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구멍가게도 이렇게 운영 안합니다
이미 발권한 항공권 좌석을 지멋대로 바꾸다니요
워낙 지연운항이야 유명해서
어김없이 늦길래 아 이거구나 그래그래 이정도쯤이야 했는데
이런 동네 구멍가게만도 못한 운영은 처음봅니다
운항 전에 미리 모바일 체크인으로 앞좌석으로 지정하고,
수하물 카운터에서 앞좌석으로 발권받아 들어갔는데
갑자기 보딩게이트에서 통과가 안되더라고요
그러더니 옆으로 가라더니
처음에 앞좌석으로 발권해줬던 직원이 보입니다
그 직원이 옆에서 주섬주섬 뭔갈 꺼냅니다
제이름이 적힌 뒷자리 새로운 항공권입니다
황당해서 대체 왜 변경되었느냐는 물으니
그 직원은 그냥 바뀌었다고 할뿐 미안하다는 말도 없네요ㅋㅋㅋ
아래에도 수하물이 도착안했다는 리뷰가 많아서 내릴때도 걱정이네요
여러분 유럽여행에 꼭 참고하셔서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