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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5건의 리뷰 중 1-6
2019년 9월 4일에 작성.

성인다섯명 룸 두개 3일 이용했어요. 한방엔두명 한방엔세명엑스트라베드가져오셨는데 저게 놓을만한공간이 되나 싶어서 그냥 돌려보냈어요. 한방엔샤워가운이 있고 다른방엔없고 어떤방엔 쪼리가 있고 옆방엔없고 그리고 수영장뷰 건물에 묵었는데 리모델링중이였나봐요? 바로옆두방 공사하더라구요 아침이나 낮에 다닐때 문열어놓고 바닥 뜯고 좀 규모크게 공사하던데 바로옆방을 배정해주나요? 그리고 방도 더럽구요. 문보고 경악했어요. 걸레질을 언제한건지 먼지가 진짜 이건 안볼래야 안볼수가 없는데 호텔측에선 청결에 대해 개념이 없으신거같아요. 변기 수입도 너무약하구요. 세면대는 쎈데 샤워기로 샤워하다 답답해 죽을뻔했네요. 글고 베란다나가는문 잠그는고리가 안쪽으로 휘어져 있어서 문이 안닫혀서 베란다 들락날락할때마다 문을 들고 아구맞추느라 힘들었어요. 모기 들어올까봐 안닫을수도 없고.. 직원들은 다들 느리고 로비랑 식당에만 직원들이 있는데 자기들끼리 모여있어요. 중국인 단체 여행객들만 많은거같아요. 일주일전 급하게 예약한거라 선택이 폭이 넓지않았지만 다시 이용할일은 없을거같아요. 조식 중국인들8시정도에 몰리는거같은데 음식도 빠르게 안채워지고 식사중에 물을엎질렀는데 냅킨달라고3명한테 말했는데 정말늦게갖다줬어요 물을 흘렸으면 누구라도 가져다줄수 있는거아닌가요? 손을들어도 직원들 마주치기도 힘들고 물따라주셨는데 받은물에 뭐가 물때같이 둥둥 덩어리져서 떠다녀서 물안마셨어요. 매니저급되는남자분만 식사가 어떤지 다른거 필요한건없는지 삼일내내 물어봐주시고 돌아다니면서 보시더라구요. 글고 항구픽드랍 예약했는데 첫째날 픽업오신분 오션젯시간이 쫌 딜레이되서 기다려주시고 친절하셨어요. 리조트벤으로 두명이나 오셔서 그런데 체크아웃날 시간맞춰 일찍나와체크아웃하고 로비에서 계속 대기하는데 너무 안와서 다시 물어보니 배정이안됬다? 약속시간보다 20분정도 느리게 출발했습니다. 장점도 있어요. 침대 편안했구요. 조식 어차피 많이 못먹으니 먹을만했어요. 당도없는게 신기한 과일빼구선요. 수영장에 안전요원항상있구요. 해변가에도 있고 정원은깨끗합니다. 호핑투어때 로비에서 타올도 대여해준점 좋았어요. 수영장도 커서 좋았어요. 수영장옆 레스토랑 음식도 맛있었어요. 씨추드는별로였고 피자는맛읶었어뇨.
룸청소는 요청해야해주는건지 아직도 그건모르겠네요. 둘째날은 해달라해서 해줬고 셋째날은 둘째날쓰던 수건 수거도 안해가고 안에서 4시쯤쉬고 있는데 들어와서 돌려보냈구요.
첫재날 처크인헐떼 여건에 읐던 빽떨러 옶여젔아요 구곳만생각하면 ㅡㅡ 욜뷸나
아 그리고 알로나비치 셔틀있는데 하 진짜 영어로 대화가 안되서 알로나 어디서 타냐고 물어보는데 다 말이안통해서 3일동안 툭툭이타고 귀가했어요 하루에 두대 대당100페소씩내고

숙박 날짜: 2019년 8월
    • 가격
    • 객실
    • 서비스
mixkim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BE Grand Resort Bohol의 behotelsandresorts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9월 6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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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mixkim,

I am so sorry for the the experience you had during your stay with us. From housekeeping to our front office, please know that we have taken note of areas for immediate improvement.

Your feedback is extremely important to us and I am truly sorry for this. Please know that are we are now working on extensive trainings and customer service refreshers to ensure this does not recur.

We hope to get an opportunity to redeem your impression of our resort, mixkim.

Again, my sincerest apologies.


Sincerely,

Pearl Lorraine Yang
Resort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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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9월 4일에 작성.

지난달 3박 4일을 묵었습니다.

알로나비치에선 좀 떨어진 조용한 곳입니다. (썰물때는 바닷가로 알로나비치까지 걸어 갈 수 있어요.)

시설은 많은 공을 들인 흔적이 보입니다. 방도 깨끗하고 풀장도 좋았고, 음식은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제 기준에는 괜찮았습니다.

다만 이런 시설이 잘 관리되고 있다는 느낌이 안들었습니다. 작은 실수나 서비스 문제가 평가를 나쁘게 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매우 마음에 드는 아름다운 리조트라 생각되어 좀 더 개선되면 좋겠다는 취지로 글을 남겨 드립니다.

아마 투숙객들에게 주는 무료 텀블러 같은 경우도 어떤 방은 비치되고 어떤 방에는 비치가 안되어 프론트에 얘기해서 받아야 했습니다.

디럭스룸쪽에 낮 동안 공사로 시끄럽습니다. 체크인 시 미리 양해를 구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컴플레인을 하자 아침 7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만 공사를 하니 참아달라고 답을 들었습니다.

방 청소를 할때 목욕 용품이 떨여져 있으면 알아서 채웠으면 합니다. 샤워젤을 다 사용했는데 채워놓지 않아 전화로 요청했으나 엉뚱한 거품목욕제를 가져다 줬습니다.

호텔에서 제공하는 액티비티(카약, 패들보드 등)는 매일 담당자마다 말이 달랐습니다. 투숙객 한방에 하루 1번 30분만 이용할 수 있다는 얘기도 마지막날에 들었습니다. 담당자 마음대로인듯.

호텔 로비에서 알로나비치까지 트라이시클을 불러 달라면 직원들마다 가격이 달랐습니다. 첫날은 100페소로 안내 받았는데, 그 다음날은 150페소로 안내해 줬습니다.

아침 조식 뷔페 등에 무례한 손님(무례함의 대표적인 나라라 국가명은 안 적겠습니다)들을 통제해 주길 기대합니다. 다른 손님이 사용하는 테이블의 의자를 마구 가져간다던가, 심지어 테이블을 뺏으려고 합니다. 손님들끼리 해결하긴 힘듭니다.

놀이방도 담당 직원이 있는 것 같은데, 당구대가 전혀 청소되어 있지 않고, 노래방도 마이크의 건전지만 갈아끼우면 즐겁게 이용할 수 있었을텐데, 많은 손님들이 들렀다가 그냥 나가버립니다.

이런 것들은 사실 큰 실수가 아닙니다.
하지만 이용하는 손님들에게 불쾌감을 쌓게 만듭니다.

개선하여 좀 더 좋은 리조트가 되길 바랍니다.

객실 관련 팁: 디럭스 룸쪽은 공사로 낮동안 시끄럽습니다.
숙박 날짜: 2019년 8월
    • 침대의 퀄리티
    • 청결도
    • 서비스
angman94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BE Grand Resort Bohol의 behotelsandresorts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9월 6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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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angman94,

Thank you very much for taking the time in sharing a candid review during your most recent holiday. We truly appreciate your heartfelt and sincere feedback for our areas of improvement and please know that we have taken note of these for immediate improvement.

A resort is only as beautiful as the services and we aim to deliver both. Please know we are conducting extensive trainings and refreshers to do better.

Our sincerest apologies for the inconveniences encountered during your stay with us. We hope to get the chance to welcome you back and see for yourself the improvements we have made.


Sincerely,

Pearl Lorraine Yang
Resort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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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4월 1일에 작성. 모바일

저는 이 리조트에만 3번 방문했으며 2번은 빌라에서 묵으면서 느꼈던 점들을 말씀드립니다.

4박을 가장 비싼 villa에서 머무르는 동안 가방속에 있던 $900를 도난 당했지만 보안 책임자는 고객에게 책임을 전가함.
오히려 왜 매일매일 돈이 얼마가 남아있고 어떤 물건이 잘있는지 체크하지 않았는지 투숙객에게 추궁함.

빌라 1층에는 아무나 들락날락 할 수 있음에도 가드나 CCTV가 설치되어 있지 않음. 누군가가 불법으로 언제든지 빌라에 침입할 수 있으며 그것을 제지할 아무도 있지않음.

체크인시 시설 사용에 대해 설명해 줘야 함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안내도 해주지 않았음. 그러고는 우리게에 왜 금고를 사용하지 않았냐고 오히려 따짐. 아무도 우리에게 금고를 설명해 주지 않았음.

방 청소가 더러우며 개미가 많음.

조식이 매우 맛이없고 실망스러우며 메뉴가 제한되어 있음. 계란 관련 요리를 요청하면 매우 오래걸림. 조식 음식 리필이 매우 느림. 누들을 제공하는 곳에 재료들이 싱싱하지 않음.

빌라에 제공되는 차량 서비스를 미리 요청했음에도 요청한 차량이 제시간에 서비스 되지 않았음.
예약 시간에 늦어 운전자에게 빨리 차량을 준비해 달라고 요청하자 빈정거림.

입실시 빌라 테라스에서도 금연이라는 안내를 해주지 않아 테라스에서 흡연을 했는데 퇴실시 테라스 에서도 금연이라 하며 10,000페소를 부과함.

호텔 정책이 그때그때 바뀌며, 스태프들의 말이 모두 다르며 매우 아마추어적인 응대를 보임.

다시는 이 리조트에 머물지 않을것임.

숙박 날짜: 2019년 3월
여행 유형: 친구와 여행함
1  yunyong89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BE Grand Resort Bohol의 begrandbohol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4월 11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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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Yunyong,

Once again, allow me to extend my deepest apologies that you had to endure an experience wherein we fell short in making you feel safe and secure. Your safety and security is our top priority; always.

I understand the shock and frustration you must have gone through and I am very sorry I was not available to talk to you directly at the time. I appreciate your taking the time in replying via e-mail and I have also gotten in touch with your associate as requested and awaiting her feedback.

Again, I am truly sorry that this situation happened to you, Yong. If there is anything else at all I may be of assistance with, please reach out at any time.



Yours sincerely,


Pearl Lorraine Yang
Resort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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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9년 2월 18일에 작성. 모바일

너무나 힐링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알로나비치 방향은 좀 시끄럽고 복잡한데
비그랜드리조트 편하고 쉬는데 오션뷰까지 좋았어요.

숙박 날짜: 2019년 2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U8817UA_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BE Grand Resort Bohol의 BGRB_Bohol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3월 5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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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백 승,

We are happy to hear that you and your family enjoyed your stay with us! The quiet and strategic location of being away from the hustle & bustle of Alona Beach is definitely ideal for a family vacation.

It was such a delight having you with us and we hope to welcome you all again soon!


Yours sincerely,

Pearl Lorraine Yang
Resort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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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답변은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시설 담당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2018년 5월 15일에 작성. 모바일

여기는 필리핀이다. 동남아 특성상 개미가 나온다거나 벌레가 있는건 이해할 수 있는 부분이다. 여긴 동남아니까! 하지만 이 리조트는 다른 문제가 있다. 고객을 상당히 기분 나쁘게 한다.

그동안 이 직원들의 불손한 행동을 올려보겠다.

1. 체크인 시 직원들은 아무 말 없이 고객을 기다리게 한다. 인상쓰며! 체크인 부터 기분 잡치게 만들었다.

2. 정리되지 않은 방. 정리되지 않은 욕실용품 들. 리조트다보니 제공이 되질 않나? 했지만 그게 아니었다. 제공되는 용품들이 세팅되질 않았다.

3. 지금 일어난 일이다! 6시부터 로비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우리는 알로나에 나가길 원했고 렌트카를
요청했다. 그들은 셔틀이 있으니 잠시 기다리라고 했다. 우리는 1시간을 기다렸다. 셔틀이 왔다며 차량으로 가라는 소리를 듣고 이동했다. 우리보다 늦게 도착한 다른 사람들이 셔틀에 탓고 우리는 결국 이동 할 수가 없었다. 리셉션 직원들의 태도는 10분만 더 기다리라는 내용뿐 정말 직원들 서비스가 개판이다!

아침부터 리조트에 컴플레인 하는 사람들이 한 두명이 아니더라! 처음엔 유난들 떤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이 리조트 직원들은 근본적으로 문제가 있다!
전세계 최악의 리조트임은 확실하다.

리조트 예쁘고 좋다! 하지만 직원들 태도가 쓰레기가!
이 리조트 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길 바란다.

숙박 날짜: 2018년 5월
여행 유형: 가족과 여행함
5  myoungsukchen님, 감사합니다.
이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 LLC의 의견이 아닌 트립어드바이저 회원의 주관적인 의견입니다.
BE Grand Resort Bohol의 behotelsandresorts님(Resort Manager)께서 이 리뷰에 답변을 하였습니다.2019년 7월 19일 답변 완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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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ar Suk C,

I am truly sorry for the experience you had with us during your holiday. This is not the standard we are known for and rest assured that we have since improved.

We truly appreciate your sharing a feedback as this only helped us to improve. We hope to get the opportunity to welcome you back, Suk.


Yours sincerely,

Pearl Lorraine Yang
Resort Manag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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