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공 스토리: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하여 인바운드 마케팅을 추진하는 Jaipur Hotel

로열 헤리티지 하벨리가 스폰서 우선배치로 여행자를 유도하여 비지니스 플러스를 통해 잠재 고객으로 전환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로열 헤리티지 하벨리는 가족 소유의 부티크 호텔로 인도 자이푸르에서 Travellers' Choice 어워드를 여러 번 수상했습니다. 하벨리 호텔의 디렉터 Shambhavi Singh이 트립어드바이저를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의 중요한 요소로 활용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과제: 성수기 수입 극대화

성수기에 가능한 한 많은 여행자가 예약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성수기가 매우 짧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여행자를 호텔로 유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이푸르는 매우 더운 지방이므로 비수기에는 객실을 채우기가 어렵습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다른 많은 지역 숙박 시설 제공업체도 이와 비슷한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자이푸르에서는 경쟁업체 사이에서 돋보이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 우리 호텔은 성수기에 자이푸르를 방문하는 일정 인원의 여행자를 두고 유명한 호텔과 경쟁하는 소규모 비지니스입니다. 따라서 경쟁시설과 차별화된 전략을 세워야 합니다."라고 Singh이 덧붙입니다.

솔루션: 트립어드바이저를 활용한 인바운드 마케팅 추진

"이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인바운드 마케팅을 사용하여 숙박고객을 유도하여 전환하고 숙박고객에게 다가가 기쁨을 전달합니다. 따라서 트립어드바이저는 전략 추진에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을 통해 여행자들 사이에서 하벨리 호텔의 인지도와 신뢰도를 형성합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로 숙박고객 유도하기

스폰서 우선배치를 사용하여 여행자가 자이푸르에서 머무를 장소를 검색하고 있을 때 하벨리를 찾을 수 있도록 돕습니다. "예전에 비지니스 성과가 저조했기 때문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인지도를 향상하고자 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통해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으며 이는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의 가장 중요한 부분을 차지합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처음에는 가장 낮은 예산으로 시작했으며 결과에 만족했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 덕분에 여행자들이 호텔을 방문하여 객실 점유율이 증가했습니다. 하지만 더 많은 노출, 클릭, 예약을 확보하기 위해 월 예산을 최대화했습니다. 예산 최대화에 따른 결과는 놀라웠습니다. 스폰서 우선배치를 시작한 이후로 트립어드바이저에서의 광고를 통해 하벨리 호텔의 노출 수가 78,600배 증가했으며 최근 6개월 동안 예약이 20% 증가했습니다."

여행자가 검색하고 있는 여행 가능 날짜에 하벨리 호텔의 공실이 있을 때만 광고가 여행자에게 표시되므로 하벨리 호텔의 인지도를 더 높이기 위해 일 년 내내 스폰서 우선배치를 사용하기로 계획합니다. "비수기에도 더 많은 여행자를 유도하기 위해 광고를 사용할 것입니다. 기존처럼 경쟁업체를 예약했을 여행자를 유도하기 위해 비수기가 끝나갈 무렵 광고를 사용할 것입니다. 성수기에 객실 예약이 꽉 차는 경우 광고를 활용하여 막바지에 취소되는 객실을 판매하는 것이 목표입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비지니스 플러스로 트래픽 전환하기

비지니스 플러스를 사용하여 하벨리의 트립어드바이저 페이지로 접속하는 여행자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합니다. "비지니스 플러스를 통해 하벨리의 가장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더 많은 여행자를 다이렉트 예약 채널로 유도할 수 있습니다. 여행자는 문의 정보를 통해 한 번의 클릭 또는 전화 한 통으로 간편하게 호텔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독점 사진 기능을 통해 하벨리 페이지에 생기를 불어넣고 잠재 숙박고객이 경쟁업체 대신 하벨리 호텔을 선택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사진 특히 파노라마 사진과 스토리보드를 통해 고요하고 평화로운 분위기를 전달하여 여행자에게 깊은 인상을 남깁니다. 시설의 가장 좋은 모습을 홍보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사진을 업데이트합니다."라고 Singh은 덧붙입니다.

예약 상황에 영향을 주고 예약률을 높이기 위해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분석 스위트를 사용하여 호텔의 성과를 평가하고 전략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릭의 1/3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통해 발생했을 때 이로 인해 객실 점유율이 높아지므로 항상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행합니다."라고 Singh이 설명합니다.

여행자에게 다가가기

신뢰를 형성하고 하벨리 웹사이트에서의 예약을 유도하며 인바운드 잠재 고객에게 다가갑니다. "여행자가 하벨리 호텔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호텔에서는 지금까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구축한 전략을 계속 활용합니다. 시설 및 객실의 고품질 사진은 여행자가 검색 여정에서 이미 확인한 시설의 모습을 뒷받침합니다. 숙박고객은 팝업 양식을 통해 쉽게 호텔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또한 여행자를 유도하는 패키지 목록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여행자가 하벨리를 통해 빠르고 쉽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숙박고객에게 즐거움 선사하기

Singh과 팀원은 숙박고객이 도착하면 최선을 다해 즐거움을 선사하여 고객이 일상으로 돌아가 다른 사람에게 하벨리를 홍보할 수 있도록 유도합니다. “고객을 가족처럼 대하고 최신 서비스를 제공하여 집처럼 편안한 환경을 조성합니다. 숙박고객은 호텔 서비스에 대해 매우 만족했음을 표현합니다. 그러면 호텔 측에서는 고객에게 리뷰 익스프레스를 통해 리뷰를 작성하고 사진을 게시할 것을 요청합니다."라고 Singh이 덧붙입니다. “결과적으로 고객의 리뷰를 통해 하벨리가 다음 숙박고객에게 더 매력적인 호텔로 다가갈 수 있으며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이 한 주기의 마케팅 전략을 반복해서 사용합니다.”

결과: 트립어드바이저를 통한 예약

"스폰서 우선배치와 비지니스 플러스는 하벨리의 인바운드 마케팅 전략에 힘을 실어주었습니다. 여행자의 웹사이트 방문, 이메일 문의, 전화 문의가 증가했으며 여행자가 하벨리 호텔의 고객이 되었습니다."라고 Singh이 말합니다. "이제 이 툴을 통해 하벨리 호텔이 대형 체인 호텔과 경쟁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트립어드바이저만을 최대한 활용하여 영업하는 이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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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18년 8월 13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