라고 요청하려고 컨시어즈 데스크를 찾았으나,그런 요청은 체크인 데스크에 가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체크인 데스크에는 대기줄이 많은 상태였습니다. 도착 첫날 짐을 두고 이동해야할 일정이 있는데 호텔측의 관리소홀에 의한 룸 변경을 위해 고객이 그 대기인원을 모두 기다려서 요청을 해야한다는 것은 굉장히 불편한 상황이였습니다. 인원이 적은 데스크에가서 이부분을 요청하려고 하니 저희에게 대기줄에 가서 기다리라는 말을 했습니다. 불편하다는 투로 언성을 살짝 높히니 처리해주겠다는 답변을 했고 이부분에 대해 크게 미안함을 표현하진 않으셨습니다. 또한, 일반적인 호텔서비스에서는 그런경우 외출을 할거냐구 묻고 그렇다고 한다면 본인들이 현재 객실에 있는 짐을 새로운 객실로 옮겨주겠다고 하는게 일반적인데 저희에게 새로운 룸키를 주고 짐을 옮기라고 했습니다. 더이상 실갱이가 싫어 그렇게 했는데 두번째 옮긴 룸에서도 담배냄새는 났습니다(첫번째방보다는 나았습니다). 그런데 층도 더 낮아졌고 룸도 더 작아졌습니다. 또한, 그 다음날 오후 4시에 룸에 잠시 들렸는데 객실청소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날 오후에 룸에 잠시 쉬는데 옆방 객실 손님이 저희방 문을 열었습니다. 대체 어떻게 그런일이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룸컨디션 관리 미흡과 전반적인 직원들 고객응대 및 서비스 질이 매우 떨어졌고 재방문의사 없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caroljang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의 Grand Hyatt M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pass on your comments stay at Grand Hyatt Macau.

I regret to hear your unpleasant stay, I have escalated your comment to our concerned head of the department for review and action. Once again, I do apologize for all the inconvenience it may cause to you.

Sincerely,

Cindy Shi
Assistant Room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6일에 작성.

클럽라운지가 아이와 동반 가능해 가족단위의 여행에 추천합니다
만나는 직원들도 친절히 인사해주었고 방 청소도 잘되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Tourist27064663696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의 Grand Hyatt M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26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pass on your comments stay at Grand Hyatt Macau.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express our appreciation for your constructive feedback and look forward to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to Grand Hyatt Macau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Cindy Shi
Assistant Room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3일에 작성.

스위트 킹 룸 파운틴뷰 요청했는데, 요청대로 룸에서 윈팰리스 분수를 볼 수 있었습니다. 덕분에 매일 분수쇼를 즐겼네요. 아이 밥(햇반)을 먹이기 위해 전자레인지 사용을 요청했더니 바로 밥을 데워다주었습니다. 룸이 다소 춥긴했지만 그밖에 위치, 룸컨디션, 서비스 등 만족스러웠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 가격
    • 장소
    • 침대의 퀄리티
    • 객실
    • 청결도
    • 서비스
Hyatt Hotels과(와)의 제휴로 수집된 리뷰
shining628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의 Grand Hyatt M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1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pass on your comments stay at Grand Hyatt Macau.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express our appreciation for your constructive feedback and look forward to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to Grand Hyatt Macau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Cindy Shi
Assistant Room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12월 11일에 작성.

지난 번 여행때에 이어서 이번 여행도 그랜드 하얏트에서 숙박했습니다. 스위트룸이었고 전반적으로 만족했습니다. 다만, 커피 캡슐 머신은 커피 찌꺼기가 많아서 별도로 조치가 필요해 보였습니다. 어메니티 바디로션은 이번에도 수량이 부족했습니다.

객실 관련 팁: 바다 전망시 윈호텔 분수쇼를 볼 수 있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12월
    • 가격
    • 침대의 퀄리티
    • 서비스
1  BB_Life_Forest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그랜드 하얏트 마카오의 Grand Hyatt M님(Front Office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12월 14일 답변 완료
Google 번역기

Dear Guest,

Thank you for taking the time to pass on your comments stay at Grand Hyatt Macau.

We would like to take this opportunity to express our appreciation for your constructive feedback and look forward to the pleasure of welcoming you back to Grand Hyatt Macau in the near future.

Sincerely,

Cindy Shi
Assistant Rooms Manager

부적절한 답변 신고하기
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리뷰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