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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 평판 관리 프로: 완전한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 평판 관리 프로: 완전한 가이드여행자가 안심하고 회원님의 시설을 예약하도록 준비가 되셨습니까? 트립어드바이저와 그 외 사이트에서 풍선 점수 및 순위가 달라지게 할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숙박 시설 사업을 위해 평판 관리 프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평판은 모든 서비스 사업의 초석입니다. 여행자의 94%는 리뷰가 숙박 시설을 선택하는 데 중요한 의사결정 요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여행자의 77%는 맞춤화된 리뷰 답변을 확인하고 시설을 예약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1

여행자는 회원님의 시설이 현재 어떤 조건인지 알고 싶어 하므로, 리뷰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평판을 소홀히 할 수는 없지만,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분명 벅찬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립어드바이저는 평판 관리 프로를 개발하여 시설에 대한 여행자의 신뢰를 쉽게 쌓고 고객이 시설을 예약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의 노출 빈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평판 관리 프로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미 가입하셨나요? 비지니스를 위한 트립어드바이저 평판 관리 프로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모범 사례를 확인하십시오!

1단계: 시작하기

평판 관리 프로가 회원님의 시설에 활성화되면 시설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등록 및 확인된 모든 오너는 평판 관리 프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1. tripadvisor.co.kr/Owners에서 회원님의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목록에서 시설을 선택하여 관리 센터에 액세스합니다
  3. “리뷰" 탭으로 이동하여 평판 관리 프로 및 모든 툴을 확인합니다

참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회원님의 시설에 대한 회원님의 액세스를 다시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고객 지원에 문의해 인증 절차를 계속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오너 지원으로 갑니다. 이후 이름과 시설을 추가하고, “관리 센터 액세스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 “등록자 액세스 권한 삭제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 상자를 사용하여 확인을 요청합니다.

2단계: 프리미엄 리뷰 수집 활성화

평판 관리 프로는 새로운 리뷰를 수집할 때 회원님을 위해 작동합니다. 시작하려면 공급업체를 활성화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경우 리뷰 요청을 맞춤 설정하고 비공개 설문 조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 등록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 등록하기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을 등록하고 리뷰를 수집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매달 수많은 여행자가 여행 정보를 검색하고 완벽한 여행을 계획하기 위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입니다. 숙박 시설, 음식점 및 관광명소 는 무료로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등록하면 예약할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시설을 노출하고 다양한 무료 마케팅 툴을 이용할 수 있게 됩니다. 리스팅 등록은 간단합니다. 바로 시작하십시오.

비지니스 리스팅 등록 방법

다음 두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시설의 담당자가 요청하거나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가 리뷰를 작성하면 시설이 리스팅에 등록됩니다.

리스팅 등록을 요청하기 전에  www.tripadvisor.co.kr/Owners 로 이동하여 여행자의 요청에 의해 귀하의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에 이미 추가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상자에 시설명을 입력하십시오. 시설명이 검색 결과 드롭다운 메뉴에 표시되면 여행자가 리스팅을 이미 요청했다는 의미입니다. 드롭다운 메뉴에서 귀하의 시설을 선택한 다음 “비지니스 등록 요청하기” 버튼을 클릭하여 시설의 관계자임을 확인하십시오.

시설이 이미 등록되어 있다면 리스팅을 새로 만들지 않고 기존 리스팅을 귀하의 시설로 등록하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시설당 하나의 리스팅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을 신청하는 방법과 트립어드바이저의 시설 리스팅 및 리뷰를 관리할 수 있는 관리 센터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빠른 시작 가이드를 확인하십시오.

리스팅 요청하기

아직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등록되지 않았다면 일치하는 시설명이 드롭다운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에는 검색 상자 아래에 있는 “지금 리스팅 등록하기”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그러면 시설의 리스팅을 요청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리스팅을 요청하려면 시설에 관한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에디터가 이 정보를 활용하여 해당 시설이 당사의 리스팅 기준을 만족하는지 확인하고 가장 적합한 카테고리를 결정합니다. 시설을 정확하게 리스팅할 수 있도록 요청 양식은 최대한 자세히 작성하십시오. 양식의 각 섹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내 정보

“내 정보” 섹션에서는 트립어드바이저가 귀하와 시설의 관계를 확인합니다. 신청자의 이름, 시설과의 관계 및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리스팅이 트립어드바이저에 게재되면 이를 이메일로 알려드리므로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시설의 담당자로 등록하면 무료 툴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에 관한 리스팅 정보

다음으로 공식 회사 명칭과 주소를 포함하여 시설의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주소를 입력했으면 지도 위에서 올바른 위치에 표시하십시오. 지도에 표시된 시설의 위치는 여행자들이 여행을 계획할 때 볼 수 있습니다. 시설의 웹사이트와 전화번호도 추가해 주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의 에디터가 시설의 웹사이트나 파트너 웹사이트(관광청 또는 예약 파트너)를 통해 귀하가 입력한 정보를 확인합니다. 따라서 리스팅 요청 시 제출한 데이터가 웹사이트 및 기타 리소스의 내용과 일치해야 합니다.

시설의 세부정보

또한 시설 유형에 관한 몇 가지 세부 질문에 답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시설을 올바른 카테고리에 표시하고 최대한 많은 관련 정보를 리스팅에 포함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설 유형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십시오.

숙박 시설: 숙박 시설의 오너로써 귀하의 시설은 여행지의 트립어드바이저 숙박 시설 섹션에 등록됩니다. 섹션의 올바른 카테고리에 시설이 등록될 수 있도록 다음 몇 가지 세부 항목을 입력해 주십시오.

  • 총 객실 수
  • 가격대
  • 최소 숙박 일수
  • 상근 직원 및 경비원 유무
  • 객실 청소 포함 여부
  • 프런트 데스크 직원 정보
  • 욕실 포함 여부

무료 조식, 스위트, 테니스/골프, 해변/수영장 이용 가능 여부, 피트니스 센터, 인터넷 접속 등 편의 시설 제공 여부에 관한 추가 정보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는 리스팅의 “편의 시설” 란에 추가되며 여행자가 귀하의 숙박 시설에서 기대할 수 있는 서비스를 파악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공식, 지역별 분류와 함께 이러한 정보를 활용하여 시설을 호텔, 비앤비/모텔, 기타 숙박 시설 중 어느 카테고리에 등록할지 결정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숙박 시설 리스팅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음식점: 음식점 리스팅은 트립어드바이저의 음식점 섹션에 표시됩니다. 일반 대중에게 공개된 개별 음식점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음식점 카테고리(테이블 착석, 카페 또는 패스트푸드), 요리 종류, 가격 및 특징 등을 입력해야 합니다. 이러한 항목은 리스팅 페이지에 표시되어 여행자가 귀하의 음식점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여기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음식점 리스팅에 대한 전체 가이드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음식점에서 트립어드바이저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더 많은 정보와 조언은 여기를 클릭

하여 확인하십시오.

관광명소: 귀하의 관광명소를 가장 잘 묘사하는 카테고리를 선택해야 합니다. 등록된 관광명소 유형 중 적합한 유형이 없다면 “기타"를 선택합니다. 권장 방문 시간, 가격 정보, 기타 편의 시설 정보(욕실, 라커 등)를 입력할 수도 있습니다.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의 관광명소 섹션에 등록되려면 항시적으로 존재(특정 시즌 또는 단기간이 아님)하며 정식 명칭, 주소 및 전화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웹사이트나 안내자료에 관광명소의 운영 시간 또는 정기적인 출발 시각, 출발 위치(둘 이상 존재하는 경우)에 대한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합니다. 여행사가 투어를 운영하며 현지 시나 관광청의 허가/인정을 받고 웹사이트가 있는 경우 관광명소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관광명소 가이드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시설 설명 추가

시설에 관한 설명을 추가하면 여행자가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설에 대한 설명은 현지 언어로 작성해야 하고 HTML 코딩, 전화번호, 웹/이메일 주소를 포함하거나 전체 내용을 대문자로 입력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설명은 숙박고객이 주요 정보만 파악하고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간략하게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진 선택

시설의 사진을 제공하면 여행자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제공한 사진은 리스팅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사진은 jpg 또는 gif 형식(일반적인 사진 형식)이어야 합니다. 테두리, 로고가 포함되어 있거나 크기가 100kb 이상인 이미지는 등록할 수 없습니다.

리스팅 제출

입력한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했으면 양식 하단의 상자에 체크하여 신청자가 시설의 담당자이고 제출한 정보가 유효하며 제공한 이미지를 게시할 권리가 본인에게 있음을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제출하기’ 버튼을 눌러 절차를 마칩니다.

다음 단계

리스팅을 요청하면 트립어드바이저의 에디터가 정보를 확인하고 귀하의 시설이 선택한 비지니스 유형의 가이드라인을 만족하는지 검토합니다. 검토에는 약 5일(영업일 기준)이 소요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만의 스타터 패키지로 귀하의 숙박 시설을 성장시키십시오 [widget_banner title="반등을 위한 준비가 되셨나요?"...

Tripadvisor 관리 센터: 빠른 시작 가이드

Tripadvisor 관리 센터: 빠른 시작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십시오.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에서 비지니스를 구축하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 등록 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 센터에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모든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비지니스 세부 정보 업데이트부터 사진 게시 및 분석 보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관리 센터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및 검증된 소유자는 모두 관리 센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려면 www.tripadvisor.com/Owners를 방문하십시오. 2개 이상의 시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면 리스트에서 보거나 업데이트할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관리 센터 101

여기에는 맨 위 메뉴로 이동하여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서 찾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항목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의 개요와 일반적인 관리 센터 작업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 리스팅 관리하기: 사진 추가, 리스팅 세부 사항 관리, 편의 시설 업데이트 등을 리스팅 관리하기 탭에서 수행합니다. 
  • 예약률 증가: 해당하는 경우 숙박 시설은 예약률 증가 탭에서 비지니스 플러스 및 스폰서 우선배치를 관리하는 링크를 찾아봅니다.
  • 마케팅 툴: 마케팅 툴 탭에서 홍보 툴, 어워드, 위젯 및 윈도우 스티커를 활용해 잠재 여행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리뷰: 리뷰 탭에서 리뷰에 응답하고, 리뷰를 보고하고, 여행자 질문에 답변합니다.
  • 도움 및 설정: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합니다. 청구 및 결제에 액세스하고, 이메일 기본설정을 업데이트하고, 사용자 액세스를 관리합니다. 또한 도움 및 설정 탭에서 오너 포럼 및 고객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센터 홈페이지 개요...

트립어드바이저 메인 사진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 메인 사진 가이드 여행자에게 강렬한 첫인상을 남길 기회는 한 번뿐입니다. 메인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하는 트립어드바이저의 고급 기술을 활용하거나 트립어드바이저 팁에 따라 직접 선택하세요.

메인 사진은 여행자가 처음으로 접하게 될 귀 시설의 이미지입니다. 기본 사진은 검색 결과에서 시설의 메인 이미지로 표시될 뿐 아니라 사진 슬라이드에서 첫 번째 이미지로 표시됩니다. 메인 사진을 잘 선택하면 여행자가 다음에 숙박할 장소를 선택할 때 영향을 줄 수도 있습니다. 여행자 중 79%가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 온라인에 게재된 사진과 영상을 고려한다고 답했습니다.*

사진은 여행자와 오너 모두에게 매우 중요하므로 트립어드바이저는 사진에 대한 트립어드바이저 기계 학습 기술에 많은 시간과 리소스를 투자했습니다. 이 기술은 메인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하여 오너가 직접 멋진 메인 사진을 선택할 때 종종 느끼는 부담을 덜어 줍니다.

자동 선택은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사진의 품질과 주제를 분석하고 리스팅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메인 사진을 선택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기술은 이미지 해상도 및 방향과 같은 사진의 물리적인 특성뿐 아니라 실내 또는 야외 사진인지, 사람 또는 편의 시설이 나오는지 등과 같은 사진의 실제 주제도 살핍니다. 지금까지의 사용자 테스트에서는 이 접근법이 효과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자동 선택된 이미지는 흐린 이미지가 아니라 고해상도 이미지이고 여행자나 화장실 사진보다는 침실과 수영장을 담고 있습니다.

이 새로운 접근법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사진을 직접 선택할 때 주관의 개입을 배제하고 다음 숙박 시설을 검색하는 여행자에게 꼭 맞는 메인 사진을 선택할 수 있게 합니다. 하지만 자동 선택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관리 센터에서 메인 사진을 직접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메인 사진 선택에 관한 지침과 모범 실무를 확인하십시오.

메인 사진을 수동으로 변경하는 방법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페이지 상단의 “프로필” 메뉴 아래에서 “미디어룸”을 클릭합니다
  3. 그런 다음 왼쪽의 "메인 사진" 탭을 클릭합니다
  4. “수동: 메인 사진 직접 선택"을 클릭합니다
  5. 나열된 사용 가능한 사진 중에서 사용하려는 메인 사진을 선택합니다
  6. 페이지 상단에 표시되는 새로운 메인 사진의 미리 보기에 만족하는 경우 "제출"을 클릭합니다

참고: 페이지에 변경된 메인 사진 적용되려면 영업일 기준 3~5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사진을 선택했으며 사진이 처리 중이면 미디어룸에서 요청이 처리 중임을 나타내는 간단한 메모 및 날짜 스탬프와 함께 사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인 사진에 대한 요구 사항
  • 귀하 시설의 최고 장점을 자랑하십시오. 메인 사진에는 귀하의 시설에서 제공하는 최고의 모습이 나타나야 합니다. 귀 시설만의 특징이 강조된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역사를 드러내는 외관입니까, 최신 유행의 로비입니까, 독보적인 전망입니까? 메인 사진에서 귀하의 시설을 차별화하는 장점을 강조하여 여행자에게 선보이십시오.
  •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선택하십시오. 어둡거나 흐린 이미지는 피하십시오. 이러한 이미지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표시되는 위치에 따라 크기가 조정되므로 모바일의 썸네일이든 데스크탑의 전체 화면 이미지든 크기와 관계없이 보기 쉬워야 합니다.
  • 계절에 맞춰 메인 사진을 바꾸십시오. 여행자는 처음부터 귀하의 시설에 있는 자신의 모습을 그리고 싶어 합니다. 여행자가 머물 장소를 고르고 있는 시기를 잘 나타내는 메인 사진을 선택하십시오. 예를 들어 연말이 다가오면 아늑한 벽난로나 계절에 맞는 장식을 강조하십시오.
  • 사람과 경치를 담은 이미지는 피하십시오. 직원, 다른 여행자 또는 지역의 아름다운 경치를 담은 사진보다는 귀하의 시설이나 위치를 담은 사진이 여행자에게 더 유용합니다.
  • 아니면 귀하를 대신해 사진을 자동으로 선택해 주는 트립어드바이저의 기계 학습을 활용하십시오! 번거롭게 메인 사진을 직접 선택하지 않아도 트립어드바이저의 기술이 알아서 처리하도록 맡겨주십시오! '메인 사진 자동 선택' 옵션을 해제하지 않으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사진을 메인 사진으로 자동으로 선택해 드립니다.
사진의 성과 추적...

트립어드바이저 인기도 랭킹: 주요 요소 및 개선 방법

트립어드바이저 인기도 랭킹: 주요 요소 및 개선 방법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에 대해 더 알아보고 비지니스의 성과 향상을 위한 팁을 받으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는 여행자의 리뷰를 토대로 하며 시설이 위치한 곳에서 다른 시설과 비교해 귀하의 시설이 보유한 인지도를 반영합니다. 시설의 인기 순위가 1위에 가까울수록 여행자가 해당 지역을 검색할 때 귀하의 시설이 노출될 확률이 높으므로 순위는 중요합니다. 인기 순위에 영향을 주는 세 가지 주요 요소 및 개선 방법이 있습니다. 리뷰의 품질 풍선 평가가 높을수록 인기 순위에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숙박고객이 도착하기 전에 시설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시설의 모습을 정확하게 담은 사진을 보내 고객에게 기대감을 심어 주십시오. 고객이 숙박하는 동안 기대에 부응하여 긍정적인 리뷰가 계속 쌓일 수 있도록 노력하십시오! 리뷰의 개수...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 알고리즘이 숙박 시설, 관광명소 및 음식점의 순위를 산정하는 데 어떻게 사용되는지 및 시간이 지남에 따라 어떻게 발전되어 왔는지를 포함하여 트립어드바이저 인기 순위 알고리즘의 모든 것을 알아보십시오. 인기 순위 작동 방식 인기도 순위는 시설이 사용자에게서 받은 리뷰의 품질, 최신 리뷰 여부, 개수 및 시간에 따른 리뷰의 일관성을 기준으로 합니다. 품질 사용자가 리뷰의 일부로 제공하는 풍선 평가를 사용하여 각 시설에서의 경험이 얼마나 좋았는지 평가합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한 경우 풍선 5개 평가를 더 많이 받은 시설은 풍선 평가가 낮은 시설보다 높은 순위를 차지하게 됩니다. 최신 리뷰 여부...

호텔 복구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플러스

호텔 복구에 도움이 되는 비즈니스 플러스트립어드바이저에서 비즈니스를 강화하는 이 솔루션을 통해 호텔리어가 어떻게 더 많은 직접 예약을 끌어들이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여행자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휴가를 떠나면서, 여행업이 다시 활기를 띠고 있습니다. 하지만 호텔리어에게는 여전히 의문이 남습니다. 경쟁에서 돋보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무엇입니까? 비즈니스 플러스는 호텔리어가 직접 예약을 유도하고, 프로모션 오퍼를 제공하여 여행자들을 유인하고, 시설의 장점을 소개할 수 있는 툴을 제공합니다.   다음은 몇몇 파트너가 비즈니스 플러스에 대해 언급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저희 팀은 비즈니스 플러스를 사용하면서 트래픽 및 예약이 증가하였고 ROI(투자 대비 수익)가 개선되어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스페셜 프로모션, 다이렉트 링크 및 클릭 시 통화와 같은 비즈니스 플러스 기능을 사용하여 높은 성과 수익률을 얻었습니다. 비즈니스 플러스의 가장 큰 이점은 저희가 상품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수익과 사이트 트래픽을 최대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 힐튼 월드와이드 검색 엔진 마케팅 이사 Johnny Gibson “트립어드바이저의 가장 큰 강점은 소비자에게 엄청나게 노출된다는 것입니다. 비즈니스 플러스를 사용하면 시설 웹사이트로 직접 예약 링크와 호텔 다이렉트 스페셜 프로모션과 같은 훌륭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브랜드 변경, 경쟁 구도 내 위치 재선정, 브랜드 호텔에서 독립 호텔로 변경 등 많은 일을 마쳤고 즉시 수익을 창출하도록 전환하는 데 트립어드바이저 팀이 큰 도움이 됐습니다.”...

Global Market Insight: OTA Insight Guest Blog P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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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lobal Market Insight: OTA Insight Guest Blog PostTrack worldwide recovery and spot the earliest signs of traveler demandThe extraordinary travel disruption caused by COVID-19 has ushered in never before seen challenges for the hospitality industry. Hoteliers across...

Thailand Hotel Market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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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iland Hotel Market ReportWith a greater emphasis on vaccine rollouts and immunization campaigns, consumer sentiment strengthens and Pattaya, Thailand is experiencing a strong uplift in leisure demand.Travel searches are influenced by the vaccine rollout and easing...

Chicago Hotel Market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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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hicago Hotel Market ReportChicago is the latest American city to announce a full reopening, removing restrictions that have hampered both travel and business. Additionally, major events like Lollapalooza are returning to the city.Mask requirements now eased for...

Greece Hotel Market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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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eece Hotel Market ReportIs your 2021 summer season picking up as travel is heading towards its long awaited recovery?As vaccinations increase and travel restrictions are gradually lifted, Greece is the most-booked European destination for this summer as per Forbes....

숙박고객이 마케팅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도록 권장하는 전략

숙박고객이 마케팅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도록 권장하는 전략

이메일은 호텔 오너가 이용할 수 있는 가장 귀중한 마케팅 채널 중 하나입니다. 이메일 마케팅은 높은 투자 수익률을 내놓을 수 있으며 고객이 호텔의 메시지에 계속해서 관심을 두고 귀 기울일 수 있는 좋은 방법을 제공합니다.

이메일을 통해 숙박고객과 자유롭게 소통하려면 호텔 이메일 목록에 숙박고객을 포함하기 전에 고객의 허가를 구하는 등 현지 법률을 준수해야만 합니다. GDPR을 비롯하여 마케팅 및 개인정보 보호법을 준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메일 목록에 법적으로 허용된 데이터가 포함되는지 확인하면 이메일 전달 가능성과 호텔 메시지에 대한 고객 참여도가 좋아질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숙박고객이 마케팅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도록 권장하기 위한 몇 가지 팁입니다.

메시지의 가치 표시

방문자에게 호텔 이메일을 구독해야 하는 이유를 정확히 설명하여야 합니다.

숙박고객에게 구독하면 받는 혜택을 알려주고 호텔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여 마케팅 목록에 등록되면 얻는 이점을 알려드립니다.

이메일 수신에 동의하면 숙박고객에게 가장 관련 있는 이벤트 및 프로모션의 최신 정보를 보내 드린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여정을 예약하고 숙박하는 동안 주요 접점에서 숙박고객들이 수신에 동의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숙박고객들이 체크인하는 상황 등의 대면 응대는 호텔 커뮤니케이션의 가치를 직접 선보일 기회입니다. 프론트 데스크에 있는 태블릿의 개인정보 취급방침 준수 오프라인 이메일 수집 앱을 통해 숙박고객이 회원가입하도록 제안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관련성 및 맞춤화

모든 마케팅 메시지가 숙박고객별로 관련성이 높고 맞춤화되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예약 또는 체크인 과정에서 숙박고객의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필요한 동의나 권한을 받을 경우 호텔이 수집하는 다른 데이터에 해당 이메일도 함께 등록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필요한 권한이 있는지 확인한 다음에는 숙박고객이 전망 좋은 객실로 업그레이드를 요청하거나 스파를 예약하였는지 등 고객 정보와 일치하는지를 고려하십시오. 이러한 정보를 마케팅 메시지에 통합하여 맞춤화 및 관련성을 높이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숙박고객의 개인적 선호도에 대해 알게 되면 마케팅 메시지를 맞춤화하고 관련성 있게 조정할 수 있어 숙박고객이 이메일로 받은 콘텐츠를 관심 있게 보도록 하여 이메일 수신에 동의할 가능성이 커지게 됩니다.

숙박고객에 대해 알게 되면 숙박고객을 여러 그룹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숙박고객을 분류(공유하는 특성으로 그룹화)하면 적시에 적절한 사용자에게 올바른 메시지를 보여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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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립어드바이저 평판 관리 프로: 완전한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 평판 관리 프로: 완전한 가이드여행자가 안심하고 회원님의 시설을 예약하도록 준비가 되셨습니까? 트립어드바이저와 그 외 사이트에서 풍선 점수 및 순위가 달라지게 할 방법을 찾고 계십니까? 숙박 시설 사업을 위해 평판 관리 프로가 할 수 있는 모든 것에 대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평판은 모든 서비스 사업의 초석입니다. 여행자의 94%는 리뷰가 숙박 시설을 선택하는 데 중요한 의사결정 요인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여행자의 77%는 맞춤화된 리뷰 답변을 확인하고 시설을 예약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1

여행자는 회원님의 시설이 현재 어떤 조건인지 알고 싶어 하므로, 리뷰가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평판을 소홀히 할 수는 없지만, 평판을 관리하는 것은 분명 벅찬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트립어드바이저는 평판 관리 프로를 개발하여 시설에 대한 여행자의 신뢰를 쉽게 쌓고 고객이 시설을 예약하도록 동기를 부여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 시설의 노출 빈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드립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평판 관리 프로를 추가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이미 가입하셨나요? 비지니스를 위한 트립어드바이저 평판 관리 프로의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모범 사례를 확인하십시오!

1단계: 시작하기

평판 관리 프로가 회원님의 시설에 활성화되면 시설의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등록 및 확인된 모든 오너는 평판 관리 프로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 시작하기:

  1. tripadvisor.co.kr/Owners에서 회원님의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2. 목록에서 시설을 선택하여 관리 센터에 액세스합니다
  3. “리뷰" 탭으로 이동하여 평판 관리 프로 및 모든 툴을 확인합니다

참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회원님의 시설에 대한 회원님의 액세스를 다시 확인해야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고객 지원에 문의해 인증 절차를 계속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오너 지원으로 갑니다. 이후 이름과 시설을 추가하고, “관리 센터 액세스 업데이트”를 선택한 다음, “등록자 액세스 권한 삭제하기”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텍스트 상자를 사용하여 확인을 요청합니다.

2단계: 프리미엄 리뷰 수집 활성화

평판 관리 프로는 새로운 리뷰를 수집할 때 회원님을 위해 작동합니다. 시작하려면 공급업체를 활성화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원하는 경우 리뷰 요청을 맞춤 설정하고 비공개 설문 조사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에 대응한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가이드라인의 변경 내용

코로나19에 대응한 트립어드바이저 리뷰 가이드라인의 변경 내용전례 없이 힘든 이 시기에 트립어드바이저는 플랫폼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기 위해 추가 단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트립어드바이저가 도와 드리겠습니다

전 세계적인 코로나19 대유행은 여행 및 서비스업 분야에 즉각적이고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많은 시설 오너가 전례 없는 이 어려운 문제를 헤쳐나갈 최선의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트립어드바이저는 알고 있으며, 귀하의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오너에게 소개하는 리소스에 대한 내용을 여기에서 자세히 확인하십시오.

내 시설에서 여전히 리뷰를 받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트립어드바이저는 전염병의 세계적인 대유행으로 인해 많은 음식점이 고객이 급감하는 문제를 겪거나 아예 폐업할 수밖에 없었음을 알고 있습니다. 시설이 일시적으로 휴업한 경우라도 고객은 리뷰 작성 전 12개월 이내에 귀하의 시설에서 경험한 고객 경험에 대해 계속해서 리뷰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귀하도 해당 리뷰에 대한 운영자의 답변을 작성할 수 있으며, 음식점의 최신 상태에 대한 업데이트를 공유하고 필요에 따라 관리 센터를 통해 리뷰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지금 고객이 자신의 경험을 공유하고 시설은 현장에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대응책을 공유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리뷰와 그에 수반되는 답변은 투명성을 제공하고 크고 작은 시설에 공평한 경쟁의 장을 조성하며, 우수한 가치와 높은 서비스 표준을 일관되게 제공하는 호스피탈리티 업체에게는 아주 강력한 마케팅 툴로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어려운 시기에 트립어드바이저는 20년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리뷰를 조정해 나갈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시스템 및 조정 프로세스는 트립어드바이저 팀이 원격 작업을 하는 경우에도 완벽하게 운영됩니다.

모든 리뷰 제출은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분석 시스템으로 확인되며 문제가 있는 콘텐츠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일반 프로세스에 따라 추가로 조사하기 위해 콘텐츠 전문가팀에 전달됩니다. 여기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분석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리뷰 가이드라인 변경 내용

코로나19 발생을 고려하여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가이드라인과 조정 절차를 다양하게 조정하고 있습니다. 변경하는 목적은 회원들이 트립어드바이저 플랫폼을 책임감 있게 사용하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정부 지침이나 제한사항을 무시하도록 조장하는 콘텐츠를 삭제합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의료지원이나 검사를 받지 못하게 하거나 모호한 의료자문이나 잘못된 정보를 조장하는 모든 콘텐츠를 삭제합니다
  • 현재 영업을 중단한 개별 시설을 비판하는 리뷰를 삭제합니다
  • 트립어드바이저는 코로나19 바이러스를 '중국 바이러스'나 '우한 바이러스'로 지칭하는 인종 차별적 몰지각한 콘텐츠를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는 전염병이 세계적으로 대유행하여 모든 국가와 국민의 단합된 행동이 필요한 시기에 불필요한 분열을 초래하며, 이러한 용어를 사용하는 리뷰 또는 포럼 게시글은 삭제됩니다. 리뷰에서 바이러스 명을 언급 시 세계보건기구의 공식 용어(예: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또는 코로나19)를 사용해야 합니다.
  • 당사는 2021년 8월 6일부터 코로나19와 관련된 국내 및 지방 규정을 준수하거나 세계적으로 유행하는 감염증으로 인해 제정된 안전 정책을 시행하는 기업 또는 직원을 비난하는 새로운 리뷰를 삭제합니다.

    또한 리뷰가 콘텐츠 심사팀에 신고되는 경우 2021년 8월 6일 이전에 게시된 리뷰도 삭제합니다. 리뷰를 신고하는 방법을 다음과 같습니다.

    1: 관리 센터.“리뷰” 탭으로 이동합니다

    2: “리뷰 신고”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고 다음 페이지에서 해당 양식을 작성합니다.

마지막 업데이트: 2021년 8월 18일

트립어드바이저는 불공정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트립어드바이저는 불공정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시설 오너와 고객들은 트립어드바이저가 불공정하거나 악의적인 리뷰에 어떻게 조치하는지 자주 묻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접근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공정하고 솔직한 리뷰는 매우 유용합니다. 리뷰를 통해 고객은 멋진 경험, 서비스, 가치를 제공하는 시설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으며 오너는 신규 고객을 시설로 유치하고 장점과 개선할 점에 대한 유용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불공정하거나 악의적인 리뷰의 효과는 정반대입니다. 잠재 고객에게 잘못된 사실을 믿게 하고 부당하게 시설의 평판을 해칠 수 있습니다.

대체로 불공정한 리뷰가 생길 수 있는 경우는 다음의 두 가지입니다.

  • 첫 번째 경우: 편향된 회원(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가 편향되었는지 어떻게 판단하는지는 여기 참조) 또는 리뷰를 작성한 시설을 직접 이용하지 않은 회원이 리뷰를 작성하는 경우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러한 리뷰를  거짓 리뷰라고 합니다.
  • 두 번째 경우: 시설과 연관이 있기 때문에 편향된 회원이 아니며 시설을 직접 이용한 경험이 있는 회원이 작성했으나 시설에서 이러한 리뷰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 경우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이러한 리뷰를 이의가 제기된 리뷰라고 합니다.

이러한 구분이 중요한 까닭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리뷰 분쟁을 처리하는 방법의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시설에서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을 위반한다고 판단하는 리뷰를 신고하면 리뷰 분쟁이 발생합니다. 시설에서 리뷰를 신고하면 트립어드바이저는 리뷰가 거짓 리뷰인지 이의가 제기된 리뷰인지를 판단하고 이를 바탕으로 조치를 취합니다.

그러면 트립어드바이저는 거짓 리뷰가 사이트에 게시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어떻게 하나요?

거짓 리뷰는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절대로 허용되지 않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거짓 리뷰가 사이트에 게시되지 못하도록 철저히 차단합니다.

먼저 모든 리뷰가 준수해야 하는 게시 가이드라인을 둡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리뷰의 관련성과 유용성을 향상하기 위한 것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리뷰 가이드라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을 적용하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스마트 기술과 더불어 해당 문제를 전담하는 전문 관리팀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회원이 리뷰를 작성할 때 항상 적용됩니다. 리뷰를 사이트에 게시하려면 먼저 해당 리뷰의 모든 측면을 평가하는 수백 가지의 자동 검사를 거쳐야 합니다. 이러한 검사를 추적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리뷰가 게시되거나, 게시되지 못하도록 차단되거나, 리뷰가 거짓이라고 의심되는 경우 관리팀으로 전송되어 사람이 분석합니다.

리뷰가 게시된 후에도 리뷰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하는 경우 누구나 신고 툴을 사용하여 관리팀의 조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수신되는 리뷰 조사 요청 양은 전체 리뷰 중 1% 미만으로 매우 적지만 이러한 신고는 매우 유용하며 모든 리뷰에 일관된 가이드라인을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시설 오너는 (무료로 액세스할 수 있는) 관리 센터를 통해 리뷰를 신고할 수 있지만 여행자는 각 리뷰 아래에 표시된 깃발 모양 아이콘을 클릭하여 리뷰를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유형의 거짓 리뷰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이러한 리뷰를 찾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추적 시스템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트립어드바이저는 이의가 제기된 리뷰를 어떻게 처리하나요?

트립어드바이저 리뷰의 99% 이상이 이의가 제기되지 않은 리뷰이지만 리뷰 분쟁이 발생할 경우 당사자에게 중요한 문제가 될 수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이의가 제기된 리뷰가 시설에 대한 공정한 의견인지 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한 작업이며 트립어드바이저는 이러한 작업을 최대한 섬세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고객의 의견이 주관적이기 때문입니다. 서비스가 빠른지 느린지, 음식이 맛있는지 평범한지, 가성비가 좋은지 비싼지 등은 고객의 기대에 따라 달라집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모든 여행자가 좋든 나쁘든 누려야 할 경험에 대한 기대를 바탕으로 의견을 표현할 권리가 있다고 믿습니다.

또한 시설 오너나 직원에게 있어서는 리뷰를 통해 받은 비판이 불공정하다고 생각될 때 크게 낙심할 수 있다는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신고 툴을 사용하면 어느 시설에서나 리뷰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이의가 제기된 리뷰를 트립어드바이저 관리팀에서 평가하여 리뷰가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는지 판단하고 삭제할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관리팀에서 리뷰가 가이드라인을 충족한다고 결정하는 경우에는 그대로 게시됩니다. 리뷰가 그대로 게시되는 경우에도 시설의 입장을 설명하는 응답을 게시하는 방법과 같이 이의가 제기된 리뷰의 영향을 줄일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트립어드바이저는 고객이 의견을 표현할 권리만이 아니라 시설에서 대처할 권리도 존중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운영자의 답변이라고 합니다.

시설이 이의가 제기된 리뷰에 대처할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추적 시스템에서 거짓 리뷰를 어떻게 찾는지 자세히 알아보려면 이 영상을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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