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ipadvisor 관리 센터: 빠른 시작 가이드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온라인 평판을 관리하십시오.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 사이트에서 비지니스를 구축하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 등록 시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관리 센터에서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모든 요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비지니스 세부 정보 업데이트부터 사진 게시 및 분석 보기에 이르기까지 모두 관리 센터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및 검증된 소유자는 모두 관리 센터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려면 www.tripadvisor.com/Owners를 방문하십시오. 2개 이상의 시설과 제휴를 맺고 있으면 리스트에서 보거나 업데이트할 시설을 선택하십시오.

관리 센터 101

여기에는 맨 위 메뉴로 이동하여 트립어드바이저 관리 센터에서 찾을 수 있는 상위 5가지 항목의 리스트가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홈페이지의 개요와 일반적인 관리 센터 작업에 대한 가이드를 읽어보십시오.

  • 리스팅 관리하기: 사진 추가, 리스팅 세부 사항 관리, 편의 시설 업데이트 등을 리스팅 관리하기 탭에서 수행합니다. 
  • 예약률 증가: 해당하는 경우 숙박 시설은 예약률 증가 탭에서 비지니스 플러스 및 스폰서 우선배치를 관리하는 링크를 찾아봅니다.
  • 마케팅 툴: 마케팅 툴 탭에서 홍보 툴, 어워드, 위젯 및 윈도우 스티커를 활용해 잠재 여행자의 관심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 리뷰: 리뷰 탭에서 리뷰에 응답하고, 리뷰를 보고하고, 여행자 질문에 답변합니다.
  • 도움 및 설정: 모든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합니다. 청구 및 결제에 액세스하고, 이메일 기본설정을 업데이트하고, 사용자 액세스를 관리합니다. 또한 도움 및 설정 탭에서 오너 포럼 및 고객 센터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관리 센터 홈페이지 개요

관리 센터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모든 사항을 바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관리 센터를 개선하기 위해 많은 호텔리어, 여관 주인 및 제너럴 매니저와 의견을 나누었으며 이 피드백을 반영하기 위해 홈 페이지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아래에서는 숙박 시설 오너의 제안 사항 중 일부가 강조되어 있으며, 그 다음에는 이 피드백을 기반으로 한 변경사항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잠재 고객에게 저희 시설이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확인하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페이지를 방문하는 데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습니다. 관리 센터에서 더 쉽게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변경된 내용: 새로운 홈페이지는 친숙해 보일 수 있습니다. 여행자에게 표시되는 리스팅 페이지의 실제 모습을 반영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입니다. 다음을 포함하여 여행자가 바로 볼 수 있는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의 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홈페이지 상단을 업데이트했습니다. 메인 사진, 시설 이름, 풍선 평가, 리뷰 수, 여행자 순위 및 리스팅 정보. 이제 관리 센터에 로그인하면 잠재 여행자에게 표시되는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요소 중 하나라도 원하는 대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 한 번의 클릭만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리스팅 정보를 업데이트하려면 연필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기본 리스팅" 시설(비즈니스 플러스에 가입하지 않은 오너)의 경우 "업그레이드" 버튼을 클릭하여 비즈니스 플러스를 구매하면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상단에 직접 문의 정보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내 계정에 관한 중요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변경된 내용: 귀하의 계정에 관한 모든 정보를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귀하의 계정"에 두었습니다. 상단에 귀하의 계정 상태가 있습니다. 기본 리스팅(비즈니스 플러스에 가입하지 않은 모든 회원), 비즈니스 플러스 표준 액세스 및 비즈니스 플러스 선호 액세스. 다음은 사용자의 위치 ID 이며, 고객 지원 또는 영업 관련 질문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바로 리뷰에 답변하고 저희 시설에 관한 세부 정보를 관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변경된 내용: 관리 센터 홈페이지의 타일을 통해 관리 센터 내에서 자주 방문하는 다른 페이지로 직접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오너로부터 받은 피드백을 기반으로 선정되었으며 다음을 포함합니다.

  • 리뷰에 답변하기: 모든 리뷰를 한 곳에서 확인하고 답변을 작성하십시오.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시설 홍보하기: 스폰서 우선배치 캠페인을 시작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 높은 자격을 갖춘 여행자에게 광고 게재를 시작하십시오.
  • 성과 보기: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대한 주요 지표와 성과 지표를 확인할 수 있는 분석 스위트에 쉽게 액세스하십시오. 비지니스 플러스 구독자: 시설 페이지와 경쟁업체의 다양한 데이터에 독점적으로 액세스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리스팅 관리하기: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서 공유하는 정보를 업데이트하고 관리하십시오.
  • 미디어룸 보기: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서 공유하는 미디어를 추가하고 편집하십시오. 비지니스 플러스 구독자: 여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30개의 사진 선택, 맞춤형 스토리보드 만들기 등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리뷰 건수 높이기: 리뷰 익스프레스를 사용하면 최근 방문객이 트립어드바이저에 리뷰를 작성하도록 무료로 쉽게 초대할 수 있습니다.

많은 호텔리어가 다음과 같은 한 가지를 염두에 두고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리뷰에 답변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 리뷰를 쉽게 확인하고 답변할 수 있는 새로운 섹션을 추가했습니다. "답변" 버튼을 클릭하고 답변의 초안 작성을 시작하면 됩니다. 비지니스 플러스 구독자: 방금 추천 리뷰를 받은 경우 "가장 좋아하는 리뷰 관리하기"를 클릭하여 강조 표시된 가장 좋아하는 리뷰를 업데이트하십시오. 모든 언어로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비지니스 플러스 구독자 전용: 홈페이지에는 생활을 더 편리하게 만드는 두 가지 추가 섹션이 있습니다. 하나는 비즈니스 플러스 가입자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기능을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기능 목록을 사용하여 비즈니스 플러스 기능이 "활성" 또는 "비활성화"인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하십시오. 참고: 기능 액세스 소유자만 비즈니스 플러스 기능을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섹션은 온라인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비즈니스 플러스 청구 오너가 전용 트립어드바이저 담당자의 전화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트립어드바이저에 문의하기" 상자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관리에 대한 더 많은 팁과 모범 사례를 확인하고 싶습니다."

변경된 내용: 더 많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 및 실례를 찾고 있는 경우 나열된 3개의 기사 중 하나를 클릭하거나 "모두 보기"를 클릭하여 서비스업 마케팅 리소스인 트립어드바이저 인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일반적인 관리 센터 작업에 관한 가이드

일반 정보를 업데이트하는 방법

모든 기본 정보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정확하게 표시되도록 관리 센터에서 필요에 따라 검토하고 업데이트하십시오. 일반 탭에서 시설의 이름과 브랜드를 수정하고 간단한 시설 설명을 작성하며 연락처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문의 정보는 비공개이며 트립어드바이저의 시설 페이지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잠재적인 여행자에게 문의 정보를 공개적으로 게시하려면 비즈니스 플러스 구독으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상세 정보를 수정하려면: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상위 메뉴에서 “리스팅 관리하기”를 클릭하고 “이름 및 설명”을 선택합니다.
  3. 일반 정보를 작성(또는 업데이트)한 다음 “전송하기”를 누르십시오.

위치를 확인하는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주소와 지도 핀 위치가 정확한지 확인하여 고객이 귀하의 시설을 쉽게 찾을 수 있게 하십시오. 위치를 수정하려면: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상단의 “리스팅 관리하기” 메뉴에서 “위치”를 클릭합니다.
  3. 주소와 지도 핀을 업데이트하고 필요에 따라 수정합니다. 팁: 핀을 정문 또는 주차장에 배치하여 여행자가 귀하의 시설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하십시오.

편의 시설을 업데이트하는 방법

시설이 제공하는 모든 편의시설을 홍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트립어드바이저는 고객의 결정을 유도할만한 편의 시설을 트립어드바이저에 먼저 리스팅합니다. 즉, 선택한 편의 시설이 귀하의 리스팅에 표시되지 않거나, “모든 편의 시설”을 보기 위해 클릭하는 잠재 고객에게만 표시될 수도 있습니다. 편의 시설을 추가(또는 업데이트)하려면: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리스팅 관리하기” 메뉴에서 “편의 시설”을 선택합니다.
  3. 편의 시설의 각 섹션을 확인하고 귀하의 시설에 적용되는 편의 시설을 체크 또는 해제하십시오.
  4. 변경 사항을 저장하려면 “전송하기”를 클릭합니다.

보류 중인 변경 사항: 편의 시설 업데이트를 제출한 후에 변경 사항이 “보류 중”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경 사항이 반영될 때까지 최대 48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48시간 후에 관리 센터에 접속하여 선택한 항목을 확인하십시오.

표시된 편의 시설: 트립어드바이저는 오너와 여행자 및 제3자의 의견을 수렴하여 어떤 편의 시설을 게시할지 결정합니다. 따라서 때때로 “표시된 편의 시설”이 있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즉, 고객이 귀하가 이전에 선택한 특정 편의 시설을 제공하지 않는다고 언급했음을 의미합니다. 표시된 해당 편의 시설은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잠재적인 여행자에게 표시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리스팅에서 삭제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고객 지원팀으로 문의하십시오.

리뷰 답변 방법

리뷰에 대한 답변은 과거와 미래 고객 모두에게 이들의 피드백에 관심이 있으며 의견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점을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리뷰에 답변하려면: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최상위 메뉴에서 ‘리뷰’를 클릭하고 ‘리뷰에 답변하기’를 선택합니다.
  3. 왼쪽 슬라이드바에 있는 리뷰를 클릭하여 답변하고 싶은 리뷰를 선택하십시오. 리뷰는 날짜, 풍선 평가, 언어 및 답변 상태 순으로 정렬할 수 있습니다. 
  4. 시설과의 관계를 선택합니다.
  5. 제공된 상자에 답변을 작성합니다. 답변을 작성하는 데 어떤 어조를 선택할 것인가는 다른 사람이 메시지를 받아들이는 데 있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인기 운영자 답변 도움말을 확인합니다.
  6. 운영자 답변 아래에 나열된 이름 및 비지니스 역할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7. “전송하기”를 클릭합니다.

사진 업로드 및 관리 방법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에 사진을 추가하여 잠재적인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시설에서 무엇을 제공하는지 보여주는 사진을 업로드합니다. 강렬한 첫 인상을 만드는 메인 사진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진을 업로드하려면:

  1. 관리 센터로 이동합니다.
  2. 최상위 메뉴에서 ‘리스팅 관리하기’를 클릭하고 ‘사진’을 선택합니다.
  3. 페이지에서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사진 추가’ 버튼을 클릭하여 사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4. 본인이 시설 담당자이며 사진 게시 권한이 있음을 인증하는 상자를 클릭합니다.
  5. 그런 다음 '업로드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이 페이지에서 잊지 말고 메인 사진을 설정하고 기존 이미지에 제목을 추가하십시오. 시설 오너는 사진 순서를 바꿀 수도 있고 사진을 앨범으로 분류할 수도 있습니다.

사진을 최대한으로 활용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도움말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를 읽으십시오.

리뷰에 대한 이의 제기 방법

트립어드바이저는 거짓 리뷰에 엄중하게 대응합니다. 리뷰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에 위배되거나 부적절한 내용이 있다고 판단되면 해당 리뷰를 삭제합니다. 하지만 해당 리뷰 내용에 동의하지 않는다고 해서 반드시 삭제를 보증하지는 않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사실에 대한 논쟁을 중재하거나 판단하지 않습니다. 리뷰에 이의 제기하기: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최상위 메뉴에서 ‘리뷰’를 클릭하고 ‘리뷰 신고’를 선택합니다.
  3. “리뷰의 어떤 점이 문제인가요?”에서 옵션 중 하나를 선택한 다음 양식의 나머지 부분을 채웁니다. 

일단 요청서를 제출하면 처리되기까지 며칠이 소요될 수 있으며 해당 리뷰가 삭제된다는 보장은 할 수 없습니다. 다른 잠재적인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해당 리뷰에 관한 운영자의 답변을 가능한 한 빨리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3 부정적인 리뷰를 받은 후 할 수 있는 3가지’를 읽어보십시오.

협박 위협 신고 방법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시설이 환불, 업그레이드 또는 다른 요구 사항을 제공하지 않는 이유로 부정적인 리뷰를 작성하겠다고 고객이 위협하는 경우를 협박이라고 정의합니다. 리뷰를 받기 전에 이러한 위협적인 내용을 적극적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협박을 즉시 신고하면 이러한 협박성 리뷰가 사이트에 게재되기 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1. 관리 센터에 로그인합니다.
  2. 최상위 메뉴에서 ‘도움 및 설정’을 클릭하고 ‘도움말 센터’를 선택합니다.
  3. 도움말 센터 방문 후 최상위 메뉴에서 ‘문의하기’ 를 클릭한 다음 ‘오너 지원’을 선택합니다.
  4. ‘관련 내용 알리기’에서 ‘부정 행위 신고하기’를 선택합니다.
  5. “무엇을 하시겠습니까?”에서 “협박 신고하기”를 선택합니다.
  6. 다음에 표시되는 메시지에 답변합니다.
  7. 그런 다음 리뷰어에 관한 정보(예: 이름, 출신지 및 숙박 날짜)를 제공합니다. 조사에 도움이 되도록 최대한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십시오.

여기에서 트립어드바이저의 협박성 요구에 관한 정책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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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업데이트: 2019년 4월 8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