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 보호 발자국 로고

최신 동물 보호 발자국 로고

2023년 10월 트립어드바이저는 업계를 선도하는 동물 보호 정책을 확장하고자 새로운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2016년에 트립어드바이저는 사이트의 ‘동물이 있는’ 모든 즐길거리에 동물 발자국 알림 표시를 포함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여기서 더 나아가 개별 리스팅이 트립어드바이저의 동물보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지 여부를 확실하게 명시하고자 합니다. 이제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는 관광명소와 투어 운영자는 ‘동물보호 가이드라인 준수’를 표시하는 레이블을 받고, 준수하지 않는 관광명소와 투어 운영자는 ‘동물 복지 가이드라인 미준수’ 레이블을 받게 됩니다.

이번 개선 사항은 여행자가 방문할 장소를 선택할 때 더 나은 정보에 입각하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고 투명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입니다.

2016년부터 지금까지 실행해 온 것처럼 트립어드바이저 정책을 위반하는 체험의 경우 트립어드바이저 또는 트립어드바이저의 자회사인 Viator에서 티켓을 판매할 수 없습니다.

리스팅에 트립어드바이저의 정책을 위반하는 시설이 있습니다. 왜 시설을 삭제하지 않나요?

트립어드바이저를 이용하는 여행자는 여행지에 관한 모든 유의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를 위해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여행자에게 현재 영업 중인 전 세계의 모든 숙박 시설, 음식점, 관광명소에 대한 정확하고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그러한 시설이 트립어드바이저에 리스팅되었다고 해서 트립어드바이저가 해당 시설을 보증하는 것은 아닙니다.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제공하는 리스팅은 여행자가 다른 여행자와 진솔한 경험을 공유하기 위한 플랫폼입니다. 따라서 트립어드바이저에서는 운영 및 영업 중인 장소의 리스팅을 삭제하지 않습니다.

비즈니스에서 정책을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현재 트립어드바이저 정책을 위반하고 있는 비즈니스에서는 사업 정책을 적절히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트립어드바이저에서 이를 반영하여 사이트를 업데이트합니다.

비즈니스가 잘못 분류되었다고 생각되거나 트립어드바이저의 동물 보호 정책을 준수하는 방향으로 사업 정책을 변경한 경우, 현재 동물 보호 정책을 준수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첨부하여 awpolicy@tripadvisor.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