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유형의 콘텐츠에 대한 가이드라인

트립어드바이저는 여러분의 포스팅을 소중히 여기며 여러분이 다른 여행자와 소통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조언 및 정보 제공처로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정책과 아래 설명된 콘텐츠 유형에 적용되는 다음 가이드라인을 준수하여 트립어드바이저가 이러한 목표를 이루는 데 동참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1년 10월 26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함

트립어드바이저는 회원님의 포스팅을 소중히 여기며 다른 여행자와 소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조언 및 정보 제공처로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링크와 함께 입력하는 의견과 트립어드바이저에 표시된 사이트에서 가져온 모든 콘텐츠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정책 및 다음 가이드라인이 적용됩니다.

공정성

시설 오너 또는 담당자는 반드시 시설과의 제휴 관계를 밝혀야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회원님의 포스팅을 소중히 여기며 다른 여행자와 소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조언 및 정보 제공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정책 과 사용자 이름 및 프로필에 대한 다음 규정을 준수할 것을 요청합니다.

O원본 보호

사칭 목적으로 만든 이름과 더불어 저작권, 상표 또는 기타 법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사용자 이름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귀하의 포스팅을 소중히 여기고 다른 여행자와 소통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조언 및 정보 제공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정책 과 메시지에 대한 다음 규정을 준수할 것을 요청합니다.

가족 친화적

Use 다른 사용자를 괴롭히는 메시지 사용은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메시지를 확인하는 동안 괴롭힘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원본 보호

다른 회원 또는 트립어드바이저 직원을 사칭하거나 트립어드바이저 직원과 주고받은 사적인 서신을 복사하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비상업성

시설 담당자는 트립어드바이저 리스팅 오너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회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나 이러한 경우 신원 확인을 요청받습니다. 부정적인 리뷰 또는 게시물 삭제에 대한 협박 또는 압박 행위와 마찬가지로 포럼 글 또는 리뷰를 작성하고 편집하거나 삭제하는 대신 인센티브, 할인, 업그레이드 또는 모든 특별 대우를 제공하는 행위는 엄격히 금지됩니다. 저널리스트는 스토리를 조사할 때 회원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으나 자신의 신원과 직장을 명확하게 밝혀야 합니다.

관련성

여러 회원에게 관련이 없거나 원하지 않는 메시지로 연락하는 것은 금지되며 이로 인해 계정이 영구적으로 비활성화됩니다. 메시지를 확인하는 동안 스팸을 신고할 수 있습니다. 다수의 여행자에게 피드백을 받고 싶은 경우 트립어드바이저 사이트의 포럼 또는 질문 & 답변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공정성

시설 오너 또는 담당자는 반드시 시설과의 제휴 관계를 밝혀야 합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회원님의 포스팅을 소중히 여기며 다른 여행자와 소통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조언 및 정보 제공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정책 과 여행에 대한 다음 규정을 준수할 것을 요청합니다.

공정성

시설 오너 또는 담당자는 반드시 시설과의 제휴 관계를 밝혀야 합니다.

관련

콘텐츠가 여행자에게 적절하며 유용한지 확인하십시오. 여행과 관련이 없고 트립어드바이저에 리스팅할 수 없는 스팸, 권유 및 프로모션 콘텐츠는 삭제됩니다.


여행자는 각 리뷰의 맨 아래에 있는 버튼을 눌러 특히 도움이 되는 리뷰를 평가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는 리뷰로 평가받은 횟수는 각 리뷰 및 회원 프로필에 표시됩니다. 이러한 평가는 순위 알고리즘에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트립어드바이저는 다음 시나리오에 속하는 평가를 제거합니다.

  • 자신의 리뷰에 대한 회원의 평가
  • 중복된 평가
  • 자신의 시설 관련 리뷰에 대한 오너의 평가
  • 경쟁업체의 시설 관련 리뷰에 대한 오너의 평가

트립어드바이저는 귀하의 포스팅을 소중히 여기고 다른 여행자와 소통하도록 권장합니다! 또한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여행 관련 조언 및 정보 제공처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해 트립어드바이저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콘텐츠 정책 과 질문 및 답변에 대한 다음 규정을 준수할 것을 요청합니다.

관련성

트립어드바이저의 질문 & 답변 기능을 사용할 때 등록된 시설과 관련 있는 내용을 다루십시오. 답변은 문의한 질문과 관련이 있어야 합니다. 향후 방문을 계획하는 도구이므로 이전 방문에 대한 질문 또는 의견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시설 담당자 또는 다른 트립어드바이저 사용자를 언급하는 의견은 지양해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또는 공실 정보를 문의하려는 경우 시설에 직접 연락하십시오.

공정성

시설의 오너 또는 담당자는 질문하거나 답변할 때 반드시 시설과의 제휴 관계를 밝혀야 합니다. 여기에서 시설 오너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