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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9월 26일에 작성.

호텔 스텝들이 웃는 얼굴로 대해 줘서 짧은 기간이었지만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도착한건 저녁이었는데 호텔이 라이트업 되어 아주 환상적인 분위기를 풍기고 있어 감동스러웠습니다. 또 호텔 앞에는 닌자라는 식당이 있는데 저렴하고 맛있어서 자주 이용했습니다. 사무이 섬에 갈 때는 또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tentenko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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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8월 31일에 작성.

차우엔 비치 남쪽에 위치하고 있어 비치가 아주 깨끗하고 조용한데, 주변에는 여러가지 시설이 갖춰져 있어 중심부로 나가기에도 불편하지 않습니다. 방은 디럭스 스튜디오라는 거품욕조가 딸린 2층 방이었는데, 아담한 사이즈였지만 아주 쓰기 편했고 디자인도 훌륭했습니다. 레스토랑에서 먹은 아침식사는 아라카르트에서 고를 수 있고 빵 등은 뷔페에서 고르는 시스템이었습니다. 빵 맛이 별로였고 과일이 거의 없는게 마음에 안 들었습니다. 그 외에 먹은 요리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스텝들은 좋은 인상이었는데, 가끔 무뚝뚝하고 의욕 없는 스텝이 있습니다. 그 중에는 유럽인 손님을 위한 의자라며 우리들에게는 쓰지도 못하게 하거나(그 의자를 쓰려 했더니 노려 보더군요. 진짜, 과장이 아니고)스파에서도 막 화난듯한 말투로 얘기하는 스텝이 있어서 유감이었습니다. 내용적으로는 좀 비싼 감이 있지만 입지가 좋으므로 다음에도 이용할지 모르겠네요.

deemark2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리뷰 원문은 www.tripadvisor.jp에서 일본어로 포스팅되었습니다. 리뷰 원문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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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년 7월 18일에 작성.

약간 이른 시기에 여름휴가를 내고 사무이에 갔습니다. 편리한 입지와 호텔 후기를 참고로 해서 여기를 선택했습니다. 체크인 시간이 14시부터였는데 이른 시간인데도 방 준비를 해 주었습니다. 방 준비가 다 될 때까지 호텔 레스토랑에서 식사하며 기다리라길래(이것도 서비스) 밥을 먹고 기다리고 있었더니 준비 다 됐다며 불러 주었습니다. 가 보니 방이 업그레이드 되었더군요. 성수기 전이라 이런 대응을 해 줬는지 모르겠지만 너무 기뻤습니다. 또 프론트 스텝뿐 아니라 비치 스텝들도 모두들 웃는 얼굴로 친절하게 대해 줬습니다. 비치 침대를 준비해 달라 부탁하자 책이나 옷을 놔 두는게 좋다며 가르쳐 주었고 방으로 책을 가지러 가려 했더니 자리를 봐 줄테니 괜찮다며 말을 걸어 줘서 정말 고마웠습니다. 체재중에 대화는 영어이지만 간단한 표현과 인사 정도 할 수 있으면 문제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특히 인사가 중요한데, 만날 때마다 인사를 해 줬더니 스텝들도 얼굴을 기억해 줘서 더 즐겁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영어는 별 자신이 없지만 가이드북에 실리지 않은 호텔에 묵어보고 싶은 분께 추천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1  knan55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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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8월 27일에 작성.

  • 숙박시기: 2018년 8월, 커플끼리 여행했습니다.
    • 청결도
    •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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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리 라사 빌리지의 BRVSamui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27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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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8월 17일에 작성. 모바일

숙박시기: 2018년 6월, 가족과 함께 여행했습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부리 라사 빌리지의 BRVSamui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8년 8월 19일에 답변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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