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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VID-19: 트립어드바이저 파트너를 위한 리소스

인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 등록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 등록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을 등록하고 리뷰를 수집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달 수많은 여행자가 여행 정보를 검색하고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기 위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입니다. 숙박 시설, 음식점 및 관광명소 는 무료로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등록하면 예약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시설을 노출하고 다양한 무료 마케팅 툴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리스팅 등록은 간단합니다. 바로 시작하십시오.

비지니스 리스팅 등록 방법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설의 담당자가 요청하거나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가 리뷰를 작성하면 시설이 리스팅에 등록됩니다.

리스팅 등록을 요청하기 전에  www.tripadvisor.co.kr/Owners 로 이동하여 여행자의 요청에 의해 귀하의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에 이미 추가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자에 시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시설명이 검색 결과 드롭다운 메뉴에 표시되면 여행자가 리스팅을 이미 요청했다는 의미입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귀하의 시설을 선택한 다음 “비지니스 등록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설의 관계자임을 확인하십시오.

시설이 이미 등록되어 있다면 리스팅을 새로 만들지 않고 기존 리스팅을 귀하의 시설로 등록하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시설당 하나의 리스팅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을 신청하는 방법과 트립어드바이저의 시설 리스팅 및 리뷰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 센터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빠른 시작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리스팅 요청하기

아직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등록되지 않았다면 일치하는 시설명이 드롭다운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검색 상자 아래에 있는 “지금 리스팅 등록하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시설의 리스팅을 요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스팅을 요청하려면 시설에 관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에디터가 이 정보를 활용하여 해당 시설이 당사의 리스팅 기준을 만족하는지 확인하고 가장 적합한 카테고리를 결정합니다. 시설을 정확하게 리스팅할 수 있도록 요청 양식은 최대한 자세히 작성하십시오. 양식의 각 섹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내 정보

“내 정보” 섹션에서는 트립어드바이저가 귀하와 시설의 관계를 확인합니다. 신청자의 이름, 시설과의 관계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리스팅이 트립어드바이저에 게재되면 이를 이메일로 알려드리므로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설의 담당자로 등록하면 무료 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에 관한 리스팅 정보

다음으로 공식 회사 명칭과 주소를 포함하여 시설의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주소를 입력했으면 지도 위에서 올바른 위치에 표시하십시오. 지도에 표시된 시설의 위치는 여행자들이 여행을 계획할 때 볼 수 있습니다. 시설의 웹사이트와 전화번호도 추가해 주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의 에디터가 시설의 웹사이트나 파트너 웹사이트(관광청 또는 예약 파트너)를 통해 귀하가 입력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리스팅 요청 시 제출한 데이터가 웹사이트 및 기타 리소스의 내용과 일치해야 합니다.

시설의 세부정보

또한 시설 유형에 관한 몇 가지 세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시설을 올바른 카테고리에 표시하고 최대한 많은 관련 정보를 리스팅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설 유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십시오.

숙박 시설: 숙박 시설의 오너로써 귀하의 시설은 여행지의 트립어드바이저 숙박 시설 섹션에 등록됩니다. 섹션의 올바른 카테고리에 시설이 등록될 수 있도록 다음 몇 가지 세부 항목을 입력해 주십시오.

  • 총 객실 수
  • 가격대
  • 최소 숙박 일수
  • 상근 직원 및 경비원 유무
  • 객실 청소 포함 여부
  • 프런트 데스크 직원 정보
  • 욕실 포함 여부

무료 조식, 스위트, 테니스/골프, 해변/수영장 이용 가능 여부, 피트니스 센터, 인터넷 접속 등 편의 시설 제공 여부에 관한 추가 정보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리스팅의 “편의 시설” 란에 추가되며 여행자가 귀하의 숙박 시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공식, 지역별 분류와 함께 이러한 정보를 활용하여 시설을 호텔, 비앤비/모텔, 기타 숙박 시설 중 어느 카테고리에 등록할지 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숙박 시설 리스팅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음식점: 음식점 리스팅은 트립어드바이저의 음식점 섹션에 표시됩니다.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 개별 음식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 카테고리(테이블 착석, 카페 또는 패스트푸드), 요리 종류, 가격 및 특징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리스팅 페이지에 표시되어 여행자가 귀하의 음식점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음식점 리스팅에 대한 전체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음식점에서 트립어드바이저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조언은 여기를 클릭

하여 확인하십시오.

관광명소: 귀하의 관광명소를 가장 잘 묘사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등록된 관광명소 유형 중 적합한 유형이 없다면 “기타"를 선택합니다. 권장 방문 시간, 가격 정보, 기타 편의 시설 정보(욕실, 라커 등)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의 관광명소 섹션에 등록되려면 항시적으로 존재(특정 시즌 또는 단기간이 아님)하며 정식 명칭, 주소 및 전화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웹사이트나 안내자료에 관광명소의 운영 시간 또는 정기적인 출발 시각, 출발 위치(둘 이상 존재하는 경우)에 대한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행사가 투어를 운영하며 현지 시나 관광청의 허가/인정을 받고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관광명소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관광명소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시설 설명 추가

시설에 관한 설명을 추가하면 여행자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설에 대한 설명은 현지 언어로 작성해야 하고 HTML 코딩, 전화번호, 웹/이메일 주소를 포함하거나 전체 내용을 대문자로 입력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설명은 숙박고객이 주요 정보만 파악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간략하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선택

시설의 사진을 제공하면 여행자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제공한 사진은 리스팅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사진은 jpg 또는 gif 형식(일반적인 사진 형식)이어야 합니다. 테두리, 로고가 포함되어 있거나 크기가 100kb 이상인 이미지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리스팅 제출

입력한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했으면 양식 하단의 상자에 체크하여 신청자가 시설의 담당자이고 제출한 정보가 유효하며 제공한 이미지를 게시할 권리가 본인에게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 절차를 마칩니다.

다음 단계

리스팅을 요청하면 트립어드바이저의 에디터가 정보를 확인하고 귀하의 시설이 선택한 비지니스 유형의 가이드라인을 만족하는지 검토합니다. 검토에는 약 5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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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padvisor 관리 센터: 빠른 시작 가이드

Tripadvisor 관리 센터: 빠른 시작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십시오.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에서 비지니스를 구축하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 등록 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 센터에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모든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비지니스 세부 정보 업데이트부터 사진 게시 및 분석 보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관리 센터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및 검증된 소유자는 모두 관리 센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려면 www.tripadvisor.com/Owners를 방문하십시오. 2개 이상의 시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면 리스트에서 보거나 업데이트할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관리 센터 101

여기에는 맨 위 메뉴로 이동하여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서 찾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항목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의 개요와 일반적인 관리 센터 작업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 리스팅 관리하기: 사진 추가, 리스팅 세부 사항 관리, 편의 시설 업데이트 등을 리스팅 관리하기 탭에서 수행합니다. 
  • 예약률 증가: 해당하는 경우 숙박 시설은 예약률 증가 탭에서 비지니스 플러스 및 스폰서 우선배치를 관리하는 링크를 찾아봅니다.
  • 마케팅 툴: 마케팅 툴 탭에서 홍보 툴, 어워드, 위젯 및 윈도우 스티커를 활용해 잠재 여행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리뷰: 리뷰 탭에서 리뷰에 응답하고, 리뷰를 보고하고, 여행자 질문에 답변합니다.
  • 도움 및 설정: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합니다. 청구 및 결제에 액세스하고, 이메일 기본설정을 업데이트하고, 사용자 액세스를 관리합니다. 또한 도움 및 설정 탭에서 오너 포럼 및 고객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센터 홈페이지 개요...

트립어드바이저 메인 사진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 메인 사진 가이드 여행자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기회는 한 번뿐입니다. 메인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하는 트립어드바이저의 고급 기술을 활용하거나 트립어드바이저 팁에 따라 직접 선택하세요.

메인 사진은 여행자가 처음으로 접하게 될 귀 시설의 이미지입니다. 기본 사진은 검색 결과에서 시설의 메인 이미지로 표시될 뿐 아니라 사진 슬라이드에서 첫 번째 이미지로 표시됩니다. 메인 사진을 잘 선택하면 여행자가 다음에 숙박할 장소를 선택할 때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여행자 중 79%가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온라인에 게재된 사진과 영상을 고려한다고 답했습니다.*

사진은 여행자와 오너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므로 트립어드바이저는 사진에 대한 트립어드바이저 기계 학습 기술에 많은 시간과 리소스를 투자했습니다. 이 기술은 메인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하여 오너가 직접 멋진 메인 사진을 선택할 때 종종 느끼는 부담을 덜어 줍니다.

자동 선택은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사진의 품질과 주제를 분석하고 리스팅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메인 사진을 선택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기술은 이미지 해상도 및 방향과 같은 사진의 물리적인 특성뿐 아니라 실내 또는 야외 사진인지, 사람 또는 편의 시설이 나오는지 등과 같은 사진의 실제 주제도 살핍니다. 지금까지의 사용자 테스트에서는 이 접근법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 선택된 이미지는 흐린 이미지가 아니라 고해상도 이미지이고 여행자나 화장실 사진보다는 침실과 수영장을 담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접근법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진을 직접 선택할 때 주관의 개입을 배제하고 다음 숙박 시설을 검색하는 여행자에게 꼭 맞는 메인 사진을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하지만 자동 선택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관리 센터에서 메인 사진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메인 사진 선택에 관한 지침과 모범 실무를 확인하십시오.

메인 사진을 수동으로 변경하는 방법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 메뉴 아래에서 “미디어룸”을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왼쪽의 "메인 사진" 탭을 클릭합니다
  4. “수동: 메인 사진 직접 선택"을 클릭합니다
  5. 나열된 사용 가능한 사진 중에서 사용하려는 메인 사진을 선택합니다
  6.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새로운 메인 사진의 미리 보기에 만족하는 경우 "제출"을 클릭합니다

참고: 페이지에 변경된 메인 사진 적용되려면 영업일 기준 3~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선택했으며 사진이 처리 중이면 미디어룸에서 요청이 처리 중임을 나타내는 간단한 메모 및 날짜 스탬프와 함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사진에 대한 요구 사항
  • 귀하 시설의 최고 장점을 자랑하십시오. 메인 사진에는 귀하의 시설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모습이 나타나야 합니다. 귀 시설만의 특징이 강조된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역사를 드러내는 외관입니까, 최신 유행의 로비입니까, 독보적인 전망입니까? 메인 사진에서 귀하의 시설을 차별화하는 장점을 강조하여 여행자에게 선보이십시오.
  •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어둡거나 흐린 이미지는 피하십시오. 이러한 이미지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표시되는 위치에 따라 크기가 조정되므로 모바일의 썸네일이든 데스크탑의 전체 화면 이미지든 크기와 관계없이 보기 쉬워야 합니다.
  • 계절에 맞춰 메인 사진을 바꾸십시오. 여행자는 처음부터 귀하의 시설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리고 싶어 합니다. 여행자가 머물 장소를 고르고 있는 시기를 잘 나타내는 메인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연말이 다가오면 아늑한 벽난로나 계절에 맞는 장식을 강조하십시오.
  • 사람과 경치를 담은 이미지는 피하십시오. 직원, 다른 여행자 또는 지역의 아름다운 경치를 담은 사진보다는 귀하의 시설이나 위치를 담은 사진이 여행자에게 더 유용합니다.
  • 아니면 귀하를 대신해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해 주는 트립어드바이저의 기계 학습을 활용하십시오! 번거롭게 메인 사진을 직접 선택하지 않아도 트립어드바이저의 기술이 알아서 처리하도록 맡겨주십시오! '메인 사진 자동 선택' 옵션을 해제하지 않으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사진을 메인 사진으로 자동으로 선택해 드립니다.
사진의 성과 추적...

트립어드바이저 인기도 랭킹: 주요 요소 및 개선 방법

트립어드바이저 인기도 랭킹: 주요 요소 및 개선 방법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에 대해 더 알아보고 비지니스의 성과 향상을 위한 팁을 받으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는 여행자의 리뷰를 토대로 하며 시설이 위치한 곳에서 다른 시설과 비교해 귀하의 시설이 보유한 인지도를 반영합니다. 시설의 인기 순위가 1위에 가까울수록 여행자가 해당 지역을 검색할 때 귀하의 시설이 노출될 확률이 높으므로 순위는 중요합니다. 인기 순위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주요 요소 및 개선 방법이 있습니다. 리뷰의 품질 풍선 평가가 높을수록 인기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숙박고객이 도착하기 전에 시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시설의 모습을 정확하게 담은 사진을 보내 고객에게 기대감을 심어 주십시오.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기대에 부응하여 긍정적인 리뷰가 계속 쌓일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리뷰의 개수...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 알고리즘이 숙박 시설, 관광명소 및 음식점의 순위를 산정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는지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발전되어 왔는지를 포함하여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 알고리즘의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인기 순위 작동 방식 인기도 순위는 시설이 사용자에게서 받은 리뷰의 품질, 최신 리뷰 여부, 개수 및 시간에 따른 리뷰의 일관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품질 사용자가 리뷰의 일부로 제공하는 풍선 평가를 사용하여 각 시설에서의 경험이 얼마나 좋았는지 평가합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한 경우 풍선 5개 평가를 더 많이 받은 시설은 풍선 평가가 낮은 시설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최신 리뷰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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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17년 9월 15일

스폰서 우선배치로 직접 예약을 유도하는 방법

스폰서 우선배치로 직접 예약을 유도하는 방법 직접 예약을 위해 호텔 웹사이트에 접속하는 여행자의 74%는 여행을 계획하다가 어느 시점에 이르면 트립어드바이저를 방문합니다.1 다음은 더 많은 여행자를 유도하여 귀하의 숙박 시설을 선택하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최근 설문조사에서 약 1,000명의 호텔리어가 시설에 직접 예약을 유도할 때 직면하는 가장 어려운 부분이 무엇인지 밝혔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어려움은 OTA와 경쟁하는 것과 시설을 더 많이 노출하여 눈에 잘 띄게 하는 것입니다.2

트립어드바이저는 많은 호텔리어에게 직접 예약이 최우선 사항임을 알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립어드바이저는 귀하의 시설 예약 채널로 더 많은 여행자를 직접 유도할 수 있도록 스폰서 우선배치 옵션을 추가했습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귀하의 다이렉트 요금이 스폰서 우선배치 광고 유닛에 독점적으로 표시됩니다. 여행자가 귀하의 광고를 클릭하면 해당 여행자를 위한 다이렉트 요금이 귀하의 리스팅에 있는 가격 비교 상자 안에 유일한 프로모션으로 표시됩니다.

www.tripadvisor.co.kr/AdsManager를 방문하여 초기 설정 절차를 안내받으십시오. 캠페인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참고: 스폰서 우선배치를 통해 발생하는 트래픽과 관계없이 리스팅 페이지에 다이렉트 요금을 자연스럽게 표시하려면 스폰서 우선배치의 직접 예약 옵션을 선택하기 전에 TripConnectTM의 CPC(클릭당 비용)를 설정해야 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더 알아보십시오.

1단계: 비즈니스 목표 선택

먼저 비즈니스 목표를 정합니다. "직접 예약 늘리기"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목표를 선택하면 시설의 직접 예약 채널이 스폰서 우선배치 광고 유닛에서 유일한 프로모션으로 표시됩니다.

2단계: 연결 파트너 확인

스폰서 우선배치 광고 유닛 내에 요금 및 공실 정보를 표시하려면 인증된 연결 파트너와 협력해야 합니다. 먼저 연결 파트너를 선택하고 제공하는 요금과 공실 여부를 확인합니다. 그런 다음, 표시된 날짜에 해당하는 정보가 시설의 남은 객실 정보를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확인합니다.

그 후에는 예약 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 각 언어의 올바른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각 페이지에 있는 이름, 주소 및 다른 모든 정보가 시설 세부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유용한 팁 섹션을 참조하십시오.

3단계: 사용 제한일 지정(선택 사항)

공실이 없는 경우 스폰서 우선배치 광고는 표시되지 않습니다. 광고를 게재하고 싶지 않을 때는 추가로 사용 제한일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매진 가능성이 큰 휴일이 다가오는 경우 선택한 기간을 사용 제한일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주말, 평일 또는 특정 날짜에 사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4단계: 예산 설정

다음으로 캠페인의 최대 월간 예산을 설정하십시오. 귀하의 시설에서 목표로 하는 클릭 수를 바탕으로 세 종류의 월간 예산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 맞춤형 예산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목표가 직접 예약인 경우 귀하는 여행자가 시설 리스팅 또는 직접 예약 웹사이트를 클릭할 때만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노출 빈도에 대해서는 지불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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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폰서 우선배치와 TripConnect CPC(클릭당 비용)를 함께 활용하는 방법

스폰서 우선배치와 TripConnect CPC(클릭당 비용)를 함께 활용하는 방법 직접 예약을 극대화하기 위한 TripConnect™ CPC(클릭당 비용) 및 스폰서 우선배치 설정 가이드

TripConnect CPC(클릭당 비용)를 사용하면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가격 비교 상자에서 요금 및 공실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요금을 클릭하는 여행자는 예약을 완료하도록 시설의 예약 엔진에 연결됩니다. TripConnect CPC를 스폰서 우선배치와 결합할 경우 직접 예약률이 스폰서 우선배치 광고에 독점적으로 표시될 뿐만 아니라 고객이 리스팅을 클릭할 때 가격 비교 상자에도 표시됩니다.

여행자가 귀하의 광고에서 다이렉트 요금만 볼 수 있게 간단히 설정하려면 TripConnect CPC 없이 스폰서 우선배치에 가입하면 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더 알아보십시오.

요금 공유하기: TripConnect CPC 설정

TripConnect CPC를 설정하려면 www.tripadvisor.co.kr/CostPerClick으로 이동하여 설정 절차를 통해 안내받으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계속 읽어보십시오.

1단계: 인증된 연결 파트너 선택

TripConnect CPC는 각 여행자의 문의에 맞는 요금 및 공실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연결 파트너와 협력합니다. 회원가입하려면 인증된 파트너와 협력해야 합니다. 귀하의 연결 파트너 상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결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지 않은 경우 여기에서 TripConnect CPC 인증을 받은 파트너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파트너의 인증이 완료되지 않으면 TripConnect CPC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연결 파트너에게 연락하여 언제 TripConnect CPC를 사용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2단계: 요금 및 공실 여부 확인

연결 파트너를 선택했다면 연결 파트너가 제공하는 요금 및 공실 여부를 확인합니다. 표시된 날짜에 해당하는 정보가 시설의 남은 객실 정보를 정확하게 반영하는지 확인합니다. 이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귀하의 연결 파트너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3단계: 예약 페이지 확인

그런 다음 예약 페이지에서 지원하는 언어를 선택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 각 언어의 올바른 페이지가 링크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각 페이지에 있는 이름, 주소 및 다른 모든 정보가 시설 세부 정보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이 단계에서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귀하의 연결 파트너에게 도움을 요청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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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폰서 우선배치에 적용되는 시장 기반 요금

스폰서 우선배치에 적용되는 시장 기반 요금 시장 상황이 스폰서 우선배치 CPC(클릭당 비용)에 어떤 영향을 주는지 자세히 알아보기 오늘날 전 세계의 많은 시장에서는 주기적으로 스폰서 우선배치의 클릭 인벤토리 재고가 부족한 반면 일부 시장에서는 인벤토리 재고가 여유로운 상황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수급 불균형을 해결하고자 스폰서 우선배치 캠페인이 시장 기반 요금 체계로 변경되었습니다.

시장 기반 요금이란 무엇입니까?

시장 기반 요금이란 귀하의 CPC(클릭당 비용) 요율이 해당 지역 내 활동하는 광고주 수와 환율 및 사용 가능한 클릭 재고 등 현재 시장 상황을 반영하기 위해 변동될 수 있는 체계입니다.

내 캠페인에 결제하는 CPC 요율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습니까?

관리 센터의 "청구 및 결제" 섹션에서 인보이스를 확인하여 평균 CPC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 인보이스에는 청구 기간에 결제한 평균 CPC를 나타내는 "단가"가 표시됩니다.

이번 변경으로 인해 새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까?

네, 청구서 오너가 최신 버전의 트립어드바이저 이용 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비즈니스 플러스 및 스폰서 우선배치 이용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까?

이렇게 변경하면 인기 있는 여행자 검색 여행지에서 실행되는 캠페인은 CPC 요율이 증가하고, 수요가 적은 지역에 있는 캠페인은 CPC 요율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CPC 요율이 시장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지정된 최대 월간 예산은 변경되지 않으며 월간 캠페인 지출은 이 지정된 예산액을 초과하지 않으므로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내 CPC 요율이 매주 크게 달라지지 않도록 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일반적으로 시장은 매주 광범위하게 변화하지는 않습니다. 계절적 요인이나 환율로 인해 이동이 더 많을 수 있는 경우 CPC가 광범위하게 변화하지 않도록 한도 설정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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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pConnect™ CPC 캠페인을 사용하여 직접 예약 늘리기

TripConnect™ CPC 캠페인을 사용하여 직접 예약 늘리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CPC(클릭당 비용) 광고를 통해 독립형 시설을 경쟁력 있게 만드는 방법

소개 - TripConnect™ CPC 캠페인에 알아보기

지금까지 시설을 트립어드바이저 호텔 가격 및 예약 가능 여부 검색에 표시하는 기능은 온라인 여행사와 대형 호텔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TripConnect CPC(클릭당 비용) 캠페인의 등장으로 이러한 시스템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이제 독립형 시설도 입찰에 참여하여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가격 비교 상자에 표시될 수 있습니다.

직접 예약을 늘리고 싶다면 여행자가 예약 결정을 내리기 위해 이동하는 결과 페이지에 시설을 표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여러분이 할 일은 TripConnect CPC에 가입하는 것입니다. 단 15분이면 시작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이용 안내

TripConnect CPC를 사용하여 입찰에 참여하면 가격 비교 상자에 표시됩니다. 여행자가 검색 결과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트랜잭션을 완료하도록 직접 예약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귀하의 입찰은 이 검색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경우에 결제할 금액을 나타냅니다. 여행자가 링크를 클릭할 때만 비용이 청구됩니다.

귀하의 입찰 금액에 따라 상자에서 시설이 표시되는 장소가 결정되며 이때 다른 고객의 입찰 금액과 상대적으로 평가됩니다. 입찰 금액이 가장 높은 시설 2~3곳의 링크가 가장 좋은 위치에 배치됩니다. 위치 1~3에 배치되면 귀하의 링크에 “공식 사이트” 아이콘이 표시되므로 여행자는 이 가격이 시설 자체에서 제공하는 것임을 알게 됩니다. 검색 당시 최소 입찰 금액을 충족하는 나머지 입찰자는 3개의 주요 광고 아래에 텍스트 링크로 표시됩니다.

직접 예약률이 광고와 리스팅 가격 비교 상자 모두에서 항상 다른 유통 파트너보다 상위에 표시되길 바라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여 더 알아보십시오.

참고 - 최고의 위치 3개 중 하나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예약하기" 링크가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귀사의 시설 또는 판매 파트너 중 한 곳이 TripConnect 바로 예약에 참여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론 바로 예약에 참여한다고 해서 CPC 입찰 프로세스가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더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필요한 항목

TripConnect CPC는 각 여행자의 문의에 맞는 가격 및 예약 가능 여부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인터넷 예약 엔진을 활용합니다. 가입하려면 인증된 인터넷 예약 엔진을 사용해야 합니다. 인터넷 예약 엔진의 상태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예약 엔진이 없으십니까?

인터넷 예약 엔진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에는 여기에서 TripConnect CPC 인증을 받은 인터넷 예약 엔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약 엔진의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TripConnect CPC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 경우 인터넷 예약 엔진에 TripConnect CPC를 사용할 수 있는지 문의하십시오.

캠페인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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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ripConnect™ CPC 캠페인 극대화

TripConnect™ CPC 캠페인 극대화 TripConnect CPC(클릭당 비용) 캠페인을 관리하는 간단한 전략

TripConnect는 독립 호텔과 비앤비를 위한 강력한 전환 기회입니다. TripConnect로 CPC 입찰을 사용하여 트립어드바이저의 가격 비교 상자에 "공식 사이트" 로고와 함께 시설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의 입찰 전략과 캠페인 관리 팁을 활용하면 시설의 TripConnect CPC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참고 - 다음을 계속하기 전에 설정 가이드의 단계를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입찰 전략

TripConnect CPC는 가격 비교 상자에 배치하기 위한 입찰을 포함합니다. 귀하의 입찰 금액에 따라 상자에서 시설이 표시되는 장소가 결정되며 이때 다른 고객의 입찰 금액과 상대적으로 평가됩니다. 다음은 온라인 여행사와 관련이 있는 시설과 그렇지 않은 시설이 모두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전략입니다.

다른 고객과의 입찰 경쟁

온라인 여행사와 연계되어 있는 경우 시설의 가격 비교 상자에 해당 파트너의 링크가 함께 표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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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페인의 호텔 회사가 브랜드 변경 전략에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는 방법

스페인의 호텔 회사가 브랜드 변경 전략에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는 방법 Selenta가 트래픽을 늘리고 온라인 평판을 구축하기 위해 소피아 호텔의 가시성을 극대화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Selenta 그룹에서는 여러 스페인 도시에 있는 9곳의 숙박 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Selenta에서 온라인 트래픽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Silvia Sutter와의 대화를 통해 어떻게 트립어드바이저로 소피아 호텔의 가시성과 트래픽을 늘릴 수 있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브랜드 변경 전략의 일환으로서의 트립어드바이저

Selenta 시설의 브랜드 변경은 작년에 시작되었으며 계획 및 준비에만 수개월이 소요되었던 중대한 사업입니다. "우리는 회사와 브랜드를 전체적으로 변경하였으며 호화롭고 최고급의 시설로 포지셔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Sutter가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Selenta의 목표는 9개의 시설 모두에 대한 가시성과 트래픽을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Sutter에 따르면 "우리의 숙박고객 대부분이 스페인과 영국 사람이였기 때문에 시장을 확장하고 더 많은 미국 여행자들에게 다가가고 싶습니다.”

Sutter는 Selenta가 최근 재단장한 소피아 호텔의 재개장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트립어드바이저를 선택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반적인 성과를 높여주는 트래픽을 제공하는 소스이자 예약 경향이 높은 여행자가 있는 트립어드바이저는 중요한 마케팅 채널입니다. "우리는 재단장한 시설을 홍보하기 하는 것뿐만 아니라 숙박고객의 기대를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 새로운 이름, 사진 및 기타 정보로 소피아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통한 가시성 향상

경쟁이 치열한 바르셀로나 시장에서 소피아의 노출을 늘리기 위해 Sutter는 스폰서 우선배치를 사용합니다. "소피아의 가시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스폰서 우선배치를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통한 추가 노출로 인해 바르셀로나에서 머무를 시설을 찾고 있는 더 많은 여행자들에게 소피아를 알렸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합니다.

소피아는 가시성과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확보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소피아가 스폰서 우선배치로 거둔 결과가 대단히 효과적이어서 이제 9개의 Selenta 시설 모두 노출을 늘리기 위한 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Sutter가 말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와 같은 광고를 통해 각 시설은 6주에 걸쳐 세밀하게 타겟팅된 여행자를 대상으로 50,000번 이상 노출되었습니다."

이렇게 늘어난 가시성은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우리는 소피아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최종적으로 예약을 하는 잠재 고객을 모았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시작하고 소피아의 예약이 늘어났습니다.”라고 Sutter가 이어 말했습니다.

소피아의 온라인 평판 주기도 가속화되었습니다. 가시성이 늘어남으로써 소피아의 온라인 평판 주기가 빠르게 반응했고 이는 소피아가 바르셀로나 숙박 시설의 상위 10% 이내로 선정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Sutter가 말했습니다. “더 많은 숙박고객이 소피아를 찾고, 리뷰를 쓰고, 사진을 게시함에 따라 우리 시설을 선택할 잠재 숙박고객에게 영감을 제공하는 이 주기가 다시 시작합니다.”

Sutter는 일 년 내내 스폰서 우선배치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스폰서 우선배치 덕분에 예약 전환율이 계속 늘어날 경우 저희는 브랜딩 변경 절차로 이 광고를 항상 운영할 것입니다. 광고는 우리 시설을 리포지셔닝하고,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더 많은 예약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Sutter의 말입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12월 10일

코로나19에 대응한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가이드라인의 변경 내용

코로나19에 대응한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가이드라인의 변경 내용전례 없이 힘든 이 시기에 트립어드바이저는 플랫폼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기 위해 추가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트립어드바이저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은 여행 및 서비스업 분야에 즉각적이고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많은 시설 오너가 전례 없는 이 어려운 문제를 헤쳐나갈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트립어드바이저는 알고 있으며, 귀하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오너에게 소개하는 리소스에 대한 내용을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내 시설에서 여전히 리뷰를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트립어드바이저는 전염병의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인해 많은 음식점이 고객이 급감하는 문제를 겪거나 아예 폐업할 수밖에 없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시설이 일시적으로 휴업한 경우라도 고객은 리뷰 작성 전 12개월 이내에 귀하의 시설에서 경험한 고객 경험에 대해 계속해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도 해당 리뷰에 대한 운영자의 답변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음식점의 최신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필요에 따라 관리 센터를 통해 리뷰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지금 고객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시설은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대응책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뷰와 그에 수반되는 답변은 투명성을 제공하고 크고 작은 시설에 공평한 경쟁의 장을 조성하며, 우수한 가치와 높은 서비스 표준을 일관되게 제공하는 호스피탈리티 업체에게는 아주 강력한 마케팅 툴로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트립어드바이저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뷰를 조정해 나갈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시스템 및 조정 프로세스는 트립어드바이저 팀이 원격 작업을 하는 경우에도 완벽하게 운영됩니다.

모든 리뷰 제출은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분석 시스템으로 확인되며 문제가 있는 콘텐츠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일반 프로세스에 따라 추가로 조사하기 위해 콘텐츠 전문가팀에 전달됩니다. 여기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분석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 가이드라인 변경 내용

코로나19 발생을 고려하여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가이드라인과 조정 절차를 다양하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변경하는 목적은 회원들이 트립어드바이저 플랫폼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리뷰에 코로나19에 대한 언급이 있는지 직접 평가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또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가 언급된 모든 리뷰 콘텐츠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전문가팀에 자동으로 전달되어, 해당 콘텐츠를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는지 결정합니다. 해당 평가를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은 평균보다 길어질 수 있습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정부 지침이나 제한사항을 무시하도록 조장하는 콘텐츠를 삭제합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의료지원이나 검사를 받지 못하게 하거나 모호한 의료자문이나 잘못된 정보를 조장하는 모든 콘텐츠를 삭제합니다
  • 현재 영업을 중단한 개별 시설을 비판하는 리뷰를 삭제합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중국 바이러스'나 '우한 바이러스'로 지칭하는 인종 차별적 몰지각한 콘텐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전염병이 세계적으로 대유행하여 모든 국가와 국민의 단합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 불필요한 분열을 초래하며, 이러한 용어를 사용하는 리뷰 또는 포럼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리뷰에서 바이러스 명을 언급 시 세계보건기구의 공식 용어(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또는 코로나19)를 사용해야 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0년 4월 10일

트립어드바이저는 불공정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트립어드바이저는 불공정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시설 오너와 고객들은 트립어드바이저가 불공정하거나 악의적인 리뷰에 어떻게 조치하는지 자주 묻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정하고 솔직한 리뷰는 매우 유용합니다. 리뷰를 통해 고객은 멋진 경험,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는 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오너는 신규 고객을 시설로 유치하고 장점과 개선할 점에 대한 유용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공정하거나 악의적인 리뷰의 효과는 정반대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잘못된 사실을 믿게 하고 부당하게 시설의 평판을 해칠 수 있습니다.

대체로 불공정한 리뷰가 생길 수 있는 경우는 다음의 두 가지입니다.

  • 첫 번째 경우: 편향된 회원(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가 편향되었는지 어떻게 판단하는지는 여기 참조) 또는 리뷰를 작성한 시설을 직접 이용하지 않은 회원이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러한 리뷰를  거짓 리뷰라고 합니다.
  • 두 번째 경우: 시설과 연관이 있기 때문에 편향된 회원이 아니며 시설을 직접 이용한 경험이 있는 회원이 작성했으나 시설에서 이러한 리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 경우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러한 리뷰를 이의가 제기된 리뷰라고 합니다.

이러한 구분이 중요한 까닭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 분쟁을 처리하는 방법의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시설에서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을 위반한다고 판단하는 리뷰를 신고하면 리뷰 분쟁이 발생합니다. 시설에서 리뷰를 신고하면 트립어드바이저는 리뷰가 거짓 리뷰인지 이의가 제기된 리뷰인지를 판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조치를 취합니다.

그러면 트립어드바이저는 거짓 리뷰가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 하나요?

거짓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절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거짓 리뷰가 사이트에 게시되지 못하도록 철저히 차단합니다.

먼저 모든 리뷰가 준수해야 하는 게시 가이드라인을 둡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리뷰의 관련성과 유용성을 향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가이드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을 적용하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스마트 기술과 더불어 해당 문제를 전담하는 전문 관리팀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회원이 리뷰를 작성할 때 항상 적용됩니다. 리뷰를 사이트에 게시하려면 먼저 해당 리뷰의 모든 측면을 평가하는 수백 가지의 자동 검사를 거쳐야 합니다. 이러한 검사를 추적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리뷰가 게시되거나, 게시되지 못하도록 차단되거나, 리뷰가 거짓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관리팀으로 전송되어 사람이 분석합니다.

리뷰가 게시된 후에도 리뷰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 누구나 신고 툴을 사용하여 관리팀의 조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리뷰 조사 요청 양은 전체 리뷰 중 1% 미만으로 매우 적지만 이러한 신고는 매우 유용하며 모든 리뷰에 일관된 가이드라인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설 오너는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는) 관리 센터를 통해 리뷰를 신고할 수 있지만 여행자는 각 리뷰 아래에 표시된 깃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리뷰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거짓 리뷰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이러한 리뷰를 찾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추적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는 이의가 제기된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트립어드바이저 리뷰의 99% 이상이 이의가 제기되지 않은 리뷰이지만 리뷰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자에게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의가 제기된 리뷰가 시설에 대한 공정한 의견인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며 트립어드바이저는 이러한 작업을 최대한 섬세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고객의 의견이 주관적이기 때문입니다. 서비스가 빠른지 느린지, 음식이 맛있는지 평범한지, 가성비가 좋은지 비싼지 등은 고객의 기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모든 여행자가 좋든 나쁘든 누려야 할 경험에 대한 기대를 바탕으로 의견을 표현할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시설 오너나 직원에게 있어서는 리뷰를 통해 받은 비판이 불공정하다고 생각될 때 크게 낙심할 수 있다는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신고 툴을 사용하면 어느 시설에서나 리뷰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의가 제기된 리뷰를 트립어드바이저 관리팀에서 평가하여 리뷰가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지 판단하고 삭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관리팀에서 리뷰가 가이드라인을 충족한다고 결정하는 경우에는 그대로 게시됩니다. 리뷰가 그대로 게시되는 경우에도 시설의 입장을 설명하는 응답을 게시하는 방법과 같이 이의가 제기된 리뷰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트립어드바이저는 고객이 의견을 표현할 권리만이 아니라 시설에서 대처할 권리도 존중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운영자의 답변이라고 합니다.

시설이 이의가 제기된 리뷰에 대처할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추적 시스템에서 거짓 리뷰를 어떻게 찾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영상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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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투명성 보고서

2019년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투명성 보고서100%

의 트립어드바이저 리뷰는 잠재적인 문제 또는 부정 행위를 식별하기 위한 고급 적절도 심사를 거쳐야 합니다.

6천6백만 건

리뷰는 2018년에 전 세계에 제출되었습니다

2.1%

의 리뷰(2018년 제출)가 부정행위로 판단되었습니다

첫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투명성 보고서는 이전에 공유된 적이 없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적절도 평가 과정에 대한 정보 및 부정행위에 맞서기 위한 고급 기술에 관해 상세히 보고합니다.

보고서 하이라이트:

  • 삭제되거나 차단된 리뷰 수
  • 오너와 여행자를 통해 트립어드바이저에 보고된 리뷰 수, 이러한 보고가 얼마나 신속하게 처리되었는지 그리고 그 결과는 어떠하였는지
  • 플랫폼을 타겟으로 한 거짓 리뷰의 양
  • 그리고 그 밖의 기타사항.
[formidable...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거짓 리뷰를 어떻게 찾아내나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거짓 리뷰를 어떻게 찾아내나요? 여기서는 세 가지 유형의 거짓 리뷰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어떻게 다양한 기술과 검색 작업을 통해 거짓 리뷰가 사이트에 게시되지 못하게 하는지 설명합니다…

리뷰 사이트는 거짓 리뷰를 작성하려고 하는 사용자를 식별하고 대응 조치를 취할 책임이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이러한 책임을 엄중하게 인식하고 거짓 리뷰를 판별하기 위한 신기술과 전문 조사팀에 10년 이상 투자해왔습니다.

거짓 리뷰란 리뷰 작성 중인 시설과 관련하여 편향된 시각을 가지고 있거나 시설을 직접 이용해 보지 않은 회원이 작성한 리뷰로 정의됩니다. 거짓 리뷰는 이의가 제기된 리뷰(시설과 관련이 없는 고객이 개인적인 경험을 공유하였으며 이 내용에 대해 해당 시설에서 이의를 제기한 경우)와는 다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이의가 제기된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거짓 리뷰의 범주는 대개 편향된 긍정적인 리뷰, 편향된 부정적인 리뷰, 유료 리뷰의 세 가지 중 하나입니다.

편향된 긍정적인 리뷰

편향된 긍정적인 리뷰는 오너, 직원 또는 이들의 친구나 친척과 같이 시설과 관련이 있는 사람이 해당 시설에 대한 긍정적인 리뷰를 게시하려고 하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를 리뷰 늘리기라고도 합니다.

리뷰어와 해당 시설의 개인적인 연관이나 이해관계를 고려했을 때 이러한 리뷰는 실제 고객 경험을 객관적으로 설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시설에서 고객에게 무료 식사나 할인과 같은 대가를 제공하면서 리뷰를 게시하도록 하는 경우에도 편향된 긍정적인 리뷰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에 대한 대가를 허용하지 않는 자세한 이유는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당사의 추적 시스템을 통해 편향된 긍정적인 리뷰를 찾아냅니다. 이 시스템은 친구, 가족 또는 직원이 시설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려고 했음을 나타낼 수 있는 패턴 및 온라인 표식을 찾습니다. 또한 커뮤니티에 리뷰에 대한 대가를 제공하는 시설이 있는 경우 신고하도록 권장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팀은 신고 내용을 조사하고 이러한 방식으로 긍정적인 리뷰를 수집하는 시설이 발견되면 그에 따른 조치를 합니다.

편향된 부정적인 리뷰

편향된 부정적인 리뷰는 시설의 순위를 불공정하게 낮추거나 시설의 평판을 부당하게 떨어뜨리기 위해 고의로 시설에 대한 악의적인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를 리뷰 반달리즘이라고도 합니다.

편향된 부정적인 리뷰는 대부분 경쟁 시설과 관련이 있는 사람이나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하겠다고 시설을 위협하는 사람이 작성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이러한 유형의 리뷰를 찾아냅니다.

편향된 긍정적인 리뷰와 마찬가지로 추적 시스템에서는 리뷰어가 경쟁 시설과 연관이 있는지 나타낼 수 있는 리뷰어 특성을 포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리뷰어가 흔적을 감추려고 하더라도 이들이 작성한 리뷰는 실제 고객 리뷰 샘플에서 찾을 것으로 기대되는 패턴을 충족하지 못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시스템은 이러한 차이를 포착하여 조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할인이나 사은품을 위해 사용자가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하겠다고 위협할 때 시설 오너가 신고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도구도 갖추고 있습니다. 위협을 바로 신고하면 트립어드바이저 팀에서 위협한 사람이 리뷰를 게시하지 못하도록 막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유료 리뷰

시설에서 고의로나 의식하지 못하고 개인이나 회사를 고용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긍정적인 리뷰를 작성하게 하여 시설 순위를 높이는 경우를 나타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를 리뷰 최적화라고도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의심스러운 리뷰 활동을 식별하는 추적 시스템을 사용할 뿐 아니라 이러한 리뷰를 팔려 하는 회사 및 개인을 추적하는 전담 조사팀을 함께 운용하여 유료 리뷰를 찾아냅니다.

실제로 이 팀의 노력을 통해 트립어드바이저는 전 세계에서 60개가 넘는 유료 리뷰 회사의 활동을 중지시켰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어떻게 다양한 방법으로 유료 리뷰 회사를 찾을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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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는 편향된 리뷰인지를 어떻게 결정하나요?

트립어드바이저는 편향된 리뷰인지를 어떻게 결정하나요?

호텔이나 음식점에 방문한 사람이 작성하는 리뷰라도 편향되어 있으면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리뷰가 편향되어 있다고 간주될 수 있는 몇 가지 경우입니다...

유용하고 정확한 리뷰가 되려면 공정한 실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해야 합니다. 다시 말해 자신의 개인적인 경험을 솔직히 나누는 것 이외에 숨겨진 의도로 리뷰를 남겨서는 안 됩니다. 오해의 여지가 있는 리뷰는 긍정적이든 부정적이든 편향된 리뷰이며 따라서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을 위반합니다.

다음은 편향된 리뷰가 될 수 있는 몇 가지 경우입니다.

유료 리뷰

시설에서 구매하려고 한 리뷰는 편향되어 있고 여행자에게 필요한 공정한 조언이 되지 않습니다. 또한 규칙에 따라 부지런히 영업하는 시설에 있어 부당하기도 합니다. 다행히 트립어드바이저 조사팀은 리뷰를 작성하도록 고용된 사람을 아주 잘 찾아내며 트립어드바이저는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하려고 하는 조직에 단호하게 조처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어떻게 이와 같은 리뷰를 찾아내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인센티브가 제공된 리뷰

인센티브는 시설에서 리뷰 작성에 대한 보상으로 제공하는 보상 또는 특혜입니다. 리뷰 작성의 대가로 할인을 제공하거나 현재 또는 차후 이용 시 가격 할인, 업그레이드 약속, 쿠폰, 특별 대우 등을 예로 들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시설에 모든 고객에게 리뷰 작성과 피드백 공유를 요청하도록 장려합니다. 하지만 리뷰의 공정성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리뷰에 대한 대가를 제공하는 것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인센티브 정책에 따라 고객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확인된 시설에 페널티를 부과합니다.

협박성 리뷰...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추적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추적 시스템은 어떻게 작동하나요? 여기에서는 리뷰 추적 시스템 이면의 기술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와 거짓 리뷰를 포착하고 사이트를 사용할 수 없도록 이 기술을 어떻게 사용하는지 설명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제출된 리뷰가 있으면 사이트에 게시되기 전에 여러 번의 확인 절차를 거칩니다. 이러한 확인 작업은 수백 종류의 정보를 분석하는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추적 시스템에서 자동으로 진행된니다.

추적 시스템은 거짓 리뷰를 방어하는 트립어드바이저 제일의 방어선이며 사이트에 게시되기 전에 모든 리뷰를 분석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분 수백 개에 달하는 포스팅을 받고 있으며 전 세계 여행 커뮤니티에서 제출되는 리뷰의 수도 매우 많기 때문에 리뷰를 심사하는데 사람에게만 의존했다면 이 작업은 불가능할 것입니다.

추적 시스템이 확인하는 정보는 무엇인가요?

리뷰는 온라인으로 제출되므로 모든 리뷰의 출처와 상황에 대해 더 잘 파악할 수 있도록 분석할 수 있는 전자 정보는 너무나도 많습니다. 예를 들어 트립어드바이저는 리뷰를 제출할 때 사용한 기기의 위치는 물론 이 기기의 사양에 대한 세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기범이 보통 그러듯이 누군가 기기 위치에 대한 정보를 숨기려고 하더라도 트립어드바이저는 찾아낼 수 있습니다.

이는 하나의 예에 불과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찾을 수 있는 정보는 이 외에도 많이 있습니다. 추적 시스템은 결합되도록 설계된 퍼즐 조각 같은 역할을 하여 각 리뷰에 대해 완전한 그림을 만들어 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추적 시스템이 어떤 항목을 확인하는지에 대한 다른 예를 들 수 있나요?

안타깝지만 은행이 사용하고 있는 보안 시스템에 대해 너무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로 트립어드바이저 또한 시스템에서 추적하는 모든 목록을 공유할 수는 없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기술적 역량을 자랑하고 싶긴 하지만 당사는 이와 동시에 사기범들이 시스템을 우회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추적 시스템에서는 무엇을 찾나요?

트립어드바이저의 추적 시스템은 두 가지 작업을 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모욕적인 언어나 도용한 콘텐츠를 포함하는 등 트립어드바이저의 가이드라인을 명백하게 위반한 리뷰를 차단하는 것과 리뷰가 편향되었거나 거짓임을 나타낼 수 있는 특이한 패턴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추적 시스템이 가이드라인을 명백하게 위반하는 리뷰를 발견하면 해당 리뷰를 거부하고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도록 처음부터 차단합니다.

추적 시스템이 리뷰 활동에서 특이한 패턴을 확인한 경우 트립어드바이저 관리팀에서 조사를 시작합니다. 조사가 진행되는 동안 특이한 활동과 관련된 리뷰는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도록 차단됩니다. 여기

에서 조사가 필요하다고 표시될 수 있는 리뷰 유형에 관해 자세한 내용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내 디지털 스토리 펼치기

주문형 웨비나트립어드바이저에서 내 디지털 스토리 펼치기 

인터넷과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모바일 장치의 발전에 따라 스토리는 디지털화되었습니다. 복잡한 마케팅 절차를 꿰뚫는 디지털 스토리텔링을 통해서 여행자의 관심을 끌고 교감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노사관계 글로벌 책임자

Sally Davey와 트립어드바이저 B2B 콘텐츠 마케팅 책임자 Dianne Hallock이 디지털 스토리텔링이 심리적으로 미치는 영향력에 대해 논하고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잠재적 숙박고객의 예약 결정에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조치에 관해 의논합니다. 지금 시청하고 다음과 같은 팁을 얻으십시오.

  • 독점 데이터를 통해 대상 고객을 식별하고 이해하기
  • 온드 미디어, 언드 미디어, 페이드 미디어로 대표되는 3가지 미디어 전략을 함께 통합하여 스토리텔링을 구성하는 방법 확인하기
  • 비지니스 플러스스폰서 우선배치를 포함한 무료 도구를 사용하여 트립어드바이저에 스토리를 펼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지금 등록하고 주문형 웨비나를 시청하십시오(영어로만 제공)!

스페인의 호텔 회사가 브랜드 변경 전략에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는 방법

스페인의 호텔 회사가 브랜드 변경 전략에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는 방법 Selenta가 트래픽을 늘리고 온라인 평판을 구축하기 위해 소피아 호텔의 가시성을 극대화한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Selenta 그룹에서는 여러 스페인 도시에 있는 9곳의 숙박 시설을 관리하고 있습니다. Selenta에서 온라인 트래픽 매니저로 근무하고 있는 Silvia Sutter와의 대화를 통해 어떻게 트립어드바이저로 소피아 호텔의 가시성과 트래픽을 늘릴 수 있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브랜드 변경 전략의 일환으로서의 트립어드바이저

Selenta 시설의 브랜드 변경은 작년에 시작되었으며 계획 및 준비에만 수개월이 소요되었던 중대한 사업입니다. "우리는 회사와 브랜드를 전체적으로 변경하였으며 호화롭고 최고급의 시설로 포지셔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라고 Sutter가 말했습니다.

이에 대한 Selenta의 목표는 9개의 시설 모두에 대한 가시성과 트래픽을 늘리는 것이었습니다. Sutter에 따르면 "우리의 숙박고객 대부분이 스페인과 영국 사람이였기 때문에 시장을 확장하고 더 많은 미국 여행자들에게 다가가고 싶습니다.”

Sutter는 Selenta가 최근 재단장한 소피아 호텔의 재개장을 널리 홍보하기 위한 수단으로 트립어드바이저를 선택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전반적인 성과를 높여주는 트래픽을 제공하는 소스이자 예약 경향이 높은 여행자가 있는 트립어드바이저는 중요한 마케팅 채널입니다. "우리는 재단장한 시설을 홍보하기 하는 것뿐만 아니라 숙박고객의 기대를 다시 설정하기 위해서 새로운 이름, 사진 및 기타 정보로 소피아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통한 가시성 향상

경쟁이 치열한 바르셀로나 시장에서 소피아의 노출을 늘리기 위해 Sutter는 스폰서 우선배치를 사용합니다. "소피아의 가시성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스폰서 우선배치를 시도해 보기로 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통한 추가 노출로 인해 바르셀로나에서 머무를 시설을 찾고 있는 더 많은 여행자들에게 소피아를 알렸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합니다.

소피아는 가시성과 높이고 더 많은 트래픽을 확보했습니다. "결과는 성공적이었습니다. 소피아가 스폰서 우선배치로 거둔 결과가 대단히 효과적이어서 이제 9개의 Selenta 시설 모두 노출을 늘리기 위한 캠페인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라고 Sutter가 말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와 같은 광고를 통해 각 시설은 6주에 걸쳐 세밀하게 타겟팅된 여행자를 대상으로 50,000번 이상 노출되었습니다."

이렇게 늘어난 가시성은 성과로 이어졌습니다. "우리는 소피아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여 최종적으로 예약을 하는 잠재 고객을 모았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시작하고 소피아의 예약이 늘어났습니다.”라고 Sutter가 이어 말했습니다.

소피아의 온라인 평판 주기도 가속화되었습니다. 가시성이 늘어남으로써 소피아의 온라인 평판 주기가 빠르게 반응했고 이는 소피아가 바르셀로나 숙박 시설의 상위 10% 이내로 선정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라고 Sutter가 말했습니다. “더 많은 숙박고객이 소피아를 찾고, 리뷰를 쓰고, 사진을 게시함에 따라 우리 시설을 선택할 잠재 숙박고객에게 영감을 제공하는 이 주기가 다시 시작합니다.”

Sutter는 일 년 내내 스폰서 우선배치를 운영할 계획입니다. "스폰서 우선배치 덕분에 예약 전환율이 계속 늘어날 경우 저희는 브랜딩 변경 절차로 이 광고를 항상 운영할 것입니다. 광고는 우리 시설을 리포지셔닝하고, 웹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고, 더 많은 예약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Sutter의 말입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12월 10일

2018 인사이트: “여행자의 심리와 여행자의 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주문형 웨비나2018 인사이트: “여행자의 심리와 여행자의 심리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의 전략 개발 디렉터 Charlie Ballard가 여행에 대한 태도, 최근 여행 동향 및 여행자의 여정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역할을 다룬 TripBarometer 연구의 연구 결과를 공개합니다. 이 주문형 웨비나에서 다음에 관한 연구를 다룹니다.

  • 여행자가 여행 계획을 시작하는 방법
  • 여행지 선택의 요인
  • 숙박 시설 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것
  • 여행자가 여행 예산을 짜는 방법
또한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커머셜 디렉터 Sam Thompson은 오너들이 이 정보를 활용하여 어떻게 사이트에서 여행자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지금 시청하고 다음에 대한 모범 실무와 팁을 얻을 수 있습니다.
  • 관리 센터에서 무료 트립어드바이저 마케팅 툴 이용하기
  • 여행자 리뷰를 활용하여 온라인 평판 높이기
  • 분석 스위트에서 독점적인 트립어드바이저 데이터를 이용하여 대상 여행자가 누구인지 이해하기
  • 비지니스 플러스에 대한 여행자의 기대를 뛰어넘는 맞춤형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
  • 스폰서 우선배치를 이용하여 집중 공략 대상인 여행자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검색할 때 관심을 끌기
이 라이브 이벤트를 지금 즉시 주문형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녹화된 웨비나를 보려면 지금 회원가입하십시오(영어로만 제공).

유럽 호텔 그룹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하여 여행자에게 도달하는 방법

유럽 호텔 그룹에서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하여 여행자에게 도달하는 방법 25아워즈(25hours) 호텔은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노출도 향상, 브랜드 인지도 상승, 매출 증대 효과를 얻었습니다. 25아워즈 호텔은 독일, 프랑스 및 그 외 여러 국가에 분산되어 있는 13개 시설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디지털 부문 책임자 Alexander Schuster가 콘텐츠 마케팅 및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여 해당 시설 중 하나에 여행자가 예약하도록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콘텐츠 마케팅에 집중

Schuster는 고객과 25아워즈 브랜드의 관계를 구축하는 데 콘텐츠 마케팅을 활용합니다. "프로모션, 할인 또는 패키지에만 의존하기보다 콘텐츠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콘텐츠를 이용하면 고객이 단순히 호텔에 숙박만 하지 않는다는 점에 대해 더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습니다. 25아워즈 호텔에 숙박하면 고객은 해당 도시와 지역의 특색을 구현하도록 설계된 호텔에서 재미, 휴식, 모험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과 동영상은 저희 브랜드를 강화합니다. 각 호텔의 블로그에서는 현지인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해 고객의 여정에서 여행자에게 다가가기

Schuster는 주요 마케팅 채널인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여행자들이 숙박할 장소를 찾는 동안 여행자에게 관련 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의 여정에는 수많은 접점이 있으며 적절한 채널에서 적절한 시기에 여행자들에게 다가가야 합니다. 따라서 트립어드바이저, Google, 소셜 미디어 및 기타 마케팅 채널의 콘텐츠를 강화하여 여행자의 관심을 끌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지속적으로 제공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를 사용하여 노출도를 높이고 25아워즈 브랜드를 강조하고 다이렉트 예약 건수를 늘립니다."

Schuster는 트립어드바이저와 함께 여행자의 리뷰 콘텐츠를 강조하고 리뷰에 답변을 작성하는 방법으로 콘텐츠 전략을 보완합니다. "여행자들은 리뷰를 확인하기 때문에 트립어드바이저는 고객의 여정에서 중요한 부분입니다. 저희는 여행자들의 리뷰에 답변을 작성합니다. 저희의 의견을 제시하는 것뿐만 아니라 고객에 대한 책임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비지니스 플러스로 매출 증대

Schuster는 비지니스 플러스를 통해 콘텐츠를 보여주고 25아워즈 호텔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페이지를 최적화하여 여행자들을 유혹합니다. "여행자가 당사의 시설과 가격을 고려할 때 트립어드바이저 검색과 리스팅 페이지의 예약 채널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비지니스 플러스 기능을 테스트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호텔을 가장 잘 나타내는 커버 사진과 가장 인기있는 사진을 게시한 다음 분석 스위트에서 사진 응답률을 확인하여 더 많은 여행자를 유치하는 데 어떤 사진이 효과가 있는지 알아봅니다."

또한 Schuster는 여행자들과 직접 소통하는 데에도 비지니스 플러스를 활용합니다. "문의 정보를 통해 웹사이트, 전화번호, 이메일 등 적절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트립어드바이저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를 시설 웹사이트로 유도하여 직접 예약하게 함으로써 온라인 여행사에 고객을 뺏기지 않을 수 있죠. 고객도 쉽게 연락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가 직접 예약을 하도록 유도하는 다른 방법으로는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고 혜택과 낮은 예약 요금의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입니다."

Schuster는 25아워즈 브랜드와 비지니스 성장 가능성 때문에 모든 25아워즈 시설이 비지니스 플러스를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비지니스 플러스는 효과가 있습니다. 광고비 투자 수익뿐만 아니라 모든 시설의 매출이 증가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로 노출도 증가

여행자들에게 도달하는 범위를 극대화하고 25아워즈로의 트래픽을 늘리기 위해 Schuster는 스폰서 우선배치를 사용해 보았습니다. "여행자가 검색을 통해 저희 시설을 찾게 하는 방법은 효과가 없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로 이미 고객의 여정을 시작한 여행자 중에서도 특히 정해진 도시에서 특정 브랜드를 고려하지 않고 숙박할 곳을 찾는 사람들에게 노출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시도한 5개 시설에서 각각 2개월 만에 노출 수가 평균 10만 건이 넘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스폰서 우선배치로 10만 번이나 더 노출되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는 Schuster가 예약률을 높이는 데에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노출이 증가한 것 말고도 스폰서 우선배치로 잠재 고객이 늘어나 당사 호텔에 예약하는 여행자 수가 증가했습니다. 예약이 평균 20% 증가했습니다. 5개 시설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페이지의 페이지 방문 수도 증가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의 효과를 확인한 Schuster는 광고가 가치 있는 투자라고 생각합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는 고객의 여정에 있어 여러 접점에서 25아워즈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일 수 있기 때문에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여행자가 하는 모든 클릭은 관심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여행자가 광고를 보면 저희 시설에 예약할 목적으로 다시 찾아올 가능성이 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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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공 스토리: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하여 인바운드 마케팅을 추진하는 Jaipur Hotel

성공 스토리: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하여 인바운드 마케팅을 추진하는 Jaipur Hotel 로열 헤리티지 하벨리가 스폰서 우선배치로 여행자를 유도하여 비지니스 플러스를 통해 잠재 고객으로 전환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로열 헤리티지 하벨리는 가족 소유의 부티크 호텔로 인도 자이푸르에서 Travellers' Choice 어워드를 여러 번 수상했습니다. 하벨리 호텔의 디렉터 Shambhavi Singh이 트립어드바이저를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요소로 활용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과제: 성수기 수입 극대화

성수기에 가능한 한 많은 여행자가 예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수기가 매우 짧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여행자를 호텔로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이푸르는 매우 더운 지방이므로 비수기에는 객실을 채우기가 어렵습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다른 많은 지역 숙박 시설 제공업체도 이와 비슷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이푸르에서는 경쟁업체 사이에서 돋보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 호텔은 성수기에 자이푸르를 방문하는 일정 인원의 여행자를 두고 유명한 호텔과 경쟁하는 소규모 비지니스입니다. 따라서 경쟁시설과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라고 Singh이 덧붙입니다.

솔루션: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한 인바운드 마케팅 추진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바운드 마케팅을 사용하여 숙박고객을 유도하여 전환하고 숙박고객에게 다가가 기쁨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트립어드바이저는 전략 추진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을 통해 여행자들 사이에서 하벨리 호텔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형성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최대한 활용하기

트립어드바이저만의 스타터 패키지로 귀하의 숙박 시설을 성장시키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