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정행위 페널티에 대한 트립어드바이저의 접근 방법

부정행위 페널티에 대한 투명성 증가

트립어드바이저는 선도적인 세계 여행 리뷰 플랫폼입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가 자신이 직접 경험한 내용을 다른 여행자와 공유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여행자 간 공유되는 리뷰 내용을 조작하려는 모든 시도를 매우 심각하게 받아들이며 오해의 여지가 있는 이러한 행동과 관련된 모든 숙박 시설, 음식점 및 체험에 페널티를 적용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제출 가이드라인 위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순위 페널티, 알림 배지, 회원 차단 및 기타 유형의 페널티를 활용합니다. 이러한 조치는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에 등록된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공정한 플랫폼을 보장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립어드바이저 시스템 평가 결과를 반영하고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고려하여 페널티 원리에 관해 명확히 밝히고 이를 단순화하는 조치를 취했습니다.

정확히 무엇이 변경되나요?

트립어드바이저의 새로운 접근 방식을 통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페널티 적용 시작 및 종료 날짜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오너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투명성 증가로 인해 비즈니스 오너에게 환영받는 업데이트가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구체적인 변경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트립어드바이저에 제출된 리뷰가 트립어드바이저 가이드라인을 위반하면 삭제 날짜부터 365일 동안 해당 페널티가 적용됩니다.
  • 페널티는 366일째에 종료될 때까지 매일 점차 감소하며 종료된 후에는 리스팅 순위가 더 이상 해당 페널티의 영향을 받지 않게 됩니다.
  • 여러 건의 허위 리뷰가 각기 다른 날짜에 제출된 경우 리뷰마다 365일이 각각 적용됩니다. 이러한 위반 사항은 누적되어 리스팅 순위에 중복 영향을 미칩니다.

궁극적으로 트립어드바이저에 등록된 비즈니스에 어떤 의미인가요?

이러한 변경사항을 통해 투명성을 보장하고 부정행위 위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경로를 구축합니다. 비즈니스에서 페널티를 줄이거나 잠재적으로 페널티를 없애는 절차가 신속하게 처리되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언제든지 트립어드바이저의 지원 상담사와 이러한 문제를 논의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에 페널티가 적용되었음을 알리는 서신에 나와 있는 단계를 따르기만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