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오너를 위한 콘텐츠 부정행위 FAQ


물론입니다! 고객에게 시설에 대한 리뷰 작성을 권하는 것은 아주 좋은 생각입니다. 고객의 피드백을 존중하며 비지니스를 개선할 의지가 있음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관리 센터의 리소스를 사용하면 고객에게 리뷰 작성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로그인하여 메뉴의 "리뷰" 탭을 클릭한 다음 "리뷰 익스프레스"를 선택하면 최근 방문객에게 리뷰 작성 요청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시설의 관리 센터 페이지를 사용하려면 오너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하려면 tripadvisor.co.kr/owners로 이동하여 지침을 따르십시오.

고객의 리뷰 작성에 어떠한 대가도 제공하면 안 됩니다. 고객이 집에 돌아가서 자신의 PC 또는 모바일 기기에서 리뷰를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 행위에 페널티를 부여하게 된 위반사항의 유형은 알려드릴 수 있으나, 개인정보 요구 사항에 따라 사례의 세부 사항은 알려드리지 않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제시하는 부정 행위의 정의를 숙지하고 귀하의 직원과 마케팅 파트너의 트립어드바이저 활동에 대해 논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상황을 설명할 수 있는 정보가 있다면 관리 센터를 통해 트립어드바이저에 자세한 내용을 알려주십시오.


콘텐츠 무결성 팀에서 귀하의 계정에서 몇 가지 의심스러운 활동을 감지했기 때문에 이 이메일을 받으셨습니다. 이 단계는 경고에 불과하지만 모든 직원들(리셉션, F&B, 유지 보수, 청소, 관리자, 계약자 등)에게 트립어드바이저의 부정 행위 가이드라인을 상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콘텐츠 무결성 팀에 문의하여 호텔에 페널티가 적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조치한 단계를 알려야 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방법은 "트립어드바이저 공식 통지" 이메일에 포함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방문자는 트립어드바이저가 숙박 시설, 항공사, 관광명소, 음식점 및 기타 장소에 관한 공정한 리뷰와 콘텐츠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개인 경험을 트립어드바이저 커뮤니티와 공유하고 싶어 하는 여행자가 이러한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수집하는 콘텐츠의 무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전 세계의 여행자 및 시설 커뮤니티에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여행자의 오해를 사거나, 영향을 미치려고 하거나, 여행자를 사칭하는 행위는 불법으로 간주하며 페널티가 부과됩니다. 불법에 해당하는 행위는 다음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시설의 오너 또는 담당자가 시설의 평판을 높이기 위해 다음 행위를 하는 경우

  • 자신의 시설 또는 리뷰를 작성하는 측이 소유하거나 관리하거나 금전적 이해관계가 있는 시설에 관한 리뷰 작성.

  • 모든 유료 리뷰 업체, 마케팅 조직 또는 타사를 동원한 리뷰 작성.

  • 경쟁업체 또는 고객 사칭.

  • 시설의 리뷰를 작성하는 대가로 할인, 업그레이드 또는 기타 특별 혜택 제공.

  • 친구 또는 친지에게 긍정적인 리뷰 작성 청탁.

  • 고객을 대신하여 리뷰 제출.

  • 의견 카드를 복사하여 여행자 리뷰로 제출.

  • 긍정적인 경험을 한 고객만 선정하여 이메일, 설문 또는 기타 방법을 통해 리뷰 작성 요청.

  • 여행자에게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작성한 부정적 리뷰를 삭제하도록 요구.

  • 고객에게 할인 또는 인센티브를 대가로 리뷰 삭제 요청.

  • 고객이 경험에 대한 부정적 또는 비판적 리뷰를 게재하지 못하도록 막기.

리뷰 또는 기타 콘텐츠 유형을 제출하여 경쟁 업체에 피해를 주고자 함

  • 오너 및 직원은 본인의 실제 경험한 내용이라도 경쟁업체의 리뷰를 직접 작성하면 안 됨.


편파적일 수 있는 컨텐츠를 신고하려면 게재된 각 리뷰 아래에 있는 "리뷰의 문제점 신고하기" 플래그를 클릭하십시오. 콘텐츠를 신고하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8시간 이내에 불만 사항을 조사하고 적절한 페널티를 부과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가 상황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해 주세요. 충성도 높은 회원으로 구성된 거대한 커뮤니티의 도움에 감사드립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인기도 지표는 여행자 평가를 포함하여 전체 여행자 만족도를 결정합니다. 가격이나 호텔 등급으로 단순히 호텔을 평가하는 사이트와 달리 트립어드바이저는 회원님과 같은 여행자의 의견을 반영하기 위해 리뷰의 양과 질, 그리고 최신 여부를 고려하는 고유의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호텔이 나에게 맞는지 어떻게 아나요? 객실 가격은 예산에 맞는데 깨끗한가요? 안전한 위치에 있나요? 서비스는 어떤가요? 인기도 지표를 보면 이 같은 질문에 쉽게 답할 수 있어서 여행에 맞는 최고의 숙박시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검색할 때 트립어드바이저의 인기도 지표에 따라 계산된 품질로 순위가 매겨집니다. 따라서 최고 호텔에 대한 편견 없고 신선한 견해를 항상 접할 수 있습니다.

평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순수: 정말 순수하게 평가합니다. 유료 결과는 순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신선: 지속적으로 새로운 정보를 포함합니다.

  • 글로벌: 전 세계 여행자의 리뷰를 반영합니다.

  • 편견 없음: 좋은 평과 나쁜 평을 모두 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